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랭킹녀들은 얼마나 받을까요??[20]
by 띵가띵가 (대한민국/남)  2011-02-11 11:41 공감(0) 반대(0)
셀프매칭을 검색하다 괜찮은 여성을 발견하면... 큐피팅을 보내잖아요...
뭐 사람보는 눈이야 다 똑같은지라...결국 알고보면 랭킹에 이미 올라가 있더군요...
대부분 이런식으로 남성들이 데쉬를 할텐데...
그럼 큐피팅이 엄첨나게 가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프로포즈도 마찮가지 겠구요...

아마...제가 랭킹녀라면 짜증이 날만도 하겠어요...
계속 큐피팅왔다...프로포즈 왔다...그런문자 날아오면...

랭킹녀 혹은 랭킹경험녀들 하루에 얼마나 받으세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랭킹녀  2011-02-11 11:45:40
공감
(0)
반대
(0)
프러포즈는 일주일에 10개이상받으면 상위권
큐피팅은 하루에 10개 가까이 오면 상위권
정신없죠 ㅠㅠ
어휴  2011-02-11 11:49:29
공감
(0)
반대
(0)
많이 받으시네. 그럼 어떻게 그거 다 처리? 하세요? 한사람 찝어서 만나더라도 핸드폰에는 계속 프로포즈 알람 울리고. 장난아니겠네요.
한때 1위  2011-02-11 11:55:11
공감
(0)
반대
(0)
한때 3관왕한 적 있는데
큐피팅은 셀 수 없구요
프로포즈 하루에 5개 넘었던거 같아요.
챙피해서 매칭 보류했었죠.
요즘도 큐피팅 많이 들어오면 행여나 랭킹에 오를까 얼른 삭제하려고 로그인합니다.
관심 많이 받는다고 마냥 좋아할 나이도 아니고
오히려 내 의지와 상관없이 랭킹에 올라있다는 이유만으로 이상한 오해 받고 그런거 기분 좋진 않죠.
랭킹녀에 관한 안좋은 글들 있으면 이여자 아니냐 저 여자 아니냐 하는 괜한 추측성 댓글들에 소심한 여자 상처 받죠.
랭킹에 있다고 이남자 저남자 다 만나고 다니고 얻어먹으러 다니고 그런거 아닌데..
雨緣  2011-02-11 11:57:28
공감
(0)
반대
(0)
제목만 보고 랭킹녀면 선우에서 돈 나오는 줄 ㅎㅎ
랭킹 1위녀 만나봤음  2011-02-11 12:05:21
공감
(1)
반대
(0)
2 ~ 3번 만나봤어요.

처음 가입하자마자 랭킹 1위녀에게 큐피팅, 프로포즈 와서 만났죠. 쉣.. 사진 실물 싱크로율 0%. 사진상 랭킹 3관왕할 정도의 외모였지만 실제로 만나보니 빈티 좔좔~~ 에 곰보 피부, 몸매는 깡말라서 숏다리.

물어보니... 일주일동안 프로포즈 20개 가까이 왔다고 하네요.

훗... 그날 전 좌절했죠..
ㅎㅎㅎ  2011-02-11 12:30:49
공감
(0)
반대
(0)
포토샵 안된 규정된 사이즈 자세로 등록 시켜야할듯...
몇번 만나보니 사진빨 장난아님....

진짜 황당했음... 랭킹녀들... 속지 마셔유...ㅋㅋ
있는 그대로  2011-02-11 12:53:54
공감
(0)
반대
(0)
올리는 여자도 있어요
뽀삽하고 그런분들은 어쩌면 자신감이 없어서 수정작업을 하죠..
전 솔직히 사진보다 실물이 낫다고 하네요..
사진관에서 찍은거나 뽀삽질 많이한것 같은건 감안해서 생각해세요..
그냥 선우남들 참고하시길...
L  2011-02-11 12:56:30
공감
(0)
반대
(0)
저두 랭킹 1위 3관왕녀 3번 만나봤는데
진짜 사진빨로 랭킹 등극 !!

실물은 사실 랭킹에 없는 녀들 중에 괜찮은 분 더 많음.
모두들  2011-02-11 13:20:13
공감
(0)
반대
(0)
저보고는 실물이 더 낫다고 했었는데.. 거짓말이었나?
마지막 댓글 쓰신 분  2011-02-11 13:38:51
공감
(0)
반대
(0)
랭킹1위 3관왕녀이신가 보군요
저도^^  2011-02-11 14:32:13
공감
(0)
반대
(0)
랭킹은 아니었지만 실물이 훨씬 낫다고들 하셨어요..
대박이라는 표현과 함께^^
사진빨이 안받아서 그닥 관심은 못받는거 같아 속상하네요~
에휴~ 언능 좋은분 만나고싶어요!!
쩝..  2011-02-11 15:06:47
공감
(0)
반대
(0)
면전에서 사진이 실물보다 더 낫네요라고 말하기 힘들지 않나요??나도 그냥 예의상 사진보다 실물이 더 낫다고 하는 데 말이죠
윗님  2011-02-11 15:45:28
공감
(0)
반대
(0)
이러니 남자들을 믿을수가 없죠 ㅡㅡ
쩝...  2011-02-11 16:06:23
공감
(0)
반대
(0)
못 믿는 건 여자도 마찬가지죠 ㅋ 근데 만난 여자분들 중에 사진하고 실물이랑 어떤게 낫냐고 묻는 분들이 종종 있어서요 상대방 무안주는 성격은 못되서 그냥 실물이 더 낫다고 말하죠
ㅋㅋㅋ  2011-02-11 17:21:33
공감
(0)
반대
(0)
랭킹녀들 선우에서 돈주나?
1위는 100만원
2위부터 20위까지 70만원부터 5만원까지?
 2011-02-11 20:29:32
공감
(0)
반대
(0)
진짜...
진짜 예쁜 사람들은 이런 곳을 찾을 생각도 안하는 듯 합니다.

일단 장기랭킹녀는 좀 의심을 해야합니다.
뭔가... 분명히 뽀샵이라든가 사진상의 왜곡이 있는 것을 의심해야합니다.

물론 아니면서도 장기랭킹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은근히 그게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오랫동안 있다보니... 그 사람들 올리는 사진들이 가끔씩 바뀌면
들어가서 보는데, 생각보다 확 다른 느낌의 사진들이 한 두개 등장하면
깜짝 놀랍니다.

아하... 이래서...
뭐 그런 느낌이죠.

이제 휴대폰 셀카도 못 믿겠습니다. 믿을 만한 건 그냥 친구한테 전신 샷 찍어달라고
하심이.. 그게 제일 확실한 것 같더군요. ㅠㅠ
진짜...  2011-02-11 20:46:07
공감
(0)
반대
(0)
아무리 자기를 예쁘게 포장하고 싶다지만 사진보다가 실물보면 허탈한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장기 랭킹녀 두 분 정도 만나봤는 데 사진보고 실물보다 못 알아봤음 ㅡㅡ;;제발 있는 그대로 올려요
뽀샵 처리하지 말고 남자든지 여자든지 우리 좀 솔직해지자구요 솔직히 만난 이쁜 분들 중에 랭킹에 있었던 분은 한분도 없었어요
장기랭킹녀  2011-02-11 21:06:08
공감
(0)
반대
(0)
남자분들 90%는 애프터하시고 3개월전에 만난 남자분은 아직도 한번 더 만나자고 연락옵니다
그냥 멘트인지는 몰라도 실물보다 좋다고 하시구요
제가 애프터 모두 거절했습니다
실제로 만나보면 사진 보다 못하고 아저씨같은분들 전혀 매력을 못 느껴서요
윗분들 한두분때문에 수십명의 랭킹녀를 판단하지마세요^^
진짜....  2011-02-11 21:20:52
공감
(1)
반대
(0)
장기 랭킹녀는 아니지만 주로 랭킹에 있는 여성분 만났고 랭킹 아닌 여성분들은 몇번 안 만났는 데 지금가지 30번 정도 만났습니다. 그래서 내가 내린 결론입니다 뭐.. 랭킹녀중에 사진보다 나은 분도 계시겠죠
잠시  2011-02-12 00:59:54
공감
(0)
반대
(0)
랭킹에 3관왕이었는데
하루에 플포 10개정도 큐피팅은 더 많이 받았어요
플포가 많으니까 큐티핑과 비슷비슷하게 오지만
조금 사그라들면 큐피팅이 조금씩 더 많아짐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