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남자분들 술마시면 왜 보고싶다고하는지..[11]
by 여자 (대한민국/여)  2011-04-01 20:35 공감(0) 반대(0)
제가 1년에 술을 5번도 안마셔서 그런지
남자분들 회식같은거하고 술마시고 보고싶다고 그러는거 왜 이러나요??ㅡㅡ

만난지 보름밖에 안됐는데..사귀는것도 아니고...;;;

만나는 남자들 마다 이러니..술마시면 컨트롤이 안되시나요?

아니면 술마시면 그냥 현재 가장 연락을 자주하니 그러므로 단순히 여자가 그리워 이러는건가요??

항상 이해할수가 없네요
금욜이라 다들 열심히 달라시나보네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남자  2011-04-01 20:39:32
공감
(0)
반대
(0)
왜긴 왜겠어요. 정말 몰라서 물으시나요.
남자 술 먹으면 ㅅㅅ가 땡기고 생각나는 여자 아무나 전화해서
술취했어도 차마 직접 말은 못하고 뻘소리하는 겁니다.
윗 분 얘기가 맞고요  2011-04-01 20:44:05
공감
(0)
반대
(0)
저는 술 마셔서 취하면 전화 안 하려고 엄청 자제하죠.

근데 그게 말 만큼 쉽지가 않다는 ㅡㅡ;
왜냐면  2011-04-01 20:47:42
공감
(1)
반대
(0)
이성이 머리를 장악하고 있을 때는 님이 생각안나다가,,술이 들어가서 내면 깊은 소리가 나오는 게지요. 아닌가. 아님 말고. 뭐 난 그러던데
왜냐면  2011-04-01 20:50:53
공감
(0)
반대
(0)
음. 보름밖에 안된상태 였군요. 남자님 말이 맞는 듯.
글쓴이  2011-04-01 21:54:02
공감
(0)
반대
(0)
그렇군요...내가 만만한가..그다지 만만한 성격도 아닌데;;;;

3일째 야근중에 주말까지 일해야하는데
계속 보고싶다고 연락오네요 ;;;;;;;
일하는것도 서럽구만 ㅠ
글쓴이님  2011-04-01 22:04:00
공감
(0)
반대
(0)
만난지 얼마 안되는데 술 취해서 전화하면 의심 먼저 하셔야 돼요.

남자인 제가 이런 말 하기 뭐할 수 있는데...남자들 술 취하면 별 야한 생각 다 하게 됩니다.

문제는 그런 기분을 자제하냐 안 하냐의 차이.
글쓴이  2011-04-01 22:08:07
공감
(0)
반대
(0)
그러게요..다들 자제가 안되시나봐요...여기서 만난 남자중에 이런분이 한둘이 아니네요
만날부터 술마시자고하고 결혼하자고하고 야한 이야기 은근히 꺼내고 술마시면 보고싶다 그러고 애기만드니 마니 이야기하고..;;
전 남자 복이 없나봐요 ㅠㅠ 내가 엔조이용인가;;;

받아주니 끝이없네요;;;;;; 가까운 사는 남자 만나봤더니 장거리 연애로 바꿔야겠네요 ㅡㅡ
부산남자  2011-04-01 22:22:56
공감
(0)
반대
(0)
만나세요 싹싹하고 애교많고 정도많고 사랑도 뜨거워요..글쓴이 한번 만나 보실라우~
여자  2011-04-01 22:55:10
공감
(0)
반대
(0)
두번 다시 부산남자는 안만날거임 ㅡㅡ++
언니..  2011-04-02 09:25:52
공감
(0)
반대
(0)
그런 남자 절대로 만나면 안 됩니다..
보름만에 술먹고 자제 못하고 그러는 남...나중에 헤어지기라도 하면 술먹고 행패부릴 가능성 90% 입니다..쿨럭쿨럭..
그리고 부산 남자는 절대 만나지 마십시오..ㅋㅋ (남들 이러는 이유를 저도 겪어보고야 알았습니다)
글쓴이  2011-04-02 12:08:50
공감
(0)
반대
(0)
윗님..이 남자분도 부산분인데 ;;;
저도 부산남자 만나보니 현실감각없고 다들 너무나 가볍고 생각없어 보이더라구요. 마초기질도 크고 매너도 없고 이유는 10가지이상되겠네요
정말 남들이 아닌건 정말 아닌거같습니다.
이젠 플필에 부산 글자만 봐도 안만날래요ㅡㅡ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