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삼말남, 사초남에 대한 제 생각입니다.[16]
by 삼중녀 (대한민국/여)  2011-05-20 01:13 공감(5) 반대(2)
삼말남, 사초남을 단순히 나이 많다고 핍박한다고 생각들 하는데......

저도 처음엔 별 생각이 없었으나......

몇 분의 삼말남, 사초남을 만나 본 제 경험에 의하면, 연세가 많고 얼굴이 많이 노화해서 싫은 게 아니고,

상대를 대하는 태도나 말투가 기분이 나빴어요.

뭐 이성으로서 상대가 맘에 안 드는 거야 당연히 그럴 수 있는데, 그렇다고 상대방을 기분 나쁘게 해도 된다는 건 아니죠.

처음 소개팅 자리에서 담배 냄새 풀풀 풍기면서 다리 떡 벌리고 앉아 있는 건 무슨 경우인가요?

또 얼굴 표정도 상대를 무시하는 듯한 눈빛이나 참 안 되었다는 듯이 쳐다 보는데,

무슨 이런 남자가 다 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연봉도 저보다 적고, 학력도 저보다 낮은 남자가 마치 왕자가 하녀 쳐다 보듯 하는데, 한 마디로 어이가 없었습니다.

삼말남, 사초남 욕하는 것 나름대로 이유 있다고 보는 1인이에요.

물론 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 여기 선우남들은 사초까지 미혼이라는 건,

외모가 평범 이상도 안 되면서 성격은 까다롭고 능력도 없으면서 삼중녀 욕하고,

하늘에서 어린 천사 여자분이 떨어질 거라고 꿈꾸는 게 문제라는 게 저의 결론입니다.

뭐 저도 삼중녀로서 할 말은 없습니다만,

우리 같이 늙어 가는 처지에 그만 서로 헐뜯읍시다.

서로 열심히 격려해 주고 축복해 주고 해야지, 오십 보 백 보 식으로 그만들 서로 깎아 내리시고요.

품위 있고 여유 있는 노총각 노처녀들이 되자구요~~ 제에발~~

- 이 글은 밑의 아놀드라는 분의 글을 상당 부분 카피했습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상식 하나  2011-05-20 01:17:47
공감
(0)
반대
(0)
난자만 노화하는 것 아니고요,

정자도 노화하거든요.

남자대표  2011-05-20 01:19:25
공감
(1)
반대
(0)
글쓴이 저도 인정 합니다 .
나이들수록 시니컬 하죠 세상을 좋게 보진않습니다
현실이 힘드니까
가진게 없을수록 더 많은걸 원하기 마련이니 자신의 부족한 점이
많은 사람일수록 더 따지고 고민하겠죠
이런글을 쓰는건 한사람이라도 본인의 현실을 잘 알라는겁니다 누가
잘하고 못하고 그런게 아니고 왜 나이먹고 결혼을 못하는가
다 이유가 있는거죠 여자나남자나 제발 현실 파악을하고 정신차리고
잘해보라는거죠 그리고보통 남자들은 잘해볼려고 노력을합니다 먼저 연락하고 약속도 잡고
여자는 그냥 그런걸 낼름 받아 먹기만하죠 왜하고 물으면 나는 여자니까
그런게 싫은겁니다 20살도 아니고 나이먹었음 이제 본인도알아서 행동해야죠 20살처럼
그렇게 살지말고
계속 열심히 욕하세요  2011-05-20 01:20:38
공감
(0)
반대
(0)
부디 4초남 욕 부분에서 기네스북에 오르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화이팅!
창세기  2011-05-20 01:25:04
공감
(0)
반대
(0)
정자난자전문가로서 한가지 비밀을 알려 드리자면,
정자도 나이가 들면 운동성이나 숫적인 감소로 인해 불임의 위험성이 높아지긴 하지만, 이점은 산삼이나 인공수정으로 어느정도 극복할 수가 있습니다.
난자의 경우는 지속적인 노화로 사실상 50세전후까지 배란은 일어나지만, 대개 42세 이상은 현재의 과학기술로는 극복 할 수없는 사실상 불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누구를 비하하고 누구를 두둔하려는것은 절대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노총각 노처녀끼리 나이 논란은 이제 그만^^&
산삼으로 극복?  2011-05-20 01:26:48
공감
(0)
반대
(0)
헐헐~ 당신이 진정으로 정자난자 전문가이시란 말이요?

의학 전문가가 아니라 산삼 전문가 아니시오? 헐헐~

산삼 ㅋㅋㅋㅋㅋㅋㅋㅋ  2011-05-20 01:34:55
공감
(1)
반대
(0)
산삼에서 정말 빵 터지고 갑니다~
저는 삼중녀는 아니고 이후녀인데요...
글쓴님 글보니 제가 다 속이 시원하네요^^
산삼 요놈 고령임신에 아주 좋은 녀석입니다....  2011-05-20 03:18:48
공감
(0)
반대
(0)
산삼에는 말톨이라는 성분이 탁월한 노화 방지 효과가 있고, 남성불임 환자의 정자수를 증가시키며 정자의 운동능력도 향상시킵니다.

또한 산삼은 부인들의 냉증, 월경불순, 자궁출혈,신경쇠약 등에 특히 효과적이며,
배란주기를 단축시켜 생식능력을 증강시켜 불임치료에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여성분들,,, 특히 한방에서는 스트레스 =자궁이라고 합니다.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부인병에 쉽게 노출될 수 있어요~ 긍정적인 생각하시길,,,,,
남자와 달리 여성은 항상 하체는 따뜻하게 하시고, 좌훈도 자주 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노산이라고 걱정들만 하지 마세요. 평소에 자기 건강 관리 잘 하시는 분들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정 안 되시면 산삼의 힘도 빌려 보시구요~ㅎㅎ
사중남, 사후남으로  2011-05-20 03:52:17
공감
(1)
반대
(1)
(1)갈수록 태산입니다. 보자마자 지금까지 뭣하다 나타났냐는 둥.. (그런 본인은 그동안 뭐했음?)
(2)대화가 드라마에서 보던 70년대 트랜드로... (어제 집에 왜 일찍 안들어갔냐?) - 요즘 통금정책부활했나요?
(3)보자마자 부모님은 뭐 하시냐? - 몇년전 돌아가셨는데요?
(4)대화좀 하다가 그래 열심히 산 것 인정 - 그만하고, 빨리 애 낳야지. (허걱! 당신과? 노우^^)

누굴 탓하겠어요. 나가서 선보랬다고 효도차원에서 나간 내가 문제지!!^^
코난  2011-05-20 09:22:35
공감
(0)
반대
(0)
뭐, 말은 아니시라고 하시면서 왠지
나이든 남자 까는글...ㅜㅜ
40대남  2011-05-20 09:35:27
공감
(2)
반대
(2)
공짜로 애 얹혀 줄테니 아무때나 오라니까
어차피 시집 못갈꺼 애라도 하나 있는게 개 키우는 것 보다 낫지 않수?
근데 삼중녀는 성깔 있어서 앞다리 뒷다리 꽁꽁 묵고 해야 되고
삼후녀는 폐경기라서 안돼!
위에 40대남은  2011-05-20 11:15:19
공감
(0)
반대
(0)
초등학교도 안 나오셨나요?

꽁꽁 "묵"고?

쯧쯧쯧...

무당녀  2011-05-20 11:37:40
공감
(0)
반대
(0)
수천명의 사주를 들여다봤는데, 삼말남이나 사초남은 부인을 나타내는 글자가 없거나, 약하거나,
아니면 운좋아서 저 끄트머리에 있긴 하더군요. 참 아이러니하죠.
위에 삼말녀  2011-05-20 12:42:08
공감
(0)
반대
(0)
위에 40대남은 => 위에 40대 남은

초등학교 다시 다녀라
ㅉㅉ
40대남  2011-05-20 16:14:26
공감
(0)
반대
(0)
위에 40대남은  2011-05-20 11:15:19
얌마, 아이폰으로 그만큼 안 틀리고 쓰면 잘 쓰는 거야.
남자한테 ㅉㅉ대면 시집 못가요

역시  2011-05-20 17:47:16
공감
(0)
반대
(0)
40대남들이란..
바랄 걸 바래야지..
40대남  2011-05-20 19:39:48
공감
(0)
반대
(0)
누가 뭘 바래? 불쌍해서 공짜로 서비스 해 준다는데도 불평이네
그럼 시집 못가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