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17]
by 어이없음 (대한민국/여)  2011-06-16 20:03 공감(4) 반대(3)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글쓴이의  2011-06-16 20:12:45
공감
(3)
반대
(0)
마음은 이해가 가지만 돈 싫어하는 사람 없습니다
공짜 만남이니 쉽게 만날수있고 더 열심히 안보게되죠
남자들이 돈 3-4만원때문에 특별 싫어 하는게 아닙니다
특별로 만나는 여자들 대부분이 제가 말씀드린데로 돈안드는
만남이다보니 행동이나 태도에 문제가 많은거죠
특별 프로포즈 신청해서 연락처만 받고 못만난분들도
많습니다
ㅡㅡ  2011-06-16 20:15:18
공감
(2)
반대
(0)
특별 바라는 여자 거지도 아니고
근데요...  2011-06-16 20:16:21
공감
(0)
반대
(0)
글쓴님의 말씀은 충분히 공감합니다만
저같은 경우 지방에 거주하는터라
서울에서 여자분 한번 만날려면 최소 20만원이상 깨집니다.
시간적으로도 하루 종일 소비하구요.

근데... 제가 수십명 만나본 결과
여자분들 대부분이 밥만 얻어먹으로 오는 분이더라는...

물론 제 맘에 안들어도 저녁까지 대접하고 집까지 바래다드리는 제 성격탓이지만
여자분들 의외로 고급(한끼식사가 몇십만원하는것도 쉽게 요구를 하시더라구요 내참...)식사를
요구하구요
어떤분은 친구불러도 될까요? 하면서 여러명을 불러 몇십만원 깨졌습니다.
여성분들 이러면 안되지 않나요?

30중반에서 40초반까지 대부분 그렇더군요.
윗분  2011-06-16 20:17:10
공감
(0)
반대
(0)
몇만원 들여서 만나느냐 아니냐가 아니라

어떤 남자분을 만나느냐 일것 같아요

특별로 만나도 사람이 괜찮고 매력있으면 당연히 행동이나 말을 신중하게 하겠지요..

그리고 쉽게 여겨질 듯하면 안나간다니까요...
야!  2011-06-16 20:20:11
공감
(0)
반대
(0)
쌀쌀하긴 더워 죽겠다.
더워요?  2011-06-16 20:22:25
공감
(0)
반대
(0)
ㅎㅎ 죄송해요 여긴 밤공기 찬데... 지방이에요 서울은 덥다더군요 ^^;;
근데요님  2011-06-16 20:23:39
공감
(0)
반대
(0)
혹시 바보세요??
서울까지 왜 가죠??
그리고 첫만남에 2만원짜리 스파게티 먹으면되지
비싼건왜 사주나요? 스파게티 안먹겠다고 하면 헤어지세요 바로
ㅎㅎ  2011-06-16 20:32:10
공감
(0)
반대
(0)
근데요... 라 적은 사람입니다.
그 경우 제가 플포즈 받았구요. 적극적으로 나오시길래 호감이가서 만났는데
만나는 장소가 허걱... 태어나 첨으로 가보는 비싼곳이더군요. 코스요리인데 일인당 최소가 15만원인가?
암튼 그곳에서 만나자는데 어떻게 다른곳으로 가자고 그래요?

서울까지 왜 가냐구요?
그럼 여성분들이 지방으로 내려오나요?
아마 지방으로 내려와 만나려하는 분 단 한분도 안계실껄요...

제가 바보인가요? 그럴수도... 여자분들한텐 바보인가봅니다.
매번 당하고도 또 당하니...
저같은경우는  2011-06-16 21:56:10
공감
(0)
반대
(0)
일반플포로만 랭킹녀 10명정도,,특포 안합니다...
만나면 다 잘해주고 착한사람들도 많아요,,
뜨끔하셧나?  2011-06-16 22:16:49
공감
(0)
반대
(1)
왠 열폭질에 흥분은? 처음부터 특포로 보내달라거나 남자분이 일포로 보낸거 특포로 바꿔보내달라고 요구하는 여자들을 지칭하는 겁니다.
요구하지도 않았는데 남자가 특포보내서 수락한 케이스가 아니라.
제 경우는  2011-06-16 22:17:17
공감
(0)
반대
(0)
저도 첫만남에 비싼음식점에서 동생까지 데리고 나와서 얻어먹는 여성분을 봤는데요~ ㅎㄷ
대부분 첫만남에 비싼것 요구하는 여성분과는 잘 안되더라구요~ 외모는 조금 되는듯
아마 첫만남에 이런것 요구하는 여성은 남자를 두번 볼일 없으니 뜯어먹자는 거지근성을 가진 분들이라고 생각해요~
착한 여성분이거나 호감있는 여성분은 그래도 남자 부담될까봐 차만 마시고 가던지 아님 ′다음에 사주세요′,
아님 크게 비싸지 않은걸로 시키던지 하면서 배려해주는 것 같던데
′근데요′님은 여자보는 눈을 조금더 길러셔야 될 듯... 많은 경험 끝에 나온 말이니 참고하세요~
맞습니다 맞고요  2011-06-16 22:24:11
공감
(0)
반대
(0)
정말 그 남자에게 관심이 있는 여자면 함부로 행동 못하죠. 최악의 된장녀도 진심으로 사귀고 싶은 남자에게 바가지 씌우는 경우 없을걸요.
호구나 봉들에게 사겨주는척 어장관리 하면서 뜯어먹는거지.
흠흠  2011-06-16 22:40:47
공감
(0)
반대
(0)
어떤 말을 구구절절히 늘어 놓아도 결론은 흔하디 흔한 거지근성 여자라고 밖에는....
 2011-06-16 22:44:58
공감
(0)
반대
(0)
님 보니 큰일 난거 같습니다... 님.... 이제 더이상 님없인 못살 사람은 없다는게 맞을껄요?

여기 왔다 금방 졸업 하는 사람들은 위 사실을 인정하고 조건 맞춰 하자 없으면 결혼하는 사람이고요

저를 포함해서 대부분은 그놈의 feel이나 soul mate 찾아 당기거나 님처럼 맹랑한 꿈을 꾸는 사람들 이라오
ㅡㅡ  2011-06-16 23:34:15
공감
(0)
반대
(0)
못나서 가입한건 아닌데 ㅡㅡ 만날 기회가 없어서 한건데 혼자일해봐라
다다다  2011-06-17 04:22:09
공감
(0)
반대
(0)
시작은 여자분이 더 적극적으로 해주시면 안되는 법칙이 있나요? 남자도 똑같은걸 바라고 있으며...
더 좋은거 사주는 남자에게 글쓴분이 더 호감 느껴지듯이, 더 좋은거 해주는 여자에게 남자도 호감을 느낀다는 평범한 사실..
남자도 똑같은 내지는 유사한 방법으로 글쓴님을 평가한다는 서로의 평범한 진실.....
우리 그냥 특포가 오른지 그른지에 대해서 논함을 포기합시다.
하고 싶은 사람은 하고, 말고 싶은 사람은 말고.. 거지건성이라는 단어도 물론 포기하고요.
거지근성 맞습니다...  2011-06-17 12:49:12
공감
(0)
반대
(0)
잘생각해보세요 남자들이 그깟 몇만원때문에 아까워서 특포 안날리는거라면..

데이트는 어떻게 합니까?

어차피 만나면 밥값 차값 각종 놀이시설에 숙박시설까지 거의다 남자가 낼텐데....

상대방이 시간때우고 밥한끼 먹으러 나오는 여자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위해서라도

특포는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남자가 다해줄지언정 최소한 첫만남에선 예의를 갖춰야죠....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