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아 마음이 아프네용....[10]
by 행복남 (대한민국/남)  2011-08-11 16:50 공감(0) 반대(0)
그냥. .그냥. .아플때 잇쬬? ㅎㅎ

딱히 병이 안 걸려도... 마음이 쓰리고 아플수가 있군요. ㅎㅎ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만28but30  2011-08-11 17:43:56
공감
(0)
반대
(0)
안그래도 밑에 출첵 글 보고는 밥 먹고 합시다~ 하던 행복남은 어디갔나 했는데...^^
종종 그럴 때가 있죠..............ㅎ
우울을 동반하여 나타날 때도 있고,
쓰리고 아픔을 동반할 때도 있고...
근데 그런 것도 사실 내 마음을 잘 살펴보면 이유가 있던데......
빨리 본인의 마음의 소리에 집중해보세요.ㅎ 잘 치유하시길~ㅎ
행복남  2011-08-11 19:37:41
공감
(0)
반대
(0)
헛~ㅋ 특별한 일은 없는데 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내용없는 글에 댓글이 더 기네요. 완전 감동 ㅠㅠ

빨간약~~..와...ㅠㅠ

완전 감사합니다. ㅜ_ㅜ
행복남  2011-08-11 19:49:41
공감
(0)
반대
(0)
훔....그럼 암이나 에이즈 이런것도 되나용? +_+?
행복남  2011-08-11 19:58:45
공감
(0)
반대
(0)
ㅎㅎㅎ 농담이에요 ㅎㅎ 장난 장난 ㅠㅠ 죄송합니다. 성격이 좀 개구져서요 ㅠㅠ

꾸벅~
써니  2011-08-11 21:10:29
공감
(0)
반대
(0)
행복남 님 정이 너무 많으신 분,,,ㅎ
반짝반짝  2011-08-11 22:35:14
공감
(0)
반대
(1)
행복남 님 글 지워서 죄송해요~ ㅠㅠ
제가 또 보기보다 마음이 약해서...반대 하시는 거 보니 제 행동이 불쾌하게 해드렸나 해서요...;;;
아하하~
행복남  2011-08-11 23:08:41
공감
(0)
반대
(0)
글을 왜 지우셔용 ㅠㅠ 제가 반대한적 없는데... 누가 반대를 눌러서... 저 혼자 독백한게 되네용.. ㅠㅠ 넘해요
나무그늘  2011-08-12 00:07:45
공감
(0)
반대
(0)
그건 아마도
님이 건강하게 살아있단 증거겠죠.
오늘도 아픈 만큼 더욱 성숙하시길. 스마일^^
반짝반짝  2011-08-12 00:14:30
공감
(0)
반대
(0)
나무그늘 님~ 저한테 해주시는 좋은 말씀이시죠? ^^ 너무 감사합니다!
저 건강하게 살아있어서 너무 기쁜데요~ 오홋!ㅋ
나무그늘 님 얼굴 게시판에 자주 보여주세요! ^^
반짝반짝  2011-08-12 00:37:00
공감
(0)
반대
(0)
행복남 님 정말 죄송해요 ㅠㅠ ㅋ 소심하게 반대 있길래 지웠네요 ㅋㅋㅋ
제가 선우 남녀 님들께 기쁨을 드리고 싶지만,, 그게 잘 안된다면 불쾌하게는 안해드리고 싶어서요~
선우 남며 님들이 너무 좋아서 조심하게 되네요 ^^
그래도 행복남 님들하고 댓글 놀이는 재밌었어요! 하하하하하~ 다음에 또 해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