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첫만남때.. 식사 뭐하세요?[13]
by ㅎㅎ (대한민국/여)  2011-06-15 20:34 공감(0) 반대(0)
전 맨날 파스타 먹었는데...
좀 지겨워요 ㅠㅠㅠ

다른거 뭐드세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라라  2011-06-15 20:42:34
공감
(0)
반대
(0)
저도 맨날 파스타 먹어요 잘하면 스테이크.... 딱한번 설렁탕 사준 남자도 있었네 하하하
식사..  2011-06-15 20:42:49
공감
(0)
반대
(0)
안해요~
차만 마십니다
밥이  2011-06-15 20:46:01
공감
(0)
반대
(0)
넘어 갈라나
이쁘면 식사 하다 책잡힐까봐
못생겼으면 그냥 안넘어갈듯 차가 진리네요
전여자  2011-06-15 20:48:55
공감
(0)
반대
(0)
전 여잔데 파스타랑 스테이트는 너무 뻔한거같아서 한식먹어용 그게 서로간에 부담도 없구 좋은듯.. 전 남자분에게
괜찮으시면 그냥 밥먹자고해요 늘^^
나도 여자  2011-06-15 21:03:35
공감
(0)
반대
(0)
스시두 괜차나욤
저는  2011-06-15 21:09:52
공감
(0)
반대
(0)
커피솝이나 카페서 만나서 차한잔 시키는데, 솔직히 저녁엔 차 마시는거 별로여서, 차 시켜도 거의 생수만 마심.
남자분왈, 왜 차 안드세요? 해도 그냥웃음. 식사 하실래요? 하면 웃으면서 사양함.
퇴근하고 사람만나는거여서 피곤해서인지 밥 생각도 없음.
그러고보니 단 한번도 저녁에 식사해본적 없음. 남자분들에게서 상 받아야 할듯.
 2011-06-15 21:10:29
공감
(0)
반대
(0)
파스타, 스테이크, 스시, 한정식 정도네요. 파스타는 정말 지겹긴 하네요.
ㅎㅎㅎ  2011-06-15 21:16:25
공감
(0)
반대
(0)
밥때 만나서, 어차피 내가 낼꺼니깐 내가 먹고 싶은거요.. ~~~ 파스타, VIPS, TGIF, 아웃백 이정도가 편한듯...~~~
등신아  2011-06-15 21:29:48
공감
(0)
반대
(0)
별걱정을 다한다 무슨 식사를 메뉴를 걱정하고,

연애는 참 하것다 여기것들은 자신감이라곤,내가 도와주고 싶다 싶어,

아주 뭐라 할말이 없네,스스로 능동적으로,

어따써,내가 보이에 연애같은 연애 해본 인간들10%도 안될듯,
RSB  2011-06-15 21:48:38
공감
(0)
반대
(0)
김밥천국에서 쫄면을 먹어도 상대가 님을 좋아하고 호감가면
이런생각?순수하고 절약하고 멋있는 먹고 싶은것 터프하게 먹으러가고 첫만남에...
당신의 매력을 개발하시요.
하하하  2011-06-15 21:56:53
공감
(0)
반대
(0)
첫만남에서 쫄면 먹으면서 꼬추가루 이빨에 끼면 좀 그렇잖아요 하하하
ㅋㅋㅋ  2011-06-15 22:03:16
공감
(0)
반대
(0)
첫만남은 보양탕!
들깨가 끼인 이를 내보이며 환하게 웃어보세요!
양대창의 추억  2011-06-15 23:25:46
공감
(0)
반대
(0)
전 첫만남에 양대창 먹은적 있어요~
여자분이 마지못해 가는 느낌이었긴 했는데..
역시나 그 다음 연락두절..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