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술취해서ㅋㅋ[49]
by 반짝반짝 (대한민국/여)  2011-09-09 02:07 공감(0) 반대(2)
낮에 잠에서 깨었을때 보면 웃길지 모르겠지만ㅋㅋㅋ
술에 취해 집에 터덜터덜 걸어오면서 집 아파트앞 포장마차에서 잔치국수를 한그릇다비우고,,,,,
혼자 껌껌한 집에 들어가는걸,,,

이제는 그만하고싶네요ㅠㅠ


주말에는 사랑하는 남편님과 제가 도시락을 싸서 등산을 가서 도시락을 까먹고......
포근한 이불위에서 스마트폰으로 노래를 같이들으면서 뒹굴거리고......
한가로이 마트에가서 남편님 먹고싶은 거 재료를 사서 울 남편님 드시고 싶은걸 만들어드리고 싶습니다ㅠㅠ

사랑하는 남편님을 똑닮은 아이들과 도시락을싸서 돗자리펴고 주말에 놀러다니고 싶은게 너무 큰 꿈인가요?ㅠㅠ


내가 능력이없는것도......집이가난한것도 아닌데......왜 전 늘 술에취해 혼자 집앞에서 국수를 먹고 있는 걸까요?ㅠㅠ



너무나 쓸쓸합니다ㅠㅠ Ohne dich kann ich nicht leben.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WhyNot?  2011-09-09 02:29:59
공감
(1)
반대
(0)
Hopefully someone will find you soon.... take care.
반짝반짝  2011-09-09 03:06:17
공감
(0)
반대
(0)
Danke sehr~~
행복남  2011-09-09 03:21:07
공감
(0)
반대
(0)
oh my god~
플로린  2011-09-09 03:57:05
공감
(1)
반대
(0)
Ce serait dur maintenant mais ca va aller.. Bon courage!
진리 아닌 성향  2011-09-09 06:49:53
공감
(1)
반대
(0)
다들 미국과 영국 독일에서 오셨어요 ^^; 왜 늘 술에 취해 혼자 집앞에서 국수를 먹고 있는 걸까요?....그걸 알면 제가 장가 갔을겁니다.
터프한척하는토끼  2011-09-09 08:03:09
공감
(0)
반대
(0)
반짝이님 짝이 있으신 걸로 알고 있었는데... 좋은 분 만나세요. 어떤 상황이든 필히 행복하시길~^^
푸른바다전설  2011-09-09 08:18:27
공감
(0)
반대
(0)
반짝님....일단 연휴부터 지나고 봐요..ㅎㅎㅎ
분석남  2011-09-09 08:55:55
공감
(0)
반대
(0)
Nicht
태권브이  2011-09-09 09:16:44
공감
(0)
반대
(0)
전 길거리 호떡+오뎅 먹구싶은데 혼자라..침만 꼴깍 삼키고 지나지곤 하는데~ㅋ
반짝님은 젊고 이쁘시고 성격까지 되니까..조만간 이쁜짝 생기실꺼예요~
여기저기 소개해준다는분도 계시는거 같던데~
힘내세요!!
토마도우 펠리칸  2011-09-09 10:11:18
공감
(1)
반대
(0)
너무;는 아니지만 크긴 큰 꿈인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너무 쉽게 생각했던 게 아니었나~ 하네요.
평범은 쉽다고 무의식적으로 자만한 죄로... 받는 벌일까나?
하여튼지, 꿈은 이루어 진다!

온동네~ 잔치국수 대접할 날, 머지 않다고 봅니다. 전,
반짝반짝  2011-09-09 10:32:26
공감
(0)
반대
(0)
앗! 제가 좋아하는분들이 다 답글달아주셨네요ㅠㅠ감동이예요ㅠㅡㅠ
whynot님께서 영어로 답글달아서 술김에 독어가 땡겨서ㅠㅠㅋ술만먹으면 말도안되는 외국어가ㅠㅠ아흑 죄송ㅠㅠ
그외에 제가 외국어 욕심이많아서ㅠㅠ플로린 님의 외국어답글도 감동ㅠㅠㅋ
술좀 고만마시고 다녀야하는데 쓸쓸해서ㅠㅠ흑
푸른바다전설  2011-09-09 10:38:30
공감
(0)
반대
(0)
같이 먹어요.....저랑..ㅎㅎㅎ 그럼 덜 쓸쓸하지 않을까용?
반짝반짝  2011-09-09 10:47:18
공감
(0)
반대
(0)
근데 플로린님~~제가 영어독어일어 밖에몰라서 그런데 그거 프렌치죠?^^ 아 저 독어배우면서 프렌치 넘넘배우고 싶었는데ㅠㅠ어디서 그런 유창한 언어를배우셨나요?ㅠㅠ
반짝반짝  2011-09-09 11:04:48
공감
(0)
반대
(0)
태권브이님 제가 님글 다읽고있었어요ㅠㅠ혼자남산가시고ㅠㅠ저도등산좋아하는데 같이가고싶었네요ㅠㅠ위로라고한마디올리자면 위로가될런지는 모르겠지만ㅠㅠ전 ex남자친구아버지가 울아빠뒷조사까지했답니다ㅠㅠㅋ그걸 울가족이다알았지만 그 이유로 헤어지지는 않았었어요....힘내시고ㅠㅠ
젊고 이쁘시고 성격이되다뇨ㅠㅠ누가볼까 민망합니다ㅠㅠ그랬담 혼자포장마차서 국수말아먹고있지 않겠죠ㅠㅠㅋㅋㅋㅋㅋ
푸른바다전설  2011-09-09 11:19:13
공감
(0)
반대
(0)
아 왜 이글 보면서 외국어 공부하고 싶을까..... 다 까먹은 중국어와 불어가.....아쉬워 지는 건 뭘까요..ㅠㅠ
반짝님...저는 어제....퇴근 하고 방에서 캔맥주와 쥐치포를 먹었답니다. ㅠㅠ
반짝반짝  2011-09-09 11:25:56
공감
(0)
반대
(0)
헐 벌써퇴근하시고ㅠㅠ이건뭔가요?ㅋ배아프네요ㅠㅠ
푸른바다전설  2011-09-09 11:28:11
공감
(0)
반대
(0)
읭? 아 지금 퇴근이 아니구요...;;; 어제 퇴근하고...ㅎㅎ 지금은 당연히 사무실이지요....ㅎㅎ 일반 직장인이랍니다. ㅠㅠ
반짝반짝  2011-09-09 11:32:33
공감
(0)
반대
(0)
제가 술이덜깼나봐요ㅠㅠ죄송ㅠㅠ
푸른바다전설  2011-09-09 11:39:37
공감
(0)
반대
(0)
아니에요..ㅎㅎ 죄송하실 말씀도 안하셨는데......ㅎ 저도 지금 퇴근 하고 싶습니다.ㅋ 그러나 담주 휴가를 위하여...ㅋ 고향은 안내려가세요?
플로린  2011-09-09 12:28:29
공감
(1)
반대
(0)
반짝반짝님~ 영어와 독어 밖에 모르시다니..그런 겸손의 말씀을요~~
저는 원어로 원서 읽고 싶어서 배우게 된 계기가 큰데요..
대신에, 저는 독어는 할줄 몰라요~ 우리 서로 배우게요~~
금슬상화  2011-09-09 14:47:43
공감
(0)
반대
(0)
응? 반짝2님 요즘 럽럽 모드라고 그러시지않으셨나요? ㅠ.ㅠ
wei shenme? wo hen shangxin~
푸른바다전설  2011-09-09 15:52:48
공감
(0)
반대
(0)
반짝님 럽럽 모드에요? 정말??? 레알??? 리얼리????
반짝반짝  2011-09-09 16:21:40
공감
(0)
반대
(0)
금술상화 님~ sprechen gut chinesisch aber es ist nicht richtig. 현님 hat nur Spaß gemacht.
현님이 장난치신 거예요~^^ 설마 진짜로 받아들이실 줄이야 ㅋㅋㅋ
반짝반짝  2011-09-09 16:22:36
공감
(0)
반대
(0)
온갖나라 말로 답글 나오니까 너무 재밌네요 ^^ㅎㅎㅎ 저 또 추석연휴 내내 독어와 영어에 빠져 지낼 듯 ㅋㅋㅋ
흠흠  2011-09-09 16:25:39
공감
(0)
반대
(0)
밤에 국수한그릇을 다 드시다닝.. 살쪄요~
푸른바다전설  2011-09-09 16:29:27
공감
(0)
반대
(0)
저는 추석 연휴 내내 영어에 허덕일듯한 느낌이 강하게 옵니다. ㅠㅠ
푸른바다전설  2011-09-09 16:32:02
공감
(0)
반대
(0)
아 왠지....모르는 말들로 답글들 다시니....소외된듯한...ㅠㅠ 열심히 공부해야지...
금슬상화  2011-09-09 16:33:15
공감
(0)
반대
(0)
ㅋㅋ금술이 아니고 금슬이예염~ 금술도 맛있긴 하죠. 얼마전 베이징 갔을때 마셔봤어요 ㅋㅋ
앗 현님이 장난치신거였나요? 그럼 여전히 외로운 솔로? ㅠ.ㅠ 토닥토닥~
올인  2011-09-09 16:34:28
공감
(0)
반대
(0)
백프로 공감... 그래도 님이 저 보다 나은듯. 전 잔치국수 대신 빠에가서 내 여자도 아닌 다른 여자와 내 여자친구로 착각하며 새벽을 보내고 돈쓰고 시간낭비하고 몸상하고 다음날 내가 왜 그랬니 또 후회하고 정말 이런 삶 이젠 지긋 지긋한데... 제발 내 짝 그 한사람만 바라보고 살고 싶은데... 그게 이렇게 어려울 줄이야... 맨날 술이야~~~~
푸른바다전설  2011-09-09 16:39:52
공감
(0)
반대
(0)
올인님......그래도 새벽을.....같이 보낸....다른여자긴 하지만...여자도 있으셨..............쿨럭.....
푸른바다전설  2011-09-09 16:42:52
공감
(0)
반대
(0)
그러고 보니 저 위에 금슬님이 적으신 중국어 보고....새록새록 중국어 배울때가 떠오르는...ㅋ 저말은 무슨말인지 알겠네요...아 드디어 아는 언어가 있었다는 생각이 급...ㅋㅋㅋ
반짝반짝  2011-09-09 16:48:58
공감
(0)
반대
(0)
아 빵터졋네ㅠㅠ금슬상화님죄송ㅠㅠㅋ제가눈이침침해서ㅜㅡㅠㅋ흠흠님 진짜 술에 국수국물까지싹싹 다 비워서 살찌겧겠어요ㅠㅠ올인님 다음에는 모르는여자말고 저한테도 술한잔사주세요~~^^ㅋㅋㅋ
푸른바다전설  2011-09-09 17:37:47
공감
(0)
반대
(0)
제이름만 없으신..ㅠㅠ 아 너무 유치하다.ㅋㅋㅋㅋㅋ
k  2011-09-09 20:57:26
공감
(0)
반대
(0)
반짝반짝님! 정말 글로만 봐서는 ′만나보고 싶은분′이란 느낌이 드시는 분이세요 ^^
반짝반짝  2011-09-09 21:26:42
공감
(0)
반대
(0)
k 님 과찬이십니다 ㅠㅠ (--)(__)
k  2011-09-09 21:46:56
공감
(0)
반대
(0)
과찬 아닙니다. 정서상으로는 잘 통하실거 같은 느낌이셔서..
반짝반짝  2011-09-09 21:57:38
공감
(0)
반대
(0)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저 짧은 글에 정서가 보이는 지는 모르곘지만요 ㅋ
k  2011-09-09 22:11:02
공감
(1)
반대
(0)
짧은글에서 정서가 보이더군요
1. "주말에는 사랑하는 남편님과" ==> 남편에게 님을 붙혀주시는 님의 상대존중의 맘이 보였습니다. ^^
2. "제가 도시락을 싸서 등산을 가서 도시락을 까먹고" ==> ′제가′ 라는 본인을 낮추는 자세가 인격이 있어 보였고, ′도시락을 싸서′에서
남자라면 느끼는 모성애와 자애로움이 느껴졌습니다.
3. "한가로이 마트에가서 남편님 먹고 싶은 거 재ㄹ료를 사서 울ㅈ남편님 드시고 싶은걸 만들어드리고 싶습니다ㅠㅠ" 어떤 남자가 이글을 읽고 눈물 흘리지 않을분이 있을까요?
5. "도시락을싸서 돗자리펴고 주말에 놀러다니고 싶은게 너무 큰 꿈인가요?ㅠㅠ" ==> 너무 큰꿈이시긴 하지만.\, 이루어 내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푸른바다전설  2011-09-09 22:14:25
공감
(0)
반대
(0)
반짝님 안녕하세요~ ^^
k  2011-09-09 22:17:24
공감
(0)
반대
(0)
6. "왜 전 늘 술에취해 혼자 집앞에서 국수를 먹고 있는 걸까요?" ==> 전 늘 술에 취해 혼자 집앞 김밥천국에서 쫄면으로 해장할까요? ^^
7. "너무나 쓸쓸합니다ㅠㅠ" ==> 저녁에 찬바람 불면서 진짜 쓸쓸함이 X100 입니다.
8. "솰라솰라~~" ==> 독일어는 모르는 관계로 패쑤! ^^
반짝반짝  2011-09-09 22:21:20
공감
(0)
반대
(0)
k 님 너무 재밌으시네요~
독어가... 하일라이트인데 ㅋㅋㅋ 부끄해서 제 입으로는 말씀 못 드리겠네요 ~^^;
근데 쫄면 해장~ 대단하십니다!!^^;;;
k  2011-09-09 22:28:07
공감
(1)
반대
(0)
네이버 검색해보니 답이 나오네요 "너 없이 난 살 수 없다" ^^
터프한척하는토끼  2011-09-09 22:58:17
공감
(0)
반대
(0)
어... 위에 반짝이님이 좋아하는 분들에 대해서 답글 다셨는데... 내 이야기는 없구나.... 없구나... 없구나...
푸른바다전설  2011-09-09 23:00:12
공감
(0)
반대
(0)
토끼님....저도 없어요..ㅋㅋㅋㅋ ㅠㅠ
반짝반짝  2011-09-09 23:06:55
공감
(0)
반대
(0)
에이~ 터프토끼님 댓글 제가 좋아하는 거 아시면서~ ^^ㅎ 푸른바다전설 님에 위에서 댓글 많이 달았는데 ㅋㅋㅋ
반짝반짝  2011-09-09 23:07:28
공감
(0)
반대
(0)
k님 부끄럽습니다 ㅠㅠ 꿈보다 해몽이 더 좋은 k님~^^;;;
푸른바다전설  2011-09-09 23:12:15
공감
(0)
반대
(0)
ㅋㅋㅋㅋㅋㅋ 투정 한번 부려봤습니다.ㅋㅋㅋ 토끼님 없구나..없구나.... 같이 없구나...ㅋ
터프한척하는토끼  2011-09-10 00:15:28
공감
(0)
반대
(0)
밑에는 있구나... 있구나... 있구나... ^^
레알  2011-09-10 06:06:19
공감
(0)
반대
(0)
어~분위기상..k님과 잘 될듯..ㅋㅋ 서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