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남자분들이 여성분들과의 교제를 현실화하기 위한 맞춤학벌[24]
by ㅇㅇ (대한민국/남)  2011-05-17 20:34 공감(6) 반대(2)


남자분이 스카이대학 출신이라면 아무 여자나 만나고 교제하는게 가능합니다.

하지만, 남자분이 인서울 상위권대학출신이라면, 스카이대학과 외국 유명대학 출신의 여자랑 교제는 현실적으로 힘들죠.
그러나 그외의 대학출신 여성과의 교제는 가능합니다.

한편 남자분이 인서울 중위권대학출신이라면, 스카이대학이나 인서울 상위권대학출신 여성분, 외국 유명대학출신 여자를 제외한 다른 여자분들과의 교제는 가능합니다.

반면, 이 아래부터는 남자분의 학벌로 인해 만날 수 있는 여자분들의 학벌이 현실적으로 상당히 제한됩니다.

가령 지방대나온 남자분들은 인서울대학 나온 여성분들과의 만남에 제약이 있습니다.

전문대나온 남자분들은 거의 전문대나 고졸 여성분들밖에 못만나게 되죠.

그게 현실입니다.



우리나라 여자들이 죽었다 깨어나도 포기못하는게 남자학벌입니다.

남자학벌은 남자의 비전, 삶에 대한 태도, 성실성 뿐만 아니라 태어날 아기의 지능과도 연관되기 때문에 절대 포기못하는 0순위입니다.

심지어 여자들은 전문직 남성을 만날때도 남자의 학벌을 보고 순위를 매깁니다. 인서울의대랑 지방의대랑 별개인 것처럼..

인서울상위권대 다니는 여자들은 인서울의대남자는 만나도 지방대의대남자는 안만나거든요.
그정도로 학벌이 민감한 사항이란 거죠.

그러니 현실적인 제약을 받아들이고 플포든 뭐든 상대여성분에게 구애를 하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궁금  2011-05-17 20:39:04
공감
(0)
반대
(0)
남자가 경기도권 사립대 (인하대/아주대) 출신이면 어떤가요 ? 어느정도 제약이 있는지요 ?
지능과 학벌은  2011-05-17 20:39:08
공감
(1)
반대
(0)
비례하지 않습니다.

서울대 IQ 100도 있고, 꼬진 지방대 IQ 150도 있습니다
지나가다  2011-05-17 20:41:04
공감
(1)
반대
(0)
학벌좋은데 직장 허접한곳 다니는 사람 많고,
학벌별로인데 직장 좋은곳 다니는 사람 많습니다.
비전을 봐야죠.
웃기고 앉아있네?  2011-05-17 20:42:11
공감
(2)
반대
(0)

당신은 학벌 빼면 내세울게 그리도 없냐?

그렇게 학벌에 목숨걸게,

그럼 전문대 출신인 내가 지방국립대 여자랑 사귄 건 뭐냐?

ㅉㅉ 내가 보기에 당신은 학벌 빼면 내세울게 없어서 여자(남자)들한테 무시받는

그런 류의 인간인 듯 보인다. 정신 좀 차려라.
ㅇㅇ  2011-05-17 20:43:21
공감
(0)
반대
(1)
경기도권 사립대도 지방대지 않습니까? 아무래도 지방대남자는 지방대여자가 현실적입니다.

그래도 지방 유명대학이라면 인서울 낮은대학출신 여자와의 교제도 가능할겁니다.
연대 나왔다던 우리 사촌 매형  2011-05-17 20:43:30
공감
(0)
반대
(0)

ㅋㅋㅋ 대기업 퇴사하고, 사업한다고 하는데 벌써 10년 넘게 제자리 걸음이더라.

그냥 밥벌이 하는 수준
그냥  2011-05-17 20:45:37
공감
(0)
반대
(0)
남자 고졸에 현대자동차 연봉 6000만원 VS 여자 대졸에 연봉 2000만원

보다 낫지 않을까요?
ㅇㅇ  2011-05-17 20:47:58
공감
(0)
반대
(0)
여자는 남자연봉보다 학벌을 먼저보고 필터링합니다. 현재의 연봉보단 미래의 비전을 볼 수 있는건 학벌이기에..
ㅇㅇ  2011-05-17 20:50:08
공감
(2)
반대
(1)
여자는 자기보다 연봉낮은 남자와는 교제가 가능해도, 자기보다 학벌낮은 남자와는 교제가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그건 당신 생각이지?  2011-05-17 20:50:12
공감
(2)
반대
(0)

왜 혼자만의 생각을 일반화 하시는지?

혹시 서울대 나왔는데, 다른 게 안되서 장가 못간 노총각?
학벌하고 지능하고  2011-05-17 21:01:00
공감
(0)
반대
(0)
뭔 상관? 글쓴이 아이큐가 정말 낮은 모양일세...
나? 멘사회원이라오.
지방유명대 나왔수다. 대학입학땐 서울대보다 성적높았지만 집안사정상 지방유명대 수석입학했고
지방대학 수석졸업했고~ 박사학위 있소. 직업도 국립대 교수요.
그럼 난 누구와 만나야하지? 글쓴이 바보아녀?
부산대와 경북대는  2011-05-17 21:02:43
공감
(0)
반대
(6)
연세대나 고려대보다 백배 낮죠.
특정과는 서울대보다 나을정도니...
스카이대학만 고집하는건 미련한 짓입니다.
??  2011-05-17 21:05:03
공감
(6)
반대
(0)
부산대가 연세대나 고려대보다 정말 좋은 가요??
그런 소리 첨 듣는데..정말요?
제 사촌동생이  2011-05-17 21:06:23
공감
(0)
반대
(0)
서울대 학부와 박사까지 나와 교수할려고 십여년 고생중인데도 안되더군요.
서울대 출신이라고 머리좋은것도 아니고 좋은 직업선택하는것도 아닙니다.
특히 특정전문직경우(의사나 건축사 등)지방에서 개업해서 살려면 그 지방대를 나와야 합니다.
예로 서울의대출신이 부산에서는 못먹고 살죠. 부산의대와 인제의대만 선후배관계때문에 먹고살 수 있는곳이기 때문입니다.
건축사도 마찬가지구요.
그래서  2011-05-17 21:08:55
공감
(0)
반대
(5)
부산대 출신 건축사와 의사들의 수준은 서울대 뺨칩니다. 지금은 의대가 없어졌지만
한때 건축과의 경우 입학성적 서울대를 누르고 전국 1위도 한적있거든요.
서울대 출신이라고 머리좋은건 절대 아니랍니다.
요즈음  2011-05-17 21:10:26
공감
(1)
반대
(0)
여자들이 나이가 점점 들면서 남자학벌 점점 덜 보게되요.
남자 연봉하고 학벌 같이 조정해서보고. 타협이 가능해요.
성격이 제일 중요하단걸 알게되서.학벌보다도.
명문대나온 사람은 소수인데.
내친구 서울대 의대나온 애 자기보다 안좋은 인서울대학에 의대나온 남자한테 시집갔어요.
서울의대 나온 여자는 결혼하기가 힘드러.ㅋㅋ 남자고르기가. 서울법대나온 판사등 똑똑한 사람들하고 선 엄청보다가
자기한테 올인하고 엄청 떠받들고 자기 존경하는 남자한테갔어요. 학교보다 성격이 더중요.
여자학벌 엄청 보는 남자도 있어요.자기보다 꼭 더 좋은 대학 나온 여자랑 살고싶어하는.
...  2011-05-17 22:12:30
공감
(0)
반대
(0)
저 인서울인데 지방대 나온 남자랑 사귀고 있는데 저 위의 예시처럼 연봉 3배 차이 안나요 - 두배도 안나는군요;ㅋ
ResearcherID  2011-05-17 22:15:18
공감
(0)
반대
(0)
- SCI논문 4개, SCIE논문 1개
- 제논문을 인용한 총 건수 146회
- 한편당 평균 29.20 인용
- h-index: 5
- 저는 누구를 만날 수 있나요? 여성분들 말씀좀.... -_-
ResearcherID 님  2011-05-17 22:22:12
공감
(0)
반대
(0)
저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포트폴리오를 지니셨네요~ ^^
ResearcherID  2011-05-17 22:26:34
공감
(0)
반대
(0)
^^
근데, 어떻게 님을 알아 볼 수 있나요?

큐피팅도 플포도 알아야 쏘는데.... -_-
부산대와 경북대가  2011-05-17 22:41:04
공감
(5)
반대
(0)
연세대와 고려대보다 백배 낫다는 얘기는 여기 선우에서 처음 듣습니다.
쯧쯧  2011-05-17 23:21:04
공감
(0)
반대
(0)
이글 쓰신분 스카이 대학도 아니고 인서울 상위권 대학도 아닌가봐요.
스카이면 모든 여자 만나는게 가능하다고 하는걸보니..
ㅋㅋ  2011-05-18 00:10:05
공감
(0)
반대
(0)
윗분~
아니죠~ 이글 쓰신분은 스카이 인거 말곤 다른게 없는거죠.
키도 직장도 다 별로라 스카이지만 잘 안되시는겁니다.
저도..  2011-05-18 01:06:21
공감
(1)
반대
(0)
부산대와 경북대가 연대랑 고대보다 낫다는 이야기는 처음 듣네요.
금시초문일세~
전남친도 경북대이긴 했지만...ㅎㅎ 머리는 좋수다~
경북대도 좋긴한데~ 연대랑 고대만큼은 아닌것같은데 ㅠ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