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1]
by 잉잉잉 (대한민국/여)  2011-07-02 23:00 공감(0) 반대(0)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사귀자 했고  2011-07-02 23:03:57
공감
(0)
반대
(3)
사귀기로 했음 입술이 문제입니까?
다들 잠자리하는데...
님이 문제인듯하네요.
아님  2011-07-02 23:04:57
공감
(0)
반대
(0)
사귀자는 말에 동의를 하지말고 계속 재고 따져보시던가요.
사귀자면  2011-07-02 23:18:06
공감
(0)
반대
(0)
사귀는 거지 입술은 왜 들이민데....
여기에  2011-07-02 23:19:38
공감
(0)
반대
(0)
만난지 2~3번만에 사귀자하고 스킨십들어오는 넘들 많아요.. 4명만났는데 넷중 3명이 그러고 있음.. 남자보는 눈을 더 키우는수밖에 없을거같아요..
ㅋㅋ  2011-07-02 23:36:10
공감
(0)
반대
(0)
그게 목적인가 봐여..
ㅇㅇ  2011-07-02 23:38:43
공감
(0)
반대
(0)
여기 일주일도 안되서 몸줬다가 바로 차이고 나서 눈물과 후회의 후기를 올린 여자분을 본 적이 있습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온라인상 만남이라 번개팅과 다를것도 없습니다. 실제 유부남이 총각인척 하고 사귀다가 들통난거 아는 분은 아실겁니다. 결정사 쪽에서 책임질 수 없다고 하자 여자분이 열받아서 언론에 제보했었죠.
여기  2011-07-02 23:46:11
공감
(0)
반대
(0)
이상한 남자들 많아요. 조심하시길..
난 솔직히 그동안 몰랐다.  2011-07-02 23:54:24
공감
(0)
반대
(0)
여친이 생기기 전까지 그 수많은 모텔들이 토요일 낮에 빈방이 없을거라곤..
남들 다 즐기고 사는 걸 여태 모르고, 삼중남이 다되서야 알게된 사실..
그동안 난 글쓴이처럼 여자들이 스킨십에 소극적이고 순결지킬려고 하는 줄 알았는데..
선우 게시판 여자들만 그렇게 스킨십 잠자리 꺼려하는구나 새삼 느낌..
이미 남들은 다 즐기고 사는데도..
리놀즈  2011-07-03 00:13:30
공감
(0)
반대
(0)
남자가 운전할 때 ... 자연스럽게 핸폰 만지작 해보세요.
그때 남자가 좀 식겁한 표정, 횡설수설하면 ㅋㅋ 대충 맞을겁니다.

제가 그랬다는 (-_-;;




리놀즈  2011-07-03 00:25:48
공감
(0)
반대
(0)
아참, 전 양다리 때문에 식겁한건 아니고...
친한 친구와 그때 만나던 여자에 대해 이런 저런 이야기 했던 메신저화면이 메인으로 떠 있다 잠겨서 당황했던겁니다. (^^;;


매칭보류 ㅎ  2011-07-03 17:18:11
공감
(0)
반대
(0)
두분다 재밌다 ㅎㅎ 서로 간보기 아니신가요 ㅎ 적당히들 간보시구 남자분은 좀 급하신가보네요 .. 한순간에 허물어지는게 여잔데 글케 하시면 속보이져 ㅎㅎ 정확히 결정적인 순간에 대쉬하는거구 여자분도 싫음과 좋음을 분명히 해주시는게 확실할거 같네요 의사표현이 명확하지 않으니까 남자가 자꾸 들이대는 겁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