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남자분들요~ 질문좀~[12]
by 궁금녀 (대한민국/여)  2011-04-19 10:55 공감(0) 반대(0)
다른 결정사에서 만나서 한달동안 4번 만났고
연락은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보통 여기서나 필드에서 소개팅하게 되면 3번 만나면 결정나잖아요.

솔직히 한달지나면서 발전된 관계가 아니란 생각이 들어서요..
스킨쉽은 커녕 진지한 대화도 해본적 없는것 같아요...
뭘까요??

남자가 적극적으로 나오면 저도 긍정적으로 생각해보겠지만 그런게 아니니까
저도 좀 답답하고 그렇네요~

참고로 전 30대초반, 남자도 30대 초반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연애닥터남  2011-04-19 11:08:42
공감
(0)
반대
(0)
남자분께 호감있으신가요?
남자분 성격이 소극적이신가여?
만나서 주로 무엇을 하셨는지? 정확히 알려주시면 친절한 답변드리겠습니다.
글쓴이  2011-04-19 11:18:45
공감
(0)
반대
(0)
남자에게 호감이라.. 전 보통 남자만나면 이게 맘에 안들고 저게 맘에 안들고
이러면서 만나기 싫어하는데 이 사람은 그런 맘이 들진 않고요~
대화의 내용은 보통 서로 일상생활얘기.. 제가 공부하는게 있어서 그거에 대한 얘기.. 남자분은 야근 많이 해서 야근얘기..
돌이켜보니 정말 극히 일상적인대화인듯 하네요. ㅡㅡ;;
서로 그동안의 연애사나 이상형이나 앞으로 어떻게 살고 싶다느니 이런얘기 한적 없네요..
남자는 여자가 맘에 있음  2011-04-19 12:04:57
공감
(0)
반대
(0)
적극적이라네요. 적극적이지 않으면 댁한테 그다지 반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음. 어장에 넣으세요.
뇽뇽  2011-04-19 12:11:44
공감
(0)
반대
(0)
스킨쉽이 관계의 발전을 알려주는 정확한 수치는 아니니 그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될듯.
스킨쉽만 해대고 정작 나중에 얘기하는건 딴소리하는 남자도 많으니까요.
그런것보다, 진지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해보시고 그마저도 피한다 싶음 그냥 접으시는게 좋지않을까요..
누군가에게 어장관리 당하는 것도 열받고,
진짜 진지하게 만나서 결혼이 하고싶은 사람들은 어장관리하는것도 귀찮고 의미없잖아요..
그냥 깔끔하게 얘기해보고 정리들어가는게 나을듯해요.
글쓴이  2011-04-19 12:13:51
공감
(0)
반대
(0)
저도 위에님 말 처럼 저에게 그닥 반하지 않았고 어장관리 차원에서 만나고 연락하는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이럴 경우 그냥 냅두는게 맞는걸까요? 아님 직접적으로 물어보는게 맞는걸까요?
제 성격상 이렇게 미지근한 관계 싫어하거든요!
어장처리하기 싫으면  2011-04-19 12:28:06
공감
(0)
반대
(0)
담판 짓고 짜르는 것도 나쁘지 않죠.
뇽뇽  2011-04-19 12:28:12
공감
(0)
반대
(0)
저도 미지근한 관계 싫어해서 저같은 경우는 그냥 물어보는 편이예요.
대신 상대가 굉장히 맘에 들고 좋을 경우 물어봤다가 완전 끝나면 맘이 아프겠지만..
그래도 미지근한 관계로 있다가 결국 이상한(?)사이까지 되느니
그냥 정리하는게 후회를 덜하는 것같아요..
그냥 냅두는것도.. 괜히 가끔씩 사람헷갈리게 하면 이러저리 끌려다니고
사람마음 들었다놨다 하는것도 마음아프고..
차라리 깔끔하게 하고 진심으로 좋아할 사람 빨리 만드는게 좋을듯해요.
(저런 미지근한 사람 옆에 두면 괜히 마음이 더 빨리 안열리고 새로운사람 더 못찾는것 같아서..)
 2011-04-19 12:59:44
공감
(0)
반대
(0)
저도 처음에 빨리 결정하려고 남자랑 진지하게 진짜 결혼얘기 많이 했는데....결국은 그집 남자집안과 성격상 헤어졌는데, 모든 정황을 잘 살펴봐야겠더군요. 오히려 서두르기보다 천천히 알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봐요. 조금더 만나면서 인간성과 집안을 잘 살펴보세요. 서두를수록 돌아가라고 했어요. 급히 먹다 체합니다..ㅋㅋ..저는 헤어져도 후회는 없어요. 나중에 후회하지않은 좋은 만남 이루어가세요...화이팅!!!~~
근데  2011-04-19 13:28:53
공감
(0)
반대
(0)
제가 생각하기엔요
여자가 먼저 날 진지하게 생각하는건가 ...
예를 들어 "저 어떻게 생각하세요? " 그런거 확인하고 그러면
남자들에게 매력 떨어지는 거라고 알고 있는데요
항상 케이스 바이 케이스지만.........

근데 네번 만났는데 일상적인 얘기만 한다면 곤란하죠...

그 남자분하구 정말 잘해볼 맘 있다면
일단 일상얘기로 시작 하다가 티비에 연예인 얘기하다가 이상형 물어볼 수 있잔아요?
융통성있게 살짝 돌려서 확인 해보세요
그런 얘기로 가다보면 대충 느낌이 올꺼예요...






글쓴이  2011-04-19 13:57:00
공감
(0)
반대
(0)
저도 통화하면서 진지한 대화를 하고 싶죠..
근데 문자는 항상 안부이외는 거의 내용이 없고 전화통화해도 간단하게 잘 들어갔냐 피곤할텐데 어서 쉬어라~
이 얘기가 대부분이네요..
에휴~~
근데라는 글쓴사람  2011-04-19 14:17:04
공감
(0)
반대
(0)
그런 상황이라면
남자분께서 글쓴님께 반하시거 아닌거 맞네요.
안타까우시겠지만... 끝내는게 나을 것 같아요

옆집아저씨  2011-04-19 15:39:40
공감
(0)
반대
(0)
그냥 까놓고 물어보세요.
우리 사귀는거냐고. 아니면 그만 만나자고.
시간낭비할 필요없습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