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12]
by 분석남 (대한민국/남)  2011-10-20 09:48 공감(0) 반대(0)
누군가 나에게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게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나는 나이먹는게 제일 무섭다고 대답할 것이다.

아 벌써 10월말.... ㅠㅠ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카페베네  2011-10-20 09:54:43
공감
(0)
반대
(0)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달땡  2011-10-20 10:10:46
공감
(0)
반대
(0)
집에 갈날만 세고 있음돠...으핳하ㅏ하하하하..ㅜㅡ
허브 Re  2011-10-20 10:59:00
공감
(0)
반대
(0)
분석남님은 쏘 쿨~할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ㅎㅎㅎ
분석남  2011-10-20 11:08:15
공감
(0)
반대
(0)
의외로 소심해요 ㅎㅎ
겉으로는 쿨한척 하나 속으로 ㅋㅋ
써니  2011-10-20 11:21:45
공감
(0)
반대
(0)
그런 마인드라면 곧 결혼 하시겠네요.
무늬만참해  2011-10-20 11:44:30
공감
(0)
반대
(0)
왠지...부쩍 외로우신 것 같음~ㅠㅠㅋㅋ
green tea  2011-10-20 11:50:54
공감
(0)
반대
(0)
분석남님 몇살이세요? ㅎㅎ지난번 금요 파티에서 뵌거 같은데 그 분이 맞으신지 모르겠네요 ㅋ
홀가분  2011-10-20 11:55:57
공감
(0)
반대
(0)
전 나이 먹는게 그리 싫지는 않은데
남자들이 싫어하는게 쬠 슬프네요?
♡ 가온누리 ♡  2011-10-20 12:53:14
공감
(0)
반대
(0)
저두요~ 시간이 어찌나 빠른지... 따라가질 못하겠어요 ㅠㅠ
써니  2011-10-20 13:58:23
공감
(0)
반대
(1)
분석남님~~
노하우 없으신가요? 제 글에 답변 좀 해주세요~~^^
노처녀  2011-10-20 19:08:17
공감
(0)
반대
(0)
공감 합니다~~제일 무떠워욤~~ㅠㅠ
인연  2011-10-23 01:29:06
공감
(0)
반대
(0)
정말 무섭따~~ ㅎㅎ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