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넋두리 넋두리..이놈의 넋두리...[37]
by 푸른바다전설 (대한민국/남)  2011-10-11 12:50 공감(0) 반대(0)
가을이라 그런가...

자꾸 넋두리만 늘어놓게 되네요...

게시판에서 자주 놀면서....늘어가는건 한숨과 넋두리....

난 이제까지 돈도 못모으고 머했나 부터 해서..

고등학교때 수능 만점 받아도 법/의대는 안간다고..한거도..(제 체질상 꾸준히 앉아서 공부하는 체질이 못됩니다.ㅠㅠ)

대학때 공부안하고 별의별 알바에다가 동아리 활동, 사회활동 (작곡 동아리였어서...) 등등 한거...
(물론 이땐 연애를 끈임없이 하긴 했을때지만요...)

대학원때도 논다고 공부안하고...ㅠㅠ

모든게 후회가 되면서

저런게 누적이 되어....지금의 내가 이러고 사는게 아닌가 하는 지경에 이르게 되어

이제는 넋두리를 안한다고 아니하고 아니할수 없는게 아니지 않지요...ㅠㅠ

제발.............................

어디 계신 누구신지는 모르겠소만....

좀 빨리와서 나좀 데리고 가주시오...ㅠㅠ

돈 모아 논거 없고........

전문직도 아니고 돈 잘벌지도 못하지만....

이 한몸 희생하야.......

그 누구 보다 행복하고 마음만은 세상 최고의 사람으로 만들어 주겠소...ㅠㅠ

제발좀 나타나시오....자꾸 나보는 엄한사람들이 거절하며 상처만 주게 하지 말고..ㅠㅠ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1004  2011-10-11 12:52:34
공감
(1)
반대
(0)
닉네임오픈해보세요~~~^^
푸른바다전설  2011-10-11 12:54:52
공감
(0)
반대
(0)
닉네임 오픈.......

정말 조만간 해볼까 심히 고민중입니다만.....

돌팔매질 당할까봐...ㅠㅠ
풀꽃술잔나비  2011-10-11 12:59:31
공감
(0)
반대
(0)
쪽팔림은 잠깐이라는... -_-;;;
태권브이  2011-10-11 13:02:45
공감
(0)
반대
(0)
오늘 술 한잔 하시고~
술김에 확~

와~수능만점자라..대단하심^^
달땡  2011-10-11 13:03:49
공감
(0)
반대
(0)
젊은이 힘내세요!!
내 한살만 젊었어도 말이지..ㅎㅎ
미리미리882  2011-10-11 13:09:07
공감
(0)
반대
(0)
논거는 후회 안하지만 공부 안한거는 후회한다는...

푸른바다전설  2011-10-11 13:12:41
공감
(0)
반대
(0)
이번주는 모르겠고....눈치봐서 담주에 오픈할까 정말 심히 고민중이라지요...ㅠㅠ

수능 만점자는 아니구요.......근처정도.....제 플필 보시면 아시겠지만 sky도 아니라지요..ㅠㅠ

sky 안가고 여기 간걸....군대가서 처음으로 후회했습니다. ㅠㅠ

달땡님 한살만 더 젊어 주세요..ㅋㅋㅋㅋㅋㅋ

미리미리님...저도 논거 후회하는거 보단 왜 공부안했을까 후회하는 중이지요...ㅋㅋㅋ

논거는...남들처럼 논거도 아니고 남들이 못해본 경험들을 정말 고등학교때 부터 많이 했기에...

그 시절 저같은 경험 해본 사람도 전국에 많지 않을꺼라 감히 생각해봅니다.ㅋ 지금은 추억이자 많은 자산이지요..ㅎ
태권브이  2011-10-11 13:41:35
공감
(0)
반대
(0)
이제막 계란한판 되신분이 이런 넋두리 하심 몬.써.여!
매력만점  2011-10-11 13:42:38
공감
(0)
반대
(0)
그것이 쌓여서 인생 내공이 현재 레전드급 아니겠소?ㅎㅎ 난 전설님이 작곡동아리 했다는 점이 참 흥미로워요~나도 좀 배우고 싶거든요.
악기로 하시나요? 아님 프로그램으로..?
푸른바다전설  2011-10-11 13:44:19
공감
(0)
반대
(0)
악기로는...제가 다룰수 있는 악기가 한계가 있기에....ㅎㅎ

음....그정도로 잘만들고 하지는 못하지만..요즘 유명한 신사동 호랑이나 용감한 형제 이런 분들이 작곡하는 방식이라고 보심 되요..ㅋ

저야 머..그저..끄적이는 정도지만요..ㅎ
매력만점  2011-10-11 13:48:58
공감
(0)
반대
(0)
ㅎㅎ 요즘 그룹들 이름은 참 독특해서...작곡하는 사람들은 참 다양하죠? 악기를 두루 섭렵해서 하는 사람, 음악이론 없이 절대음감으로만 하는 사람...근데 요샌 공부를 많이 한 작곡자들이 많은 듯 해요?? 담에 한 번 만든 곡 자랑좀 해주세요
푸른바다전설  2011-10-11 14:02:02
공감
(0)
반대
(0)
ㅎㅎ 파일이 올라가면 가지고 있는 mp3 올릴텐데요..ㅎㅎㅎ

그저...예전 학창시절에 여자친구를 위해서 곡 만들고 애들 공연때 시간 할애해서 공연장서 들려주고 했던 정도.....;;;;
무늬만참해  2011-10-11 14:18:04
공감
(0)
반대
(0)
전설님 힘내세요 ^^ㅋㅋ 응원드려요~ 전 이제 플필 닫을까 합니다!
푸른바다전설  2011-10-11 14:21:00
공감
(0)
반대
(0)
참해님 응원 감사합니다.ㅋ 참해님과 연결이 못된게 못네 아쉽네요..ㅎ
행복남  2011-10-11 14:22:22
공감
(0)
반대
(0)
오호 무늬님 그분이랑 잘되어 가는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ㅋ
무늬만참해  2011-10-11 14:25:32
공감
(0)
반대
(0)
아직 몰라요 ㅋㅋ 플포 너무 많이 들어와서 닫을려구요~ 이제 집중을 해야할듯해요~
행복남  2011-10-11 14:27:53
공감
(0)
반대
(0)
ㅎㅎ 동석해서 좀 앉아있었지만 오빠 동생처럼 알고지냈음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현실상 어렵군요 ㅋ 모임에 전번교환은 안된다고 해서 못 여쭤봤음 ㅋ

그분은 인상이 좋으셨어요~ 이야기는 많이 못해봣지만 ㅋ
무늬만참해  2011-10-11 14:31:03
공감
(0)
반대
(0)
저도 이제 지겨워서 못하겠네요ㅋㅋ 너무 많이 만났음 ㅠㅠ 선우에서 동호회 하나 만들어주셨음 좋겠네요~
행복남님 저도 아쉬움! 원래 사람들이랑 어울리는거 좋아하는 성격인데 아무래도 선시장이다 보니 어쩔수가 읍네요ㅠ
행복남  2011-10-11 14:34:43
공감
(0)
반대
(0)
글게요 ㅎㅎㅎ 동호회는 만들리가 만무하고 ㅋ 나중에 기회되면 어울려서 차한잔 아님 맥주한잔 합시다~ 잼더라구요 ㅋㅋ 일단 집중을 선택하신건 잘하신거구요 ㅎㅎ
푸른바다전설  2011-10-11 14:35:43
공감
(0)
반대
(0)
역시...그날 나갔어야 했음....ㅠㅠ
행복남  2011-10-11 14:57:43
공감
(0)
반대
(0)
이번이라도 참가하셔요~ ㅎㅎ 여러분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좋습니다. ㅋ
무늬만참해  2011-10-11 15:19:57
공감
(0)
반대
(0)
행복남님 플필 못찾았었는데ㅋㅋ 제 얼굴 기억하시네요~ 마이스토리 잼써요~ 유치개그 ㅋㅋㅋㅋ 정말 유쾌하신 분인듯^^
행복남  2011-10-11 15:25:06
공감
(0)
반대
(0)
긴가민가 하는 맘에 들가봤는데 읽어보니 맞네요 ㅋㅋㅋㅋ 대화 많이 못했지만 대화 나눈 내용은 일치했어여 ㅋ 실물이 나으십니다. ㅋㅋㅋ
무늬만참해  2011-10-11 18:03:33
공감
(0)
반대
(0)
전설님 사진 넘 발랄하셔 ㅋㅋㅋㅋㅋ
푸른바다전설  2011-10-11 18:34:21
공감
(0)
반대
(0)
사진이 이상한걸로 바뀌었어요....사이즈가 왜 갑자기 안맞다 그러지..
푸른바다전설  2011-10-11 19:44:53
공감
(0)
반대
(0)
허브 Re..님...잘못 찾으신듯...ㅋㅋㅋㅋㅋㅋ 키 별로 안커요...ㅠㅠ
허브 Re  2011-10-11 19:46:50
공감
(0)
반대
(0)
그럼 잘못 찾았네요 ㅋㅋ
푸른바다전설  2011-10-11 20:10:55
공감
(0)
반대
(0)
갑자기 저를 제대로 찾으신건지 아닌지 급 궁금해지는...ㅠㅠ
햇살가득  2011-10-11 21:05:03
공감
(0)
반대
(0)
넋두리 하지마시고 플필 공개해보세요 ㅎㅎ 누가 알아요 멋진 그녀가 생길지 ..? ㅎㅎ
선우초보  2011-10-11 22:33:07
공감
(0)
반대
(0)
바다전설님, 대문사진 너무 발랄한걸로 바뀌었는데요? ^^ 성격 너무 좋아보이셔요~
푸른바다전설  2011-10-11 22:42:42
공감
(0)
반대
(0)
아 이거 제 의지대로 바꾼거 아니에요...ㅠㅠ

숨어있던 사진이었는데 원래 사진이 기본사이즈가 아니라고 갑자기 바껴 버렸네요..ㅠㅠ

이 사진은..사실...상당히 슬픈 사연이 있는 사진인지라..ㅠㅠ
이제부터 시작  2011-10-11 23:37:47
공감
(0)
반대
(0)
헐 ㅋ 나 작곡전공인데 ㅋㅋㅋ 프로그램머써요? ㅋ 나 큐베이스 ㅋㅋㅋ
푸른바다전설  2011-10-11 23:52:47
공감
(0)
반대
(0)
엇 시작님 큐베? 저는 동아리땐 쏘나 쓰고...샘플링 플그램도 쓰고 애시드도 썼는데..

요즘엔 큐베랑 FL studio.. 그리고 요 1,2년 사이에 가장 많이 쓰는건 로직이네요....ㅎ
푸른바다전설  2011-10-11 23:53:06
공감
(0)
반대
(0)
사실....샘플링만 몇백기가 가지고 있따능.;;;;
이제부터 시작  2011-10-12 21:27:58
공감
(0)
반대
(0)
헐;;;; 누구세요? 무늬만 참해님?
이제부터 시작  2011-10-12 23:35:52
공감
(0)
반대
(0)
한번만 더 들어와주심이;;;; 대충 감은 가능데;;
무늬만참해  2011-10-13 00:19:20
공감
(0)
반대
(0)
저 닫아서 못봐요 ㅋㅋㅋ 님보다 한살 어려요 ㅎ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