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15]
by 오늘도맑음 (대한민국/여)  2011-07-19 23:53 공감(0) 반대(0)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September  2011-07-19 23:56:19
공감
(0)
반대
(0)
글만봐서는 노말하신거 같은데요. ^^
주변에서 보기에 맑음님이 도도해보인다거나 외모가 출중하다거나 이래서 지레 그렇게 이야기했을수도 있을듯
엣지  2011-07-20 00:04:42
공감
(1)
반대
(0)
맑은님 저도 그런 얘기 많이 들었는데 칭찬은 아니더군요 ;;
솔직히 여기오신분들 다 그런얘기 듣다가 오신거 아닐까요 ㅠ_ㅠ?
만28but30  2011-07-20 00:11:51
공감
(0)
반대
(0)
ㅋㅋ저도 자주 듣는 말인데,
내가 뭔가 굉장히 높은 수준의 사람을 만나고 싶은게 아니라
일명 "보통남"이면 된다 인데,,,,,,,,,,,,,,,,,,,,
그 보통남이라는게 쉽지 않더라는거죠.ㅠ
외모가 잘 생긴 것도 필요없고 그냥 못나지 않으면 되고,
키가 크면 좋지만 꼭 커야만 하는 것은 아니고-저같은 경우 170만 넘으면 되겠다 정도........
돈이 많으면 좋겠지만 꼭 부자를 바라지 않고-외려 너무 부자는 부담만 되고,
너무 능력자도 필요없고 그냥 나 정도 공부해서 그냥 적당한 직장가지고 있는.......
어느정도의 기본적인 인성만 갖추었다면 감사합니다 할텐데.............ㅠ
하나도 과락 안 되는 사람이 잘 없는데다가, 있다면 이미 짝이 옆에 있을 가망성이 높은.ㅠㅠㅠ
그러기에 뭔가 하나를 놓아야 사람이 보인다는.............ㅠ 주변의 충고가 있지만 아직 정신 못 차린...ㅠ 뭐 그런거죠...그죠?ㅠ
putyourhandsup  2011-07-20 00:28:25
공감
(0)
반대
(0)
발상을 바꿔보세요.

내가 a 인데 남자는 +∂
이것부터가 노처녀,노총각으로 가는 지름길이죠.

물론 현실적인 조건 좋으면 좋지만,
님이 바라는 +∂는 또다른 +∂(미모)를 찾으니 평생 못만나죠.

행복이 성적순이 아니듯이 조건만이 행복의 충분조건이 아님을 깨닫고
행동해야,그 말에 토달 수 있고 소걔도 받으실거예요.
putyourhandsup  2011-07-20 00:31:03
공감
(0)
반대
(0)
만28님은 카톡주세욧~♥
나 그런 사람이야♪♬
사랑이야  2011-07-20 01:05:40
공감
(0)
반대
(0)
분석남님, 윗 발언은 너무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가 아니신지요?
32살이상인 분들 중 남아있는 분이 대부분 바람둥이라뇨...
연애하다 안돼서 헤어진 분들도 있을 것이고... 짝을 못찾은 남성분들도 있을 것이고..
그럼 님도 바람둥이란 말입니까? ㅋㅋ
호돌이  2011-07-20 01:32:43
공감
(0)
반대
(0)
친구분이 평상시 글쓴님뿐만 아니라 주변을 따뜻한 마음을 대하는 사람이라면,
글쓴님에게 남자를 소개시켜주는 상상을 좀 했을 가능성이 많으므로 정말로 그렇게 느껴서
눈이높을것 같다고 말했을 거구요. 반대로 친구들이나 주변에 별로 관심이없고 약간 개인주의적인
사람이라면 글쓴님의 채근이 귀찮아서 그렇게 둘러댈수 있을것 같습니다.
전자의 경우라면, 즉 친구분이 글쓴님의 결혼조건에 대해서 많이 생각해 본후
그렇게 말했다면 딱 두가지 경우가 생기네요.
첫째는, 글쓴님이 너무 잘나서 자기 주변에 소개시켜 줄만한 사람이 없다고 생각했거나
둘째, 글쓴님이 가진것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눈이 높다고 느껴서 그렇게 말했을 수도 있구요.
확실한 답은 친구분만 알 수 있지만 친구분 성향을 알면 약간의 추측은 가능할것 같네요.
비상  2011-07-20 09:43:25
공감
(0)
반대
(0)
키가 크시니깐 눈이 높으신듯.
전 눈이 낮아요.
^^
행복남  2011-07-20 12:37:13
공감
(2)
반대
(0)
ㅎㅎ 볼품없고 내세울것 없는 저도 그런 소리 가끔 듣습니다. ㅎㅎ 나이도 많은데 말이죠.. 근데 냉정히 생각해보면 분석남님 말씀이 일리가 있습니다. 내 기준에는 눈이 높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들 다수의 기준에는 눈이 높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적어도 몇가지를 포기하고 손 뻗으면 결혼못할 정도는 아니지 않습니까. 그런데 약간이라도 가린다고 사람 못만나고 있다는 자체가 높은거에요 ㅎㅎ 그리고 주변에 보면 괜찮은 남자는 조기에 많이 채여가기 때문에 나이가 어느정도 되고 여러가지 조건에서 꿀릴게 없는데 솔로이신분들은 이유가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 바람둥이는 당연히 아니구요. ㅋ 우유부단하다든지, 성격에 문제가 있다던지, 또 누구하나에게 얽메이기 싫고 여러여자 만나고 놀고픈 바람둥이도 당연이 있습니다. 그나마 젤 좋은 경우는 옛 인연은 못잊어 그냥 지낸다던지 하는 경우가 있겠네요.
그리고 과거 어느분께서 말씀하셨는데 조건을 5가지라 가정하면 A A A D A 나 A D A A A는 있어도 B B B B B는 찾기 힘듭니다. 과락없는 사람은? 이미 임자 있는 경우가 많죠. B B B B B를 찾는 자체가 약간 눈이 높은겁니다. ㅎㅎ
해봉  2011-07-20 13:17:05
공감
(0)
반대
(0)
행복남님 공감 눌러드렸어요...동감
행복남  2011-07-20 13:23:55
공감
(0)
반대
(0)
헛 공감 감사드려요~ ㅋ 꾸벅~
11  2011-07-20 20:23:57
공감
(0)
반대
(0)
저도 키가 커요~ㅎㅎㅎ
코난  2011-07-20 21:08:04
공감
(0)
반대
(0)
예전에 어떤 여성분중에 자기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결혼해서 다 불행해 졌다고 해서 이야기를 들어보니.

제가 보기에는 그 중 대부분은 보통 이상의 결혼생활을
하고 있거나 아니면 심지어 정말 드물게 잘 사는 케이스를
한두가지 안좋은 것 가지고 불행한 결혼 생활이라고
말하는 것을 봤습니다.

혹시나 결혼에 대한 환상같은것을 주변에 이야기
한적이 많지 않나 생각해 보시면 되실듯...
putyourhandsup  2011-07-20 22:48:08
공감
(0)
반대
(0)
이상한나라 폴님. 둘중 하나만 선택하세요.
그럼 난데 ㅋㄷ
kate  2011-07-21 13:31:28
공감
(0)
반대
(0)
이글 제가 쓴 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어쩜 저랑 똑같으신지요^^;; 거기에 엣지님의 댓글에도 공감하였습니다ㅎㅎ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