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000000000[15]
by 후회막심 ㅠ (대한민국/여)  2011-08-23 10:07 공감(0) 반대(0)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행복남  2011-08-23 10:11:25
공감
(0)
반대
(0)
헛.. 좋아하시는분이 혼자 사시는분인가 보다.~~~ 와 ~따뜻한 마음씨~ ㅠㅠ
허브 Re  2011-08-23 10:21:13
공감
(0)
반대
(0)
저는 쿠쿠꺼 3인용 전자버튼식(?) 쓰는데 좋아요~^^
금슬상화  2011-08-23 11:09:12
공감
(0)
반대
(0)
잘 안되더라구요
보온기능도 없고 ㅠㅠ
완전 실패...
그거말고도 렌지로 하는 1인용 밥솥 샀는데 그것도 실패 ㅠㅠ
설익은 밥이 되더라구요;;;
태권브이  2011-08-23 11:11:55
공감
(0)
반대
(0)
혼자 사시는분이라면 햇반 추천~
전기밥솥은 시간지나면 딱딱해지고 나중엔 버리는 밥이 더 많아 질듯~
디어헌터  2011-08-23 11:35:45
공감
(0)
반대
(0)
저는 3인용 밥솥에 밥을 한후에 밥담는 쇠통째 꺼내서 냉장실에 보관하면
10일 이상도 먹을수 있더군요.
미리미리882  2011-08-23 11:57:42
공감
(0)
반대
(0)
햇반에 한표. 웬만히 부지런한 분 아니면 밥하는 것 보다는 밥한뒤에 설겆이, 남은 밥 처리가 더 힘들죠. 쉬어서 버릴때도 있고, 냉동보관해서 먹을때 렌지에 데워먹으면 되는데 그것도 일일이 포장 해야되고..
후회막심 ㅠ  2011-08-23 12:03:28
공감
(0)
반대
(0)
그게 아니라 햇반, 냉동보관후 렌지 데우기 등등 다 해 먹어 봤는데 이제 더이상 글케 먹기가 싫어서여 ㅠㅠ 너무 맛이 없어여 ㅠㅠ
인간답게 살구 시퍼여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1인용 샀다가 결혼하면 필요 없어질텐데 선뜻 사기도 그렇고 해서 ;;;;;;;;
참나 밥솥하나 사는데도 이렇게 오만 고민을 혼자 다하니
미리미리882  2011-08-23 13:01:35
공감
(0)
반대
(0)
그러니까 고민 하지 마시고 햇반 드세요.
=3=3=3
행복남  2011-08-23 15:40:13
공감
(0)
반대
(0)
굳이 1인용 말고 작은 밥솥사서 해드세요~~ 전 그리 살았는데 ;; 밥 꼬들꼬들한게 맛나여 ㅎㅎ 진밥을 시러해서 ㅋ
동감  2011-08-23 17:25:59
공감
(0)
반대
(0)
전 쿠첸 밥솥쓰는데 일인용은 아니고 3인분정도는 할 수 있어요 좋아요 밥도 잘되고
밥많이해서 먹지도 못하고 버리는 경우도 많은데 작은 밥솥 사용한 이후로 버리는 양도 줄었어요
너굴너굴  2011-08-23 18:24:33
공감
(0)
반대
(0)
따로 나와서 사시나봐요? ^^
예전에 학생일때 작은 전기밥솥 써봤는데 괜찮아요. 2년정도 쓰고 다른 사람 줘서 그이상은 모르지만.
밥 오래두면 맛없는데 계량컵 한컵~한컵반 정도하면 매일 지은 밥 먹을수 있어서 좋았던 것같네요.
참고로 전 쿠쿠꺼 썼어요..^^
유리우스  2011-08-23 18:28:09
공감
(0)
반대
(0)
물 만 잘 맞추고 불 조절 잘하면 냄비밥도 괜찮아요. 구지 1인 전기 밥솥보다는...
실패 한 두 번 해보면 그 다음엔 잘 되요. 잘못됐을 시에 비상용 햇반 드시고,
평상시엔 꼬들꼬들 맛난 냄비밥 해서 드세요^^
Nothing Better~  2011-08-23 19:15:46
공감
(0)
반대
(0)
저도 독립할 때 집에서 들고 나온 낡은 밥솥으로 버티다버티다
쿠쿠의 3인용 IH압력밥솥(?)을 30만원 가까이주고 샀네용~
혼자쓰기 아까운 완~~전 럭셔리 밥솥이죠~^^;;

말이 3인용이지, 2인분 정도가 딱 적당하구용~
요녀석.. 말도 해서 저를 외롭지 않게 해주네용~ ㅋㅋㅋ
밥솥 : ′쿠쿠가 맛있는 밥을 시작하겠습니다′
나 : ′네, 잘 부탁드립니당~ 오호호홍~′

저도 시집갈 때 아까울까봐 싼 거 사려고 했었는데...
시집갈 때 요녀석 꼬~~옥 델꾸 가려구용~!!!
신혼에두 신랑한테 새로한 맛난 밥 먹이고 싶을텐뎅,
요녀석이 2인분에 딱 적당한 사이즈거든용~!!!
신혼에 6인용~10인용 필요없을 거 같아서용~^^;;
(근데, 결혼계획이 전혀 없다는~ ㅠ.ㅠ)
Nothing Better~  2011-08-23 19:18:51
공감
(0)
반대
(0)
글궁 절대로 흰쌀로만 밥하지 마시구용~
찰현미, 검정찰현미, 찹쌀, 좁쌀 등을 섞어서 지으시면
훨씬 찰지고 윤기 좔~~좔 흐르는 맛난 밥을 드실 수 있어용~!!! *^^*
(현미는 압력솥에 하지 않으면 딱딱해서 옥수수 나갑니당~ ㅋㅋㅋ)

전 밥은 걱정 없는데, 반찬이 걱정이라는... ㅡㅡ^
여러분들은 뭐 해드시나용? ^^;;

오라클  2011-08-23 21:54:09
공감
(0)
반대
(0)
1인용 전기밥솥 보니 소꿉장난하는 느낌이 나던데요.

그래도 1인용보다는 좀 큰거 사시는게 편하실 껍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