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4.30일(토) 광주 선우 미팅파티(넘 좋았어요!)[3]
by 미소천사 (대한민국/여)  2011-05-03 23:55 공감(0) 반대(0)
4.30일(토) 광주 선우 미팅파티에 참석했던
여성입니다.


음.. 요약해서 말씀드리면 넘 좋았어요....ㅋ
오현주 매니저님 만나뵈서 넘 반가웠구요...ㅎㅎ
매니저님 정말 아가씨 같았어요 ㅋㅋ

좋았던 점, 아쉬운점이 있어 나름 간략히 써봤습니다...


장점 : 분위기도 좋았구,, 스테이크랑 와인도 맛있었구

이웅진대표님(맞나요?) 진행도 넘 성의있게 잘하시구,,ㅎ

즐거웠어요....ㅎㅎ


아쉬운 점 : 회비 20만원 넘 비싸요 ㅠ 좀 깎아주셔요!ㅋㅋ

그리고 저녁메뉴도 초이스할 수 있게 해주시면 좋겠슴다...ㅎ

그리고 저녁식사뒤 휴식시간을 주셨으면 좋았을거란 생각입니다 ㅠ

또 가만보니까 회비 안내고 그냥 조건 좋다고

무료로 나온 남자분도 있는것 같던데... 어떻게 아냐면 태도가 좀

불성실하더라구요. 좋은 회원을 파티에 나오게 하려는 의도는 좋으나

그런분들께는 특히나 좋은 매너로 파티에 임하시게 함이 좋을듯 합니다.


진행 : 남자 14분 참석인데 한분은 불참하셨나보더라구요? 여자분도은 한명이 부족했으니..

남자 13명 여자 12명 이렇게 참석하셨구...

7~8분씩 남자분들이 돌아가면서 여자자리에 오셔서

이야기하고 다른자리로 가기전에 느낌표 적어서 서로 교환하구

잼있었어요..ㅋㅋㅋ


저 : 그때 만난 분 중 가장 느낌이 좋았던 분과 5.5일 데이트 하네요

잘되면 좋겠어요 미팅파티에서 정말 결혼까지 가는 커플이 생긴다는

대표님 말씀 굳게 믿고 긍정적인 생각 팡팡 하면서...ㅋㅋ


* 근데 이번에 제 성적이 너무 좋네요...ㅋㅋ 지금까지 프포4개, 따로 연락 온분 3분....ㅎㅎ
맘에 들었던분께는 모두 다 러브콜을 봤았음...
13명중에 7명께 관심받았으면 완전 잘된거죠? 최종날까지 연락이 얼마나 더 올지 기대되네요 ㅋ

회원님들께 : 대화때 성의를 다하셔서 하시면 좋은결과 있으실겁니다. 옷차림은 깔끔한 정장으로,
화장은 은은하게,,얼굴에 미소를 띄우시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곱창에쇠주  2011-05-03 23:58:52
공감
(0)
반대
(0)
쩝...이분은 아뒤가 제가 운영하는 인터넷 투자클럽 회원 누님과 같다는...ㅎㅎ
설마 누님 아니죠?? ㅋ
아닐거야...흠흠...
축하드려요~
인품이 있으니 관심 받는거죠...
잘되시길 빌죠...^^//
커플닷넷오현주 매니저  2011-05-04 08:47:33
공감
(0)
반대
(0)
회원님~
안녕하세요^^
오 현 주 매니저입니다.

먼저 부족한 사람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성혼 커플스토리도 자주 알려드렸어야 했는데...
시간적으로 좀 여유가 없길래 글쓰기에 소홀했네요.

오랜만에 회원게시판에 들어왔다가
약간의 오해가 있는거 같아 몇 자 남깁니다.

광주이벤트에 참여하신 전문직 남성분들
절대 무료참여 자체가 없습니다.
이건 광주선우는 물론 저의 자존심입니다.

정말 있는 그대로 믿는 우리 회원님들이 되시길 바라며
행복한 5월엔 아름다운 커플들이 많이 탄생하시길 빕니다.
김군  2011-05-04 11:50:18
공감
(0)
반대
(0)
참가한 분들의 나이대는 여자 남자 모두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