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여자분들 소개글을 읽고[16]
by 까도남 (대한민국/남)  2011-03-06 23:07 공감(0) 반대(2)
여러명의 여자분 소개글을 읽다보니 참 아니올시다 싶어 얘기 좀 해야겠수.

나랑 맞는 사람 찾는다구?

그런 사람 없구요.

당신은 남자에게 맞추어 보려구 한 적 있우?

남자가 당신에게 맞추어야 한다구요?

그럼 그 남자 폐인된다구요 1-2년안으로.



자상하고 포근한 남자 찾는다구요?

그러는 당신은?

진정 남자에게 자상하고 포근할까요?

그러시다면 진즉 결혼했겠지요.


능력있는 남자 찾는다구요?

그러는 당신은?

혼수 얼마 해 오실려구?

정말 궁금하네.



나 직업 성공한 사업가!

그리고 총각

결혼 안한 이유

당신 때문에.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2011-03-06 23:08:50
공감
(5)
반대
(0)
당신이 결혼못한 이유는 당신자신때문이구요. 제가 결혼못한이유도 저때문이에요. 누가 누굴탓해 ;
ㅎㅎ 동감1인임  2011-03-06 23:11:29
공감
(0)
반대
(0)
그래서 전 여자들의 글따위는 짜증나서 올려논 거 읽지도 않아요.

어차피 여자들이 글올린 거 다 가식적이라서 ㅋㅋㅋㅋ

그냥 전 여자분의 사진을 한번 보고 눈에 투사시킨 뒤에 방안에 불을 모두 다끄고 누워서 명상을 하며

여자분이 어떤 분인지 투시를 합니다. 즉 명상을 하면서 여자분의 관상을 봅니다. ㅋㅋ


글올린 남자  2011-03-06 23:13:13
공감
(0)
반대
(2)
제발
못생기고, 능력 없고, 젼없는 여자분들 제발 여기서 나데지 맙시다.
그냥 답답해 죽겠네.
ㅎㅎㅎ  2011-03-06 23:21:09
공감
(0)
반대
(0)
윗 뎃글 정말 동감~잼있네요. 몬생기고 능력없고 루저맨..정말 제발 그만~
댓글단 여자  2011-03-06 23:25:25
공감
(1)
반대
(0)
제발 못생기고 , 성격 비뚤어진 글쓴이같은 독거늙은이, 여기서 나데지 맙시다.
그냥 답답해 죽겠네
까도녀  2011-03-06 23:28:20
공감
(0)
반대
(0)
성공한 사업가님 젼없는 여자분들 나데는 이곳에서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결정사 노블레스회원가입하셔서
활동하심이...어떠실지요.
여자들  2011-03-06 23:30:12
공감
(0)
반대
(0)
이상형은 다 비슷합니다
외모는 음..너무 잘생기면 안되고 적당한 훈남..피부는 좋아야 하고
키는 178-80정도 조금 작아도 머...
나만 좋아하고 다정하고 착하고..조금능력있고 매너있는남자 ㅋㅋㅋ

남자는 간단하죠 이쁜여자..
근데나이들면 이쁜여자보다 몸매 좋고 센스있는여자가 좋아욧
저분  2011-03-06 23:30:56
공감
(0)
반대
(0)
성공한 총각이라는데, 총각의 외모이긴 하신지; ㅎ. 삼후말남이나, 사초남은 총각이라는 단어보다는 노총각이 어울리지요. 어디 성공한 총각이라는 단어를. 기가 차네요.
조위 여자님아  2011-03-06 23:33:03
공감
(0)
반대
(0)
나 잘생겼다. 성격 원만하다. 걱정 마세요. 난 당신이 걱정되요.
호주머니에 돈은 없지요, 인물 엉망이지요, 이상한 카페가서 눈먼 남자 후리려고?
조심해요. 유학파라고 얘기하는 남자. 잘못하면 당한다!!!
이사람아  2011-03-06 23:38:03
공감
(0)
반대
(0)
성격원만?? 개가 지나가다가 똥싸는소리하지마
잘생긴건 안봐서 모르겠는데 내가 여기서 잘생긴 사람을 보들 못했다.
성격원만 + 잘생겼음 여기에 있지도 않겠지 도라이몽같은 소리하고 있군
브랜다  2011-03-06 23:44:23
공감
(0)
반대
(0)
도라이몽(X)=>도라에몽(O)
댓글들이 ㅎㄷㄷ
위에 열받은 언니들  2011-03-06 23:48:35
공감
(0)
반대
(0)
니들은 속고만 살았나? 사람말이 말같지 안냐? 간혹 쓸만한 인간도 종종 있다. 그게 나다 됐나?
위댓글단너  2011-03-07 00:17:15
공감
(0)
반대
(0)
쓸만한 인간의 냄새가 안나는 당신글은 어쩔꺼야 ㅜ
위에뇨자  2011-03-07 00:30:52
공감
(0)
반대
(0)
만약 이런뇨자가 와이프면 남편을 쥐잡듯이 잡겠지?
아~ 순한뇨자 만나고 싶다~
도라에몽...  2011-03-07 04:37:18
공감
(0)
반대
(0)
그거 중요하죠. 댓글 맘에 듭니다.
다른 글에 다신 댓글들도...
하하하!
역시  2011-03-07 10:45:04
공감
(0)
반대
(0)
여성에게 피해의식 쩜. 그런 적대적 의식을 갖고 있는 당신.

앞으로 최소 3년은 선우에 돈뿌려줄 기세.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