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프로포즈....기한만료...[5]
by 랭킹녀(?) (대한민국/여)  2011-06-21 02:52 공감(0) 반대(0)
가입한지 몇일 안되서 소소한 예의같은걸 몰랐어요....
프로포즈 주신분한테 관심은 있는데 약간의 사정이 있어서 고민고민만 하다가
기한만료가 되었어요... 후에 큐피팅 보내고 했지만.. 너무너무 죄송합니다ㅠㅠ
큐피팅에는 보낼 수 있는 문구도 제한되어 충분한 설명도 못드리고.. 마음이 계속 쓰여서 이곳에 올려요
사적인 상황 노출할수 없지만..이글을 통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그리고 게시판 쭈욱 읽어보니 랭킹녀에 대해 부정적인 언급이 너무 많던데..
전 진짜 평범한, 외모도 그냥 그렇고.. 기타 부수적인것도 평범한 사람인데
사진빨을 받아그런건지 로그인 자주해서 그런지 아무튼.. 이곳을 소개해준 남성분 얘길통해 랭킹에 오른걸 알게되었어요
근데 무지하게 부담스럽네요 진짜. 오르고싶은 마음도 없고... 괜히 얼굴만 팔리는거 같구...
진짜 괜찮은 랭킹녀가 있는 반면, 저같은 사람도 있으니 랭킹녀에 대한 편견은 갖지 말아주시길ㅠㅠ
뭘 재고 어쩌고 할 형편도 안되고요, 문어발로 사람 만나지도 못해요 (아직 만난적도 없고요.....)
그러니 편견때문에 큐피팅을 안보낸다던가 하지는 말아주시길... 기회를 주세용~~~
그래서 사진을 실물에 가까운걸로 바꿔보려고 했지만.. 그래도 못나온걸 올리자니 그건 차마 못할거같아서ㅋㅋㅋ
(누구나가 잘나온 사진을 올리고 싶어 하잖아요~~~~~ 안그래요?)
적절한 선이라 생각한걸 올렸으니 행여 나중에 만나게 되는 분 계시다면,
사진속상상과 현실의 괴리감에 대해 조금은 감안하고 나오시는게 심신안정에 좋지 않을까 싶네요^^;;;;;;
(게시판 보니 몇안되는 역대 진정한 랭킹녀들은 사진만봐도 포스가 나온다고 하시니까~~~)

아무튼 이곳에 훌륭한 남성분들 많은거 같은데....
저도 어여 필이 통하는 좋은 짝을 이곳에서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얼렁 시집가고 싶어요~~~~~~ 늦기전에!!! 화이팅!!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호돌이  2011-06-21 03:03:11
공감
(0)
반대
(0)
랭킹에 올라 있는 모든 여자분들에게 부정적인 생각이 있는 것은 아닐 겁니다. 아마도 장기 랭킹녀인경우(요즘은 장기 랭킹녀가 있을 수 없음) 큐피팅이나 플포를 보내도 잘 수락하지 않을 거라는 추측(실은 어느정도 사실, 전 보낸적 없지만)이 있는 것 같구요, 또 한가지는 낚시녀들이 좀 있어요. 그래서 약간 부정적인 생각들이 좀 있구요.자신의 외모에대해서 솔직하네요. 마이스토리에 실물과 약간 차이가 난다는 채치있는 문구를 쓴분들도 있더군요. 그런 사람들은 오히려 믿음이 가더라구요. 아직 신입생인 모양인데, 나이가 어느때인지 모르겠으나 필을 찾는다면 좀 힘들어 질 공산이 있습니다.
랭킹너(?)  2011-06-21 03:14:17
공감
(0)
반대
(0)
그렇군요! 신입이지만 호돌이님이 게시판 정신적지주같은 선플러인걸 파악했어요~ㅋㅋ 저도 마이스토리에 외모관련 문구를 집어넣어야겠네요. 바로하면 티날테니 좀 나중에 해야겠다.큭큭. 필~은 좀 힘든건가요? 그래도 호감->감정쑥쑥->사랑없이 결혼은 무리지 않나요ㅠㅠ 더 만나보고 겪어보면 알겠죠~ 호돌이님 답글 감사합니다^^
오라클  2011-06-21 03:24:29
공감
(0)
반대
(0)
좋은 인연 만나실 껍니다. 분명 글쓴이라면 좋은 인연 만나리라 생각합니다. ^^
이스크라  2011-06-21 04:53:25
공감
(0)
반대
(0)
아..이런분도 계셨군요..... 이해 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그래도 프로필보고 느낌이 안오면 마음이 안가는것은 뭐라고 할수 없잖아..저도 그런 경우가 있었거든요....

그런데 참 신기한것은 프로필 사진만 보고 거절하다가 오프에서 보면 사죽을 못쓰는 남녀들은 참 그렇지요....

프로필 내용보다 조건보다 그저 외모를 최우선으로 보는 현시대 미적 기준이 문제일지도 모르겠네요....

차리리 그러면 선우에서 사진 외에 동영상 소개란이라도 만들어면 어떨지요.....
원글님~  2011-06-21 14:23:02
공감
(0)
반대
(0)
귀여우세요~여자인 제가 봐두요~
근데요~약간의 사정이 있어서 고민고민햇다는건 핑계같아요~기한을 하루 주셨다면 이해하지만..
가입하신지 얼마 안되신거 같은데 왠지 거절누르긴 미안하고..수락하긴 싫고..
이거 아닌가 해서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