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여자 팔에 털 있는거 어때요?[7]
by 제모 (대한민국/여)  2011-06-18 14:45 공감(0) 반대(0)
여름되면 여성분들 제모 하나나요
근데 팔은 어떤가요?
팔은 하면 더 마니 나는듯해서 안할려고 하는데
팔에 털 조금 있는거 어떤가요?
보기 싫은가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다리털은  2011-06-18 14:50:40
공감
(2)
반대
(0)
남자가 보기엔 정말 보기 싫은데 팔에 있는 털은 괜찮아요.
 2011-06-18 15:26:54
공감
(0)
반대
(0)
다리의 굵은 털은 꼴불견이지만, 팔에 난 솜털은 여자에 따라 귀여워보일 수 있음.
ㅋㅋ  2011-06-18 15:28:00
공감
(0)
반대
(0)
여자에 따라..
아~욱 기 다
ㅋㅋㅋ  2011-06-18 15:31:42
공감
(0)
반대
(0)
얼굴 이쁘고 몸매 좋으면 아무 상관없음.
못생기면 털도 용서가 안됨.
털 걱정 말고  2011-06-18 15:43:35
공감
(0)
반대
(0)
외모에 충실하시길..몸매를 포함해서
걍 미세요  2011-06-18 20:27:10
공감
(0)
반대
(0)
미세한 털이라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ㅋㅋ
샤워할때 밀면되죠..고민할필요 없어용 ㅋㅋ
글쵸  2011-06-18 21:15:24
공감
(0)
반대
(0)
다리게 굵은 털은 별로지만
팔에 있는 털은 귀엽던데요 ㅋ
여자나 남자나 적당하게 털있음 좋음
여자분들 저 만나면 털보고 엄청 좋아라함 ㅋㅋㅋㅋ
자랑질은 아님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