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정말 서울에는 괜찮은분들이 많아요...[15]
by 부산촌놈 (대한민국/남)  2011-02-01 23:25 공감(0) 반대(0)
역시나 오늘도 프로필 검색을 해보니..마음에 드는분들은죄다~~~~~~~~~~~~~~~~~~

서울이군요

얼굴만 보고 마음에 드는게아니고 직업이나 스타일이 마음에 드는분들이많아요

귀염상에 좀 균형잡힌 몸매...서울에 워낙 사람이 많긴한데도 정말 지방은 머랄까

그냥 그저 그런느낌이랄까...

아쉽네요 서울 남자분들은 좋겠어요 좋겠어요.......정말

근데 궁금한데 여기서 만난 서울여자분들은 다들 쉬크 하나요?

만나보신 서울 남자분 혹은 지방 남자분들 리플좀 부탁드립니다

내일 당직이라 조만간 쿨쿨해야 할거 같은데 정말 억울하네요 흑흑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지방에안살아서  2011-02-01 23:33:52
공감
(0)
반대
(0)
지방안살아서 저는 잘 모르겠는데 직장이나 학교에서 지방에서 올라오신 분들이 지방여자들 촌스럽고 서울여자들이 세련됐다고 하는 것을 봐서 대체로 그런것 같습니다.
ㅋㅋ  2011-02-01 23:36:10
공감
(0)
반대
(0)
전공의신가보군요..지방에도 이쁜분 많던데..
글쓴이  2011-02-01 23:36:49
공감
(0)
반대
(0)
제가 서울에 가끔가보니..정말 강남 모모 동네가보니 이쁜여자들이 많더군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서울 여자들이 잘 꾸미다고 해야할까 ..
윗분은 서울여자분들 만나보니 어떤가요? 쉽게 이야기통하고 맘을 열던가요?
친구는 서울여자 만나보니 마음을 알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지방아가씨들은 솔직한편이라서 쉽게 친해지긴하는데
언더독  2011-02-01 23:37:03
공감
(0)
반대
(0)
유행같은건 지방이 확실히 좀 늦는 편이 있고 눈에 확 들어오는 분들은 아무래도 서울이 많으신 듯
서울남  2011-02-01 23:37:44
공감
(0)
반대
(0)
일반화 시키면 곤란합니다요 ㅎㅎ
ㅋㅋ  2011-02-01 23:37:48
공감
(0)
반대
(0)
서울분은 제가 하기로 했습니다.
몰 모르네  2011-02-01 23:39:00
공감
(0)
반대
(1)
시골여자가 더 한다는 말도 있습니다.

서울여자가 더 순수합니다.
글쓴이  2011-02-01 23:41:10
공감
(0)
반대
(0)
ㅋㅋ님 맞기는한데~~ 그냥 심심해서 알바 하러 갈라구용
내일은 페이가 좀 짭짤해서~~ 돈벌어서 놀러갈까 싶어요
암튼 프로필 검색하다보면 정말 화납니다 서울에 계신분 보고싶어서리
그런데  2011-02-01 23:47:07
공감
(0)
반대
(0)
전 희안하게 부산에 미인이 많은것 같던데요? 선우는 모르겠지만 부산에 놀러가보면 서울보다 미인이 훨씬많은것처럼 느껴지더라구요. 특유의 사투리도 너무 귀엽고.. 성격도 활달해서 할수있다면 부산분을 만나보고싶더라구요.
글쓴이  2011-02-01 23:52:09
공감
(0)
반대
(1)
그게 ㅋㅋ 부산 사투리때문에 그럴수도있고 부산여자들이 매력이 있긴해요
부산도 서면에 밤에 가면 이쁜이들많죠 근데 그런여자분들 나이도 그렇고 외모만 보고
만날순없으니..최소한 선우에 계신분들은 어느정도 검증이 된분들이라
부산에 미인은 많을지 몰라도 선우에는 많지않답니다
도시  2011-02-01 23:53:15
공감
(0)
반대
(0)
도시의 세련된 특성상 아무래도 꾸미는거나 서울여자들이 좀더 잘꾸미고 이쁜것같긴해요.
전에 서울명동한번 놀러가보니 세련되게 이쁘게 꾸민여자들 많던데...
친구말로는  2011-02-01 23:53:35
공감
(1)
반대
(0)
서울엔 성형빨, 옷빨이지만 경상도쪽은 자연미인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세련미는 서울이 나을것같은데 타고난 미인형은 지방이 많은것 같아요
사자성어로  2011-02-02 00:07:40
공감
(0)
반대
(0)
남남북녀
up  2011-02-02 00:38:28
공감
(0)
반대
(0)
서울, 부산 한달에 한번씩은 꼭 가는 여자사람입니다.놀러 ㅋ// 부산여자 보다 서울여자가 낫구. 서울 남자보다 부산 남자가 낫다는게 제 사견입니다 ㅋ
쩝~  2011-02-02 05:52:48
공감
(0)
반대
(0)
미인은 역시 대구 부산인데 여긴 전체적으로 가입한 숫자가 적은 듯 하네여.
아숩~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