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적극적인 여자를 만나고 싶다[7]
by 헌!빈 (대한민국/남)  2011-05-15 16:55 공감(0) 반대(0)

요새 세상이 많이 변했는데

울 여자분들의 소극적인 사고방식은 그대로네요

너무 적극적이면 피곤하고 손해본다는 생각때문에 그런건지


맘에 드는 남자라면 연락도 먼저하고, 대화를 재밌게 할 수 있도록 고민도 해보시고

데이트 장소도 추천도 해보시고, 결혼에 골인 할 수 있도록 장단기 계획도 잡아서 추진해보시고 하세요

요즘은 여자분들이 나가서 일하고 남자가 살림하는 시대잖아요


여성이 주도하는 시대로 가고 있는데 왜 남자가 알아서 다 해주길 바라는 사고방식은 안 변하는지....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어쩜...  2011-05-15 17:06:32
공감
(1)
반대
(0)
좋아!!...ㅜㅜ 적극적으로 하고 싶은 남자가 없어요.저 나름대로 은근슬쩍 매력적인 애교에 살짝 재주가 있는 편이지만..
그런모습을...자연스레 드러내게 만드는 남자가 없다는게 슬픈 일이랍니다.
정말 나다운 모습...사랑스러운 나의 모습을 자연스레 드러내보이게 되는 남자를 만나고 싶은 1 인입니다.
방금...노력해도 마음이 열리지 않는 남자와 데이트하고 들어왔는데...이번에도 아닌 듯 합니다. 후...힘겨워요.
너무 슬퍼서...눈부신 햇살에...눈물이 살짝 보일뻔 했어요. 으앙...모르겠어요...
데이트 나갔는데  2011-05-15 17:17:40
공감
(0)
반대
(0)
굉장히 일찍 복귀했네요
상대가 얼마나 맘에 안들었으면 ㅋㅋ
맘에 들어야  2011-05-15 17:19:05
공감
(0)
반대
(0)
적극적이게하죠~~~
아놔..난 정말 완전 솔직녀다고요~ㅜㅜ
제발..나타만주세요~ 제~~~발!!!
조빈  2011-05-15 17:24:01
공감
(0)
반대
(0)
마누라 퇴근 전에 샤워하고 알몸으로 다소곳이 누워있을 건데 여자들이 좋아할라나?
ㅋㅋ  2011-05-15 17:44:52
공감
(0)
반대
(0)
맘에 대개 들면 적극적으로 하는데.
맘에 별로 안땡기니까 덜 적극적이겠져.
글쎄요  2011-05-15 18:08:31
공감
(0)
반대
(0)

전, 전에 굉장히 적극적인 여자를 사귀어 봤는데

느낀 점은 그래도 남녀관계에서 남자가 더 적극적인게

맞지 않나 봅니다.
어쩜...님  2011-05-16 02:19:44
공감
(1)
반대
(0)
어쩌면 저하고 똑같은 맘이신지. 지금 제가 그래요. 진짜 저다운 저의 매력을 자연스레 맘껐 발산할수 있는 남자를 만나고싶어요. 정말 슬퍼요 어쨰 만나는분들 마다 다 제스타일이 안닌지 몰르겠어요. 외모, 성격 에서 첫인상이 다 별로!!!! 엉엉엉엉....울고싶어라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