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결혼하고 싶은 달 시월의 마지막 날이네요....[10]
by 보헤미안 (대한민국/여)  2011-10-31 22:08 공감(0) 반대(0)
시월은 날씨가 너무 화창하고 좋아 꼭 결혼해야지 하고 찜을 해 둔 달입니다.

근데, 이 달이. 일년에 한 달밖에 없는 시월이 올해는 오늘로 마지막이네요~~

요즘 아이들은 시월의 마지막 날이라고 하면 할로윈이 생각날 거고,

웃 세대들은 잊혀진 계절이라는 노래가 생각나실 테지만,

어리지도, 그렇다고 웃세대이지도 않은 저는 그냥 이 시월이 끝난 데 대해 아쉽기만 해요...

다행인지..ㅎㅎㅎ 올 해는 유독 시월의 주말에 날씨가 궂었던 날이 많아서 그걸로 약간의~~~위안이 되긴 합니다ㅎㅎ;;

또 내년...10월 20일로 상대없이 혼자서 날짜를 잡아 뒀는데~~~ 어디..가능하실 분 계실까요? :p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사랑이야  2011-10-31 22:13:39
공감
(1)
반대
(0)
전4월쯤에하고싶은데지금당장만나도하기어렵겠죠넘촉박해서ㅜㅜ
코믹  2011-10-31 22:15:41
공감
(0)
반대
(0)
전 12월
보헤미안  2011-10-31 22:20:04
공감
(1)
반대
(0)
ㅎㅎ 올해 12월은 좀..빡쎄겠지만서리~~~
내년 4월이야~ 뭐 괜찮지 않나요?
요즘 트렌드가 첨 만나고 결혼까지 3개월이다~이런 말도 들었는데요ㅎㅎㅎ
4월 정도는 충분합니다~ 저도 그 안에 정말 같이 있고 싶은 분이 나타나면 금방 해치우고 싶어요
그러니 팟팅요 :)
곰돌이뿌  2011-10-31 23:09:21
공감
(0)
반대
(0)
보헤미안님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결혼날짜는 연초에 잡아두는데, 올해도 이렇게 지나가나보네요~ㅎㅎ

아직 만나지 못했지만 크리스마스날에는 그녀와 손잡고 눈싸움 하면서... 데이트를 하고 싶어요~^^
인칸토러브  2011-10-31 23:17:59
공감
(0)
반대
(0)
ㅋㅋ곰돌뿌님 저두요ㅋㅋ 눈싸움 조아하거든요^.^ ㅋ 이사람이다 싶으면 당장이라도 식올리고파요ㅋ
곰돌이뿌  2011-10-31 23:35:00
공감
(0)
반대
(0)
인칸토러브님은 페리가모 인칸토 향수를 좋아하셔서 닉네임을 쓰신건가요?^^ 페리가모 인칸토 참 이 저는 제일 향기가 좋던데요..

크리스마스날 눈오면 눈싸움 번개라도 한번 할까요? ㅎㅎ

좋은인연을 만나면 눈이나 머리보다.. 가슴이 그 사람을 알아보지 않을까요? 그런분 있으면 빨리 둘이되고 싶네요~^^
인칸토러브  2011-10-31 23:48:21
공감
(0)
반대
(0)
네 맞아요 잘아시네요^.^.방가워랑~ 저 그향수 젤 조아해요 후훗 눈오는날 벙개 좋은데요?*.*
푸른바다전설  2011-10-31 23:56:44
공감
(0)
반대
(0)
내년 4월은..예식장이 피크일듯요...윤달이 껴서..
보헤미안  2011-11-01 00:43:32
공감
(0)
반대
(0)
눈싸움 벙개 기대되는 걸요~*
같이  2011-11-02 18:05:00
공감
(0)
반대
(0)
ㅋ 나는 10월 3일로 날납아뒸는데..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