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남자분들 데이트 비용~[23]
by 궁금이 (대한민국/여)  2011-02-27 13:49 공감(0) 반대(0)
전 보통 상대방 남성이 맘에들던 안들던 어느정도 부담을 하는데요
상대방이 맘에 들었을때 물론 기분좋게 부담했음..


남성분들은 여성분들이 정말 맘에 들때 식사 + 차 기타 등등 모두 부담하시나요 ?
아님 일부로라도 여자분이 조금이라도 부담하시게 하나요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2011-02-27 13:53:08
공감
(0)
반대
(0)
맘에들고 안들고를 떠나서 여자분이 알아서 내야지..남자가 이번엔 당신이 내라고 꼭 말해야되요??

남자가 한번 사면 담엔 여자분이 내고..이렇게 좀 알아서 하세요..
데이트비용 개념  2011-02-27 13:55:38
공감
(0)
반대
(0)
세번정도 만나는 경우에 문제가 되는거죠. 네다섯번 만나면 데이트비용을 누가 내면 어떻습니까? 서로 사귀는 거로 보여지니까.
초면에 특별플포받고 밥도 얻먹었으면 커피라도 한잔 사야되는게 인간의 도리이거늘
부산 전라지방까지 기름값 톨케이트 숙박료 내면 40-50만원 들어가는데 차한잔 안사는 여자들이 너무 많네요. 인정 머리없기는, 그런 여자하고 살면 집안이 풍비박살나겠죠. 여자들은 게시판에서만 밥값 차값 내시는것 같아요. 실제로는 안내시고요.
남자분들  2011-02-27 13:56:46
공감
(0)
반대
(3)
데이트 비용 운운하는 사람 별루인듯. 근데 뭐 남자분이 알아서 비싼데 좋은데로 인도하면 내고 싶어도 못내요. 다해서 10만원 나오면..후덜덜이요. 먼저 가자고 한사람이 내는게 맞는 듯. 여자도 마음에 있으면 영화보자 밥먹자 하고 내주면 될듯. 서로 오해할 일도 없구요.
저도 이제 가끔은 영화보자 하면서 예매도 하고 그럴려구요. 살아오면서 데이트 비용 부담한 적 없다가 돈 내려니까 손떨리긴해요.
못 내게 하다가 나중에는 걍 안막더라구요. 진심이 이런거였나 싶어요.
맘에 안들때  2011-02-27 13:58:38
공감
(0)
반대
(0)
제일 저렴한 음식 시킨다... 그리고 회사일때문에 빨리 가야 한다고..한다..
ㅇㅇ  2011-02-27 13:59:33
공감
(3)
반대
(0)
바로위에 데이트비용 부담한적 없다가, 돈내려니까 손떨린단다..ㅎㅎ

대부분 한국녀들이 저따위 마인드를 갖고있지...진심으로 한심하다..
매너프로포즈받고  2011-02-27 14:00:09
공감
(0)
반대
(0)
밥 커피 다 얻어드시는 여자는 도데체 뭔가요?
ㅇㅇ 님//  2011-02-27 14:05:08
공감
(0)
반대
(0)
마음에 그닥 안드니까 손떨린 겁니다..남자분들도 그러시겠다 이겁니다. 맘에 안들면 남자분들도 가오잡지 말구..
걍 커피만 드세요...치.
윗분  2011-02-27 14:09:30
공감
(0)
반대
(0)
이쁘시면인정 그렬만한자격있으니까
저는  2011-02-27 14:12:36
공감
(2)
반대
(0)
마음에 안들어도 2차는 무조건 제가 내는데... 어차피 같이 돈버는 사이에 왜 남자만 내나요~~ 제가 스스로 당당하지못하고 미안한 감정 드는거같아서 싫음~~ 심지어 2차에 술을 마시러 가서 2차가 더 나온적도 있음 ㅡㅡ
ㅋㅋㅋㅋㅋㅋㅋ  2011-02-27 14:14:39
공감
(0)
반대
(1)
저 좀 이쁜가봐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이젠 그런 소리 들으면 씁쓸하네요. 거절의 표현이 들어있더라구요. 남자들에게 좋은분 같지만 인연이아니에요의 좋은분=미인
어렸을땐 이쁘다는 말, 미인이라는 말 면전에서는 못들었거든요.
이제는 미인이시네요. 너무 이쁘세요 .. 면전에서 이러구....ㅠ.ㅠ
평범남  2011-02-27 14:16:26
공감
(0)
반대
(1)
이쁘면관찮습니다 남자들돈안아깝습니다
저두  2011-02-27 14:21:07
공감
(0)
반대
(2)
남자분들이 돈 안아까워하시던데요~ 제가 내려해도 계산서 뺏어가시구~ㅎ
그냥요  2011-02-27 14:43:10
공감
(2)
반대
(0)
만나서 스파게티 하나씩 먹어요
만원짜리 2개 먹으면 2만원..남자가 내고
그다음에 동네 커피숍가서 카페라테 한잔씩 먹어요
2잔하면 만원...
그거는 여자가 내고..그럼 되겠네
둘다 좋으면 담에 또 만나고 사실 만나서 밥먹는거도 별로죠
선보면 정말 밥 절대 안먹는데..여기서 만나는건 맘 편하니 그냥 내가 밥한번 사주죠
그래도 커피는대부분여자들이 내던데 암튼
제발 남자들..여자만날때 비싼데 가지 마세요 마세요 마세요
저렴한만원짜리 식사 먹어도 나를 좋아할여자는 좋아합니다 비싼거 사준다고
좋아할여자없습니다
네 커피만 마시기로해요  2011-02-27 14:50:45
공감
(0)
반대
(0)
남자분들 같이 간 식당..
'비스테카(이태원 스테이크), 안나비니(강남), 서강팔경(마포), jj와 그릴바(하얏트), 피자힐(워커힐), 그외 한정식, 와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이탈리안레스토랑..등등 다수.' 분위기에는 혹하나 부담되더라구요. 사귄다음에 델꼬가 주세요. 걍 차로 붕하고 델고가면 나도 모르게 가있구. 모양빠지게 도망가지도 못하고. 첫만남에 그냥 마음에 들긴하는데...그런데에는 심지어 버스정류장도 없어요.
어느 분은 파크하야트에서 차마시고 워커힐데꾸가서 피자 사주더라구요. 나는 피자먹자해서 '네'했는데, 거기에 피자힐이 있는지도 몰랐구요.
남자분들~  2011-02-27 15:29:22
공감
(0)
반대
(1)
처음엔 차만 드셔요.
정말 어느 정도 고수남들을 보니까, 떡 하니 커피전문점에 먼저 와 안자서 혼자 쭉쭉 커피먹고 있다가, 내가 시간맟춰 가니까,
자기가 사겠다고 하는데, 워낙 노친네이신지라 제가 사올꼐요하고 제껀 제가 사서 마신적도 있어요.
그런 분들 보면, 말씀내용 자체도 어찌 그리 구리고, 우울한지, 또 다음엔 웬 심적 변동이 일어났는지, 술마시자고 해서..
됐다 그러고 가뿐히 보내드렸어요.
남자분들 처음 만나서 밥사줬다, 뭐 사줬자 그런데 여자가 썡까더라 너무 열폭마시길...
그녀들도 나름 매너남으로 그댈 기억할거여요. 뭐 내가 정치나걸것도 아니고, 왠 상관?하시겠지만,
사람사는게 다 그렇잖아요? 언젠가 복으로 돌아오겠죠~
ㅋㅋ 윗분 ㅋㅋ  2011-02-27 15:39:44
공감
(0)
반대
(0)
플포성립되면 문자오쟎아요. 선우측에' 프로필 확인하시고...어쩌구.첫 만남은 가볍게 차만 마시기바랍니다'해야겠네요 ㅋ
노친네 ㅋㅋㅋㅋ 저도 그런적 있어요. 삼중후남 사초남들 자기 관리 잘해서 동안에 피부좋고 멋진 분도 많은데 거동하기 불편해 보일정도로 배가 푸우처럼 나오거나 가끔 말라서 당뇨병 걱정되고. 힘없어서 말할때 턱이 달그락거려서 안스러워서 집에 모셔다 주고 싶은 분도 있어요. 건강챙기자구요. 괜히 첫만남에 여자들 후하게 사주지 마시고 내 여자 되면 잘해주자구요
윗분님!  2011-02-27 15:47:56
공감
(0)
반대
(0)
정말 전 헤어질때 건강이 안스러워서 마지막 인사는
항상 두손을 꼭 붙잡아 드리며, 머리숙여 건강하셔요라고 인사드리는 경우가 너무 많았어요. 흑흑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2-27 15:50:43
공감
(0)
반대
(0)
넘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영양제좀 먹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발목 가는 남자들 안스러워요 ㅋㅋ
남자의 정답  2011-02-27 17:24:35
공감
(1)
반대
(0)
여자가 첫 만남에서 돈을 내느냐 안내느냐가 호감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무리 조건이 좋고 예뻐도 얻어먹기만 하려는 여자한테는 애프터 안합니다. 정신상태가 썩었다고 보기 떄문에!
훈남  2011-02-27 17:56:27
공감
(0)
반대
(0)
전 여자분이 맘에 들던, 안들던 간에 제가 계산을 해요. 매너상.. 근데 여자분이 내겠다고 하면 차값정도는 여자분이 하도록 냅둬요. 비용문제를 떠나서 여자분이 개념녀인지 아닌지를 보거든요. 근데 개념녀인척 하는 분들도 있어요. 몇번 더 만나보면 알죠.
훈남님  2011-02-27 19:03:23
공감
(0)
반대
(0)
정말 훈남이세요? 댓글 읽다보면 '훈남님' 과 '댓글이'님은 인격적으로 좋은 분 같아요.
내님은 훈남님 같은분이면 좋겠어요. ^^
훈남  2011-02-27 20:55:02
공감
(0)
반대
(0)
윗분. 감사합니다. ^^*
 2011-02-27 23:36:40
공감
(0)
반대
(0)
첫만남에 남자가 밥, 차 다 계산하고, 담에 만날때 여자가 밥사는 경우가 이상적인것같아요.
그런 경우 여자가 남자를 대개 맘에 들어하던데.
그 전에 한번 만나고 남자는 여자가 차 안샀다고 짤라버리지만.ㅋㅋ 빈대라고 생각하고.ㅋ
한번 만나서는 잘 모르고 2-3번까지 만나보면 알지않나요? 된장녀인지 아닌지는. 밥이나 차 안사도 선물 사주는 여자도 있어요.
선물주는 걸 좋아하는 여자. 비싼 넥타이라던지.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