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이 남자.. 어떤가요[9]
by ... (대한민국/여)  2011-05-12 07:14 공감(0) 반대(0)
남자분이 그러더라고요
전라도 남자인데 경상도 여자의 애교가 좋다고
위험한 상견례에서 나오는 이시영 같이 귀여운 여자가 좋다고
그래서 이시영 복싱하는거 모르냐고 제가 직접 봤는데 보고 나면 막연한 이상적인 생각에서 벗어나실거라고
저보고 착하고 귀여운거 같다고 하셔서
제가 나름 사회생활 6년차고..순간 놀라셨음 빠른 생일에 다이렉트로 취업했음
성깔있고 착하게 생긴 얼굴이긴 하지만 무뚝뚝하다고.. 애교 부릴일 별로 없다고 부려봤자 사회생활에 마이너스만 된다고 했음
전라도 여자가 우악스러워서.. 어머니 누나 사촌누나를 예로 들며.. 샤방샤방한 여자 찾는다고 하더군요
생각보다 얼굴이 봐줄만해서 몇번 웃어줬더니 그런거 같은데..
그러면서 인서울 4년제에 정규직 찾는다고 하시던데.. 3~4살 어린..
대기업 연구원임.. 학벌 아주 좋음..
참 저는 공대녀에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별로  2011-05-12 07:46:58
공감
(1)
반대
(0)
이시영 만나라고 하시고, 헤어지세요.
이혼남  2011-05-12 07:56:31
공감
(0)
반대
(0)
남자분은 단순히 자신의 이상형을 말했을 뿐인거 같은데....
그리고 남자분 학벌 좋고 대기업 연구원이람서요...그럼 이왕이면 4년제 정규직 여자분 찾을 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제가 봤을땐 남자분 말씀하신거...그다지 무리 없는 희망사항 같은데...너무 몰아 부치시네요...........
..  2011-05-12 07:58:03
공감
(0)
반대
(0)
상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생각은 눈곱만큼도 없어보이네요. 이상형이 아주 아주 명확해서 그 틀에서 벗어나면 만족 못 할 사람같음.
님의 본성을 파악하고 조만간 님을 찰 거 같습니다.
시골출신  2011-05-12 08:01:05
공감
(3)
반대
(1)
학벌이 아주 좋든 연구직이든 시골출신남자는 권하지 않습니다.
같은 출신 남자  2011-05-12 08:19:31
공감
(0)
반대
(0)
저는 전라도 여자들 좋던데요?
말투가 좀 딱딱해서 그렇지 ㅋ
애교 많은 여자분들도 참 많음.
사람마다 느낀는 점들이 다른 것 아니겠어요?
해결사  2011-05-12 08:26:25
공감
(0)
반대
(0)
골라여...골라~~~~~~~~~~~ 골라 잘 잡아여~
머리 쓰고 시간 끌다가 노처녀/노총각되지 말구....
100쩜만쩜에 60쩜만 넘으면 눈 딱 감고 시집장가 가세여~
안그럼 ~~~~ 어떻게 된다? ㅎㅎㅎㅎ
 2011-05-12 10:32:39
공감
(0)
반대
(0)
글이 난해하군요.
역시 공대녀.
??  2011-05-12 15:16:24
공감
(0)
반대
(0)
대기업 연구원에 학벌대개좋고 인물 괜찮고, 전라도 남자 여기있었어요???
한 번도 못봤는데.ㅋㅋ
글이  2011-05-13 09:56:49
공감
(0)
반대
(0)
글이 뒤죽박죽이네. 두서가없어.
왠지 공대녀하면 외모 딱나오는데뭘.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