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금요 모임 참석하고서~~~[13]
by 행복남 (대한민국/남)  2011-10-09 01:38 공감(0) 반대(0)
매니저 회원도 아닌 온라인 회원.. 그것도 아이템 구매 많이 못해드리는... 회사에 도움 안되는 회원임에도 불구하고 참가하고 싶다고 손을 들었드랬져... 별루 내세울것 없고 잘난점도 없지만 참가하고픈 마음에 댓글을 달았는데..

잊어먹고 열심히 일하던 중 당첨(로또x) 문자~앗~ ㅠㅠ 감동의 눈물..

두근대는 맘으로 약속장소에 갔었는데.. 시간이 시작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몇분 안계시고.. 난생 처음 느껴보는 뻘쭘함에 30분을 도망갔다 왔습니다. 사실 회비내고나니 지갑에 2천원이 남아서 ATM으로 ㅠㅠ

얼굴한번 뵌적 없는 단순 온라인 회원을 사진과 똑같다며( ^^;;) 알아보시고 반겨주시는 오현주 매니저님 정말 감사했구요. 모임중 수시로 챙겨주셔서 더욱 감동했습니다. 정말 기억력 대단하십니다.

일찍 오신 분들이 남자분들이 많아서 동성분들과 이야기를 많이 나눴습니다. 이런 저런 애환(?)과 무용담(??)을 듣다보니 여자분들이 몰려 오시고 ㅎㅎ 1대1이 아닌 옆에 동성과 함께 처음뵙는 이성과 이야기를 나누는 부분이 약간 어색하더군요.

이윽고 대표님... 아니 21년차 커플매니저님 등장. 역시 한 분야의 역사를 이루신 CEO 다우신 인상과 느낌... 그리고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결혼상대자를 찾고 또 매칭을 할때 내가 좋아하는 어떤 부분들 또는 조건들만을 요구하고 찾기보다는 나를 좋아해줄 수 있는 사람을 찾는것 또한 매우 중요한 일이며, 자기도 호감을 가질 수 있는 범위내에서 자기를 좋아해줄 수 있는 사람을 찾음이 현명하다고... 가슴에 새겨지는 말씀이었습니다. 금요 호프모임과 같은 실험적 시도에 대한 느낌과 더불어 한 회사의 리더는 그냥 되는게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나눔의 시간동안 기억에 남고 인상깊었던 분들을 살짝만~ 그냥 주저리 써보겠습니다. ^^

남자분들도 훌륭하셨지만 전체적으로 아리따우신 여성분들이 많이 참여하셨더군요. 전 이렇게 괜찮은 분들을 한꺼번에 많이 만나뵌적이 없었답니다. ^^;; 정말 다들 훌륭하셨다는..

- 분석남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세련된 외모에 깔끔한 이미지~ 역시 분석남님 다우셨어요.

- 저랑 무려 3번 만나신 얼굴 전체를 사용하셔서 활짝 웃으시는 여자분~ 완전 귀여우심~

  - TV에서나 뵐수 있을법한 외모출중하신 여자분~ 2번 정도 합석하게되었는데 마칠때쯤 게시판 닉넴 말씀해주시기로 하셔놓고 마칠때보니 웬걸... 도망가고 안계시더라는... ㅠㅠ 너무해요 ㅠ

- 커플매니저를 꿈꾸시는 여성분~ 꼭 훌륭한 커플매니저가 되실거 같아요·화이팅~

- 키가 크셔서 고민(선택의 폭이 줄어듬)이 있으신 나이 어리신 여성분~ 넘 풋풋(foot x)하시고 이쁘세요~. 근데 키가 작아서 고민인 분들이 더 많답니다. ㅠ

- 저랑 가장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또 갈굼을 당하신 ㅎㅎ 이름이 한번만 들으면 절대 까먹지 않을 이쁜 이름을 가지고 계신 아름다운 여성분~ 죄송합니다. ㅠㅠ 제가 초면에 장난을 많이 쳤네요 ㅠㅠ

- 그리고 제가 지금도 궁금한 사업하시는 두분~ 제가 술잔 들고 동석해도 끝까지 붙어 계시던 두분~ ㅎㅎ 여자분과는 모임 끝나고 가게앞에 서서 잠깐 이야기를 나눴는데.. 두분 결과가 궁금합니다. ㅎㅎ 남자분 인상 으셨고 여자분이 키가 크시고 너무 이쁘셨습니다. ^^ 나도 사업할꺼를 ㅠㅠ

- 마지막으로 제가 화장실앞에서 스트레칭 하고 있으니 어디 아프냐고 챙겨주신 외국인 매니저님~ 감사했습니다. 제가 이름도 못 여쭤봤네요. 죄송합니다. ㅜㅜ

참여하신분들이 많아서 매니저님들께서 열심히 로테이션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참여자분들과는 이야기를 나눠보지 못한게 아쉽네요. 이야기 나눠보고픈 분이 계셨는데 gg 이름은 기억하는데 순서가 안 돌아오더군요.

어차피 정식 미팅 이벤트가 아니니 그저 자연스레 섞여서 대화를 나누고 어울리는 부분도 충분히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또 적극적인 분들은 엄청 적극적이시더라구요. 동성은 쳐다도 안 보시고~이성에게 열심히 노력하시는 ㅎㅎ 제가 좀 배워야겠습니다.

다수간의 대화가 장점도 있지만 동성과 같이 있다보니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힘든 부분도 분명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맘에 드는 이성이 있으면 술잔 들고 적극적으로 다가가라 하셨는데 그 또한 말처럼 쉽지 않는 부분도 있구요. ㅎㅎ

중간에 맥주 가지러 가면서 매니저님께도 말씀드렸지만 개인적으로 엄청 즐거웠구요. 스트레스 out 했습니다. 이런 기회를 제공해주신 선우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정말 품고 계신 뜻대로 모든 것이 뜻한바 대로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p.s : 전 알바아닙니다. ㅋ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2011-10-09 01:40:47
공감
(0)
반대
(0)
티비에나 나올법한 여자분덜이 게시판에 있단 말인가?
인디  2011-10-09 07:01:07
공감
(0)
반대
(0)
선우는 과연 어떠한 신념으로 고객과의 만남을 주선할까? 대표님의 말씀 얼마전 포상금을 건 카툰의 답일거 같군요.
바다소리  2011-10-09 09:25:44
공감
(0)
반대
(0)
누구실까나~
전 1/3정도하고만 이야기해서.. 아쉬웠어요 ㅎㅎ
교표아저시  2011-10-09 09:35:04
공감
(0)
반대
(0)
저도 한번더 가고십어요... 아니면 두번..ㅋㅋ
다른남자들과 같이하니 더 재미있더라구요.
대화도 편안하고..
별빛왕자  2011-10-09 10:59:05
공감
(0)
반대
(0)
근데 이런 모임하고 나서 프로포즈는 어케 하나요 ? 인터넷상에서 모임 참석한 분들만 볼 수 있게 해 준다든가 뭐 그런게 있나요 ??
태양금  2011-10-09 11:13:47
공감
(0)
반대
(0)
TV에서 볼 수 있는 분 많습니다.
개그우먼도 있고 범죄자도 뉴스에서 볼 수 있고
운동선수도 있죠. ㅋㅋㅋㅋㅋㅋㅋ
무늬만참해  2011-10-09 11:33:42
공감
(0)
반대
(0)
교포 아저씨님 혹시 디자인 하신다는 그분 아니신가 조심스레 짐작해봅니다ㅋㅋ
행복남  2011-10-09 13:24:59
공감
(0)
반대
(0)
아~ ㅋ 마지막에 거리에서 저랑 빠이빠이~ 하신 분이 무늬님이셨어요? ㅎㅎ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ㅋ 어디가나 남자분들이 줄설 정도 되시던데 ㅎㅎ 그 남자분 사업하시는분 아니구낭 ㅋ
행복남  2011-10-09 13:33:48
공감
(0)
반대
(0)
바다소리님 // 저 못 만났나요? ㅋ 저도 2/3정도만 뵈었따는.... ㅎㅎ

태양금님 // 그런쪽으로 TV에 나오시는분들 아니에요 ㅋㅋㅋㅋ
교표아저시  2011-10-09 13:41:47
공감
(0)
반대
(0)
맞아요..ㅋㅋ
aREs  2011-10-09 15:12:15
공감
(0)
반대
(0)
거기 가면 아이디를 다 밝히시나요? 엄청 뻘쭘하겠는데요.
말 이쁘게 써야겠네요. 나갈 기회가 되어 나가서 본의아니게 아이디 밝혀지면
얼마나 창피할까..지금까지 써놓은 글 이상 없나 체크해봐야할듯 ..ㅎ
맥주 말고 일반 음료도 있나요? 술 못 마시는 분들도 있잖아요?저도 술을 못해서.
행복남  2011-10-09 21:35:33
공감
(0)
반대
(0)
아뇨 닉넴 안 밝혀요 ㅋ 묻지도 관심도 없습니다. 전혀 어쩌다가 이야기나온경우 입니다. ㅋ

쥬스도 맛난거 있구요. 술 못 드시는분들 많으셔요 ㅎㅎ
무늬만참해  2011-10-09 23:44:59
공감
(0)
반대
(0)
칭찬 감사합니다 씌익~^---------^ 그냥 갠적으로 알고 지내고 싶은 분들도 많았던 것 같아요 뭔가 좀 아쉬웠음!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활기찬 월욜 시작하시길 바래요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