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어떤착한 남성을 만났는데요..[15]
by 메이걸 (대한민국/남)  2009-06-01 00:34 공감(0) 반대(0)
토요일에 어떤 남성분을 만났는데..
매너좋으시고 착해보이더라구요..저에게 호감도 있어보이구요.
제가 안성이 집인데 안성까지 태워다 주셨어요.
근데 조건도 괜찮은거 같고, 진실해보이는데 이상하게 호감이 안가더군요..
못생기지 않았는데 체격이 살짝 마르셨더라구요, 전좀 체격있는 사람에게 끌리는데
도착해서 그분께 잘가시라고 문자보냈구요..그분에게서도 답문오더군요.
오늘도 점심에 연락왔었는데..제가 좀 받기그래서 안받았어요.
오늘 또다른분과 만남이 있어서 준비중에 있었는데, 특별히 할말이 없더라구요.
근데 저도 잘모르겠는데, 어제 그분이 싫지도 않고 좋지도 않고 그런데
그분은 절 좋다고 하시는데..전좀 머뭇거리게 되는군요.
앞으로 만날분들이 3-4분 더있고, 오늘 사진관에서 프로필사진 찍었거든요..기사아저씨가
사진잘나왔다고 하는데..저도 제사진보고 놀람^^
근데 고민이..
저도 한사람을 만나려고 여기 왔는데...자꾸 프로포즈 들어오고 그러니깐
첨애 만났던 괜찮아보였던 분들에게도...올인을 못하게 되네요..
자꾸 미루게 되고 일단 다 만나보고 결정하자..생각해도..밑빠진 독에 물이 차이듯
다시 만날남자들이 채워져있고..
근데 어제 만난 그분은 무척이나 진실있어 보이고 저를 좋게 봐주신거 같은데..
저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인연이 아니라고 문자보내기도 그렇고
사람은 괜찮아 보이던데..매력이 안느껴지고,다른남자분들 만나다 보면 이감정 수그러들겠죠?
그분에게 바로 인연이 아닌거 같다 문자보내는건 예의가 아니겠죠??
다른남자들과 어떻게 될지 모르니..우선 어정쩡하게 관계유지는
하는것이 좋은것인지..그분이 아주 싫지는 않으니..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답변 빨리 주세요.  2009-06-01 00:37:41
공감
(0)
반대
(0)
사람 헷갈리게 하면... 후에 더 화가 납니다.
hdtv  2009-06-01 00:38:23
공감
(0)
반대
(0)
이런 문제는 그저 현명하게 판단하라고 밖에 못하겠네요.
적어도 한달은 만나봐야 그사람을 알수있을텐데...
답이없네요.
질질끌면 그분한테 못할짓 소위말하는 어장관리고.
그렇다고 그냥 끈을 놓으라고 하기도 그렇네요.
ㅋ 답없음
보내는게  2009-06-01 00:39:40
공감
(0)
반대
(0)
마음이 없다면 인연이 아닌거 같다고 문자 보내는게 예의예요
그여자.  2009-06-01 00:39:44
공감
(2)
반대
(0)
이곳에서 제일 만나기 어려운 사람이
사람은 괜찮고 착해보이고 진실된 사람입니다.
앞으로 만나면서 시간이 지나면서 느끼실겁니다...
이건 아무리 주변에서 뭐라고 말해줘도 안되고 직접
겪어보고 만나보고 뒤늦게 알게되는거구요.
이곳에서 남자든 여자든 더 만나면 더 뒤로 가면서
아주 서프라이즈하고 뭔가 큰 대박이 있을꺼야..하는 생각에
또 다른 사람 다른 사람 계속 물건고르듯 만나지만
갈수록 태산이에요. 그분한테 다시 만날 생각이 없다면.
무조건 피하지 마시고 차라리 인연이 아닌것 같습니다 좋은 사람만나라고
예의있게 거절하시는게 좋을겁니다.

프로필사진...  2009-06-01 00:39:53
공감
(0)
반대
(0)
님 누구신지 몰라도 프로필사진을 따로 찍으시다니...
너무 싫답니다. 프로필 사진 따로 찍어서 올리신 여성분들..
이해는 하면서도....만나서 조금 다르면 좋은데
완전다르면....GG 입니다.
남자  2009-06-01 00:42:58
공감
(2)
반대
(0)
님.. 지금 하시는 행동이 어장관리라는 겁니다. 남자분에게 기회를 준다는 착각을 하지마시고요. 감정을잘모르겠으면 매칭중지하고 몇번 만나본후에 정중하게 거절을 하든지 교제하든지 하세요. 뒤에 또 만남이 있어 올인 안된다.. 그러시면 안됩니다. 자신이 없으시면 남자 놔주시구요. 어장관리라는거 자기욕심에의해 다른분들이 기회와 희망을 뭉게버리는 행위라는걸 모르시나요.

나중에 똑같이 당하시게 됩니다. 혹여라도 저 같은 남자 만나시면 바로 갚아드립니다. 긴장하시길..ㅋㅋㅋ
ㅋㅋㅋ  2009-06-01 00:51:24
공감
(1)
반대
(0)
여기서 젤 초반에 만나는 사람이 젤 나음.. 이건 만고에 진리.. 다른 사람들 전부 그런 부분 답습하였음.. 님도 장기 회원으로 가는중임..ㅋㅋㅋ
충고  2009-06-01 01:11:40
공감
(2)
반대
(0)
이사람도 괜찮은데 좀더 있다보면 더 좋은 사람 만날꺼야 --- 이런 생각으로 자꾸 욕심내고 이사람 저사람 만나다보면 다 놓치고 후회하는 일만 생깁니다 어느정도 괜찮다싶을때 과감하게 홈피 접고 한사람한테 올인하세요 한두달정도면 거의 파악합니다 그때가서 더 만날건지 딴사람을 만날건지 결정하시는게 현명할듯
내공남남  2009-06-01 10:32:13
공감
(0)
반대
(0)
조금 더 지켜보고 결정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약간 어장관리 느낌이 나지만 그래도

그래도 그분이 어떤분인지 더 지켜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다른 것도 계속 진행시키면서 이분을 지켜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답변 채택해 주실거죠??
뒤에  2009-06-01 10:42:20
공감
(0)
반대
(0)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도 별거 없습니다.지금 날 좋아해주는 괜찮은 사람이 좋습니다.지나고 나면 그정도의 사람도 없을것입니다.인연이란건 1년에 한번 올까말까합니다.본인이 자타가 공인하는 인기인이면 상관없지만 그렇지 않다면 놓치고나면 나중에 후회할겁니다.
뼈져리게 후회하는 여자  2009-06-01 11:21:30
공감
(0)
반대
(0)
그 사람한테 확 꽂히지 않아서 거절하고 났더니 그보다 훨씬 질적으로 수준떨어지는 남자분들 만나서 뒷통수도 맞고 배신 당하면서 여기까지 왔네요.사람이 이렇게 많은데 좋은 사람만나겠지..하는 마음이..진짜 괜찮은 사람을 놓치게 할 수도 있어요.상식으로 해결되지 않는 사람들이너무 많은 곳이라서.일단 님아 그분 매몰차게 거절하지 마시구요. 만나보면서 기다려요.단 길게 끌면 상대와 자신에게 못할짓이란거 명심하시구요
거절할 필요도 없을지도  2009-06-01 14:41:03
공감
(0)
반대
(0)
벌써 한번 전호 안받았다하니,만남이 훼손이 됐네요. 저 같은 남자라면 한번 전호 안받으면 여자분한테 다시 전화나 문자올때가지는 연락 안합니다만 이분도 저같은 과라면 ,최소한 이바닥에서 좀 있었던 분이면 다 알고 있을거고 , 님이 먼저 전화한다 해도 이분도 똑같이 대할겁니다.(어장관리) 결론은 끝.
ㅎㅎ  2009-06-01 14:42:38
공감
(0)
반대
(0)
이 남자 매너있고,조건도 무난한데 왠지 키가 작을거 같다.
고구마  2009-06-01 16:05:03
공감
(0)
반대
(0)
그런 마음가짐은 선우 가입 하고 한번 마음 먹으면 1년 내내 그런생각하고 있다는 것이죠. 그러다가 모두 놓치고...
^^;;  2009-06-01 16:48:32
공감
(0)
반대
(0)
그남자에 대해 없지않아 관심이 잇으시군요 그럼 매칭보류하시고 몇번더 만남을 가져보세요. 결혼정보회사 가입하셔서 밑빠진 독에 물 채워지듯 남자들이 소개들어오는거지.. 그 남자들도 님이랑 100%맞는다는 보장없습니다. 자기가 생각하는것에 만점은 아니더라도 괜찮다싶으면 몇번더 만나보며서 생각해보는것도 좋습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