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이 시점에 스마트폰은..[20]
by 태권브이 (대한민국/여)  2011-10-11 14:08 공감(0) 반대(0)
뭘로 사야 후회가 덜할까요?

썩 맘에 드는폰은 없기에..

허나..목숨이 간당간당(수술 불가능)하여 머라두 질러야 되는데..

아이폰5을 너무 기다렸던 지금은 ..고.민..중..

아이폰 3 공기계를 살까..아님 갤2를 살까 고민중인데..

아이폰3 지금 사면 넘 뒷쳐지는건가요??ㅎ

디쟌은 딱 맘에 드는데 액정이 작고~

갤투는 액정빼고 맘에 드는게 없고~

아이퐁4는 진짜 깻잎통조림 같아소..ㅠㅠ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행복남  2011-10-11 14:10:02
공감
(0)
반대
(0)
잉? 목숨이 간당간당이라뇨.. 이게 무슨 소린가요 ;;;;
매력만점  2011-10-11 14:13:55
공감
(0)
반대
(0)
핸드폰이 맛이 갈 지경이다 이거겠죠~ 아이폰3 사도 크게 무리 없을 것 같은데요~~
^ㅂ^  2011-10-11 14:14:19
공감
(0)
반대
(0)
아이폰3는 사진 화질이 좀 떨어지고요. 셀카도 안 돼요. 해상도 차이도 4랑 많이 나요. 아이폰5를 기다리셨다면....아이폰 4S가 최적의 선택이 아닐까요? 전 3쓰고 있는데, 올해 약정 다 되면 4S로 바꾸려고요~!! 화면 터치감 좋은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전 아이폰을 좋아해요.ㅎㅎ
^ㅂ^  2011-10-11 14:15:36
공감
(0)
반대
(0)
아..우리나라에 아직...이군요.ㅋ 깜빡.
푸른바다전설  2011-10-11 14:19:49
공감
(0)
반대
(0)
브이님이 어떤 취향이냐에 따라 다르실듯 합니다.
터치감과 안정성을 원하시면 아이폰 4S추천 드립니다.(가격은 4나 4S 나 비슷할것으로 추측)

조금 맘대로 쓰는걸 원하시면 갤투나

아니면 조금 더 기다리셔서 LTE로 가시는거도 괜찮습니다. 요금제가 좀 비싼축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아이폰3,4 다 써보고 현재는 옵2x 쓰고 있고 아이패드가 있는데....

애플제품이 좀 더 마음이 놓이고 신경쓸게 적은건 사실입니다.

저는 지금 회사에서만 쓰는폰(통신사와 제조사가 회사거여야 해서...흐규흐규..ㅠㅠ)

이 폴더폰인데....LTE거나 옵큐2, 베가레이서 중에 고민중입니다.
흠흠  2011-10-11 14:24:31
공감
(0)
반대
(0)
4S 사야 후회없죠..
^ㅂ^  2011-10-11 14:33:13
공감
(0)
반대
(0)
깻잎 통조림...그건 강력..동의합니다..ㅠㅠ
행복남  2011-10-11 14:53:06
공감
(0)
반대
(0)
저도 사야 하는데.. 그놈의 노예계약.. ㅠㅠ 위약금내고 살라구요 ㅠㅠ
그릴드쉬림프  2011-10-11 14:53:25
공감
(0)
반대
(0)
깻잎 통조림..ㅋㅋㅋㅋㅋ
코난  2011-10-11 15:09:11
공감
(0)
반대
(0)
저랑 비슷한 상황이시군요...^^

내년초에 갤럭시S 3가 나온다는 말이 있네요.

내년초 국내에서 한판 벌일듯.
구윈  2011-10-11 15:18:17
공감
(0)
반대
(0)
전 5기다리다가 4S로 나오길래 오늘 버스폰으로 샀네요(소니 아크) 1년이나 1년반만 딱 쓰고 5갈려합니다. (개인적으로 4디자인 안좋아라해서요^^)
맥스  2011-10-11 15:41:12
공감
(0)
반대
(0)
현재 아이폰을 2번째 바꿔가며 쓰고 있지만.. 배터리 문제로 참 속이 부글부글 합니다.

대리점 사장님이 저와 같은 고초를 겪고 계시는데.. 11월~12월쯤에 갤럭시로 갈아타자고 하더군요. 그때쯤 좋은 기회일듯 하다고..

물론, 보험으로요...
동네북  2011-10-11 15:51:00
공감
(0)
반대
(0)
전 아이폰3 쓰고 있지만.. 배터리의 압박.. --;
정말...
전 아이폰은 않쓸려구요.. ㅋㅋ

암튼 취향이 있지만.. 아이폰3는 너무 오래되었잖아요..
그래도 조금 최신폰이 낫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aREs  2011-10-11 16:45:51
공감
(0)
반대
(0)
갤투 산지 2주 정도 됐는데 크게 쓰는데 불편함 없고 해외 안드로이드 싸이트 가서 쉐어 다운받아서 하고 싶은 것 다하고
그냥 쓰는데 불편함 없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집 가족들은 아이폰 예찬론자들..
태양금  2011-10-11 17:20:23
공감
(0)
반대
(0)
그래도 4S 추천해요!
그래도 아이폰!
인디  2011-10-11 18:05:41
공감
(0)
반대
(0)
갤2로 이번에 갈아탑니다. 2G폰 5년을 썼는데 15년정도 유지한 통신사 핸드폰 앞자리 처음으로 바꿔봐요~~
푸른바다전설  2011-10-11 18:37:24
공감
(0)
반대
(0)
솔직히....개인적으로 삼성폰은 절대 안삽니다. 차라리 엘쥐 폰을 샀으면 샀지...

당췌 갤투가 잘나가는 이유를 모르겠음.......말 그대로 브랜드로 밀어붙이는건가..;;;

삼성폰 사느니 HTC나 SKY를 살듯..

머 개인 취향이니깐요...^^
선우초보  2011-10-11 22:06:35
공감
(0)
반대
(0)
저는 블랙베리마니아인데, 많이 떨어뜨려도, 조금 물 튀어도 멀쩡해서 좋아해요 ^^;
그런데 아이폰 가지고있는 애들보면 사진이나 비디오 화질이 너무 좋구, 인터넷도 빨라서 지금 고민중..
coco:p  2011-10-11 23:08:17
공감
(0)
반대
(0)
난 깻잎 통조림을 쓰는 거구나..
왜 3를 사나요 화질도 않좋은..
태권브이  2011-10-11 23:26:43
공감
(0)
반대
(0)
대세가 잡스횽꺼군요~고견 감사^^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