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오늘은~ 우헤헤~ㅋ[33]
by 달땡 (페루/여)  2011-11-10 06:36 공감(0) 반대(0)

Gracias



[내용 삭제합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선우초보  2011-11-10 06:38:15
공감
(0)
반대
(0)
언니 한국갔다 일루 꼭 오셔야해요~~~~
선우초보  2011-11-10 06:40:50
공감
(1)
반대
(0)
생일엔 김밥~생일엔 김밥~~ 근데 양력으로 하심 안되나요...
달땡  2011-11-10 06:41:20
공감
(0)
반대
(0)
적금 타는대로 뱅기표 먼저 끊을께요...ㅋㅋㅋ
오!!! 내생에 europa라니~~~ㅎ
달땡  2011-11-10 06:43:09
공감
(0)
반대
(0)
양력은 이달 20일이야..ㅋㅋ 작년엔 그 양력음력이 맞닿은 환갑처럼 양력음력이 같아서 깜 놀랬음..
20일날도 생일 챙겨먹을꺼에요~~~현지인들이랑 만찬이 준비되어 있음..히히
선우초보  2011-11-10 06:44:17
공감
(1)
반대
(0)
에어프랑스 4주전에 예약하면 싸요~~ 어디 들려오는 건 비추~시간만 더 걸리고 그렇게 많이 싸지지도 않고.
와인 꼭 모셔둘께요 ㅎㅎㅎ
달땡  2011-11-10 06:46:18
공감
(0)
반대
(0)
한국서는 의외로 싼티켓 많이 나오더라구요. 무튼 누가 잡기전에 얼른 튀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우초보  2011-11-10 06:49:48
공감
(0)
반대
(0)
저 에어프랑스 메일 받는데, 가끔 서울출발은 60만원~ 이런것도 프로모션 떠요~~~
달땡  2011-11-10 07:16:20
공감
(0)
반대
(0)
메일을 열어보다 발견한건데....변함없이 내 생일을 축하해주고 있는 그동안 내가 가입햇었던 각종 인터넷 사이트들~~
참으로 고맙소!!!! 내 비록 자주 들어가보진 못해도...탈퇴는 안하리다~~~ 계속 쭉~~~부탁하오...아~~슬푸다...ㅜㅡ

무튼 생일 전야제 기념 김말이제조 돌입!!!!!!ㅋ
선우초보  2011-11-10 07:20:58
공감
(0)
반대
(0)
저는 육회먹는중~ 자주가는 사이트에서 쿠폰같은 거 주면 그나마 마음에 위로가 돼요..
달땡  2011-11-10 07:26:05
공감
(0)
반대
(0)
내가 잘 못먹는것중에 하나가 육회~~~
갑자기 생선회 먹고 싶네~~~~!!!!!
이번에 가서 아빠랑 동해 구경가자해야겠다 생선회도 먹고.....ㅋㅋㅋ
긍데 나는 쿠폰 이딴거 안보내주든데요..모야~내가 너무 저렴한 사이트에 가입한건가???ㅎ
선우초보  2011-11-10 07:28:17
공감
(0)
반대
(0)
왠만하면 1년에 한 번씩 생일때마다 보내주던데용
달땡  2011-11-10 07:35:50
공감
(0)
반대
(0)
찾죠님!!!!! 생신이 모에요??????????????????????@@@@@@@@ 꼭 환갑같잖아요...ㅎㅋㅋㅋ
뭐하세요??? 나 요리 좀 할라그랬드니...또 갑자기 막 구찬아지네요..ㅎㅎ
달땡  2011-11-10 07:46:26
공감
(0)
반대
(0)
히히...감사합니다~~^^
저 은근 흉내의 달인이라 맛은 보장 몬해도 인터넷 레시피 거의 똑같이 따라가요.
나름 생존능력도 쫌 탁월해서 현지 재료로 대충 비스끄무리하게 만들어 낸다죠..흠흠(--)v
멕시코에 선인장 볶음을 보고~~사막에서도 살수 있겠군 했어요..ㅋㅋ

저도 별거 없고 단지 글로 배웠을뿐이에요...대충 하면 대충 나와요~~..ㅎㅎㅎ
선우초보  2011-11-10 07:46:37
공감
(0)
반대
(0)
와~찾죠님~~~~~~~~~~~~~보고싶었어요~~~~~~~~~~~~~~~~~
별다방  2011-11-10 07:47:40
공감
(1)
반대
(0)
생일 축하드립니다.
전 이제 생일 돌아오는거 무쟈게 싫던데...ㅋㅋ
달땡  2011-11-10 07:49:54
공감
(0)
반대
(0)
싫어도 그냥 즐기세요....하늘나라갈때까지 챙겨 잡숴야하는데..^^;
나이 생각마시공 생일만~~ㅎㅎ
감사합니다. 별다방님!!!
선우초보  2011-11-10 07:50:17
공감
(0)
반대
(0)
그저께까지 딱 바빴어요~~ 이번주는 조금 한가~ 하지만 다음주부터는 다시 달려야해요 ㅎㅎㅎㅎ
찾죠님두 얼릉 저희 그룹에 들어오셔야 하는뎅...
선우초보  2011-11-10 07:58:41
공감
(0)
반대
(0)
돈은 아직 안모아요. 하지만 제가 다 모아놨어요~~ㅎㅎㅎㅎㅎ 찾죠님만 오시면 딱인데에~~~~~
선우초보  2011-11-10 08:20:18
공감
(0)
반대
(0)
저 바보아니에요오옹.....ㅠㅠ

저희 페이스북에 모여있는데 ㅎㅎㅎㅎㅎ
별다방  2011-11-10 08:22:28
공감
(0)
반대
(0)
찾죠님/ 특별한 날엔 특별한 사람과 함께한다면 정말 좋겠죠. 모두들 특별한 님을 빨리 만나는 그날까지 고고씽~!
OH HONEY

그대를 처음 본 그 순간 난 움직일 수가 없었지

그대 그 아름다운 모습 난 넋을 잃고야 말았지

그대의 아름다운 그 미소가 나를 사로잡았지....
선우초보  2011-11-10 08:34:21
공감
(0)
반대
(0)
ㅠㅠ
찾죠님 이렇게 또 보내야 하나요....
푸른바다전설  2011-11-10 09:19:43
공감
(1)
반대
(0)
앜!!! 달땡님 생일 축하해효~~~~~

코난  2011-11-10 09:58:16
공감
(1)
반대
(0)
생일 축하드립니다.
달땡  2011-11-10 10:32:10
공감
(0)
반대
(0)
푸바전님 안녕!! 잘 지내요??? 흐흐흐~~집중하고 있군요..고마워요!!ㅎ
코난님 도 감사합니다~~~~!!!

김말이 제조 완료!! 첨 만들어본건데..흐흐흐 정말 제가 생각해도 참 제가 기특하네요..ㅋ
튀김옷 만들라고 딴 맥주 한병 같이 하믄서 이밤 마감합니다. 낼로 새벽출근..ㅜㅡ
맥스  2011-11-10 10:43:18
공감
(0)
반대
(0)
선우초보님하고 둘이 아주 신났구만....!

생일 축하는 뭐.. 전화로 했으니까 또 할 필요는 없고.. 김말이 많이 드시구랴~ ㅋ
달땡  2011-11-10 10:54:54
공감
(0)
반대
(0)
온집안에 기름냄새를 맡으며 김말이 10개를 해치웠드니 속이 울렁거립니다..캬캬...하는일이 늘 이렇지 몸니까..ㅎ
미리미리882  2011-11-10 13:10:58
공감
(0)
반대
(0)
11월인데 왜 열번째 달인지 궁금합니다.

더불어 생일 축하드려요. 수요일의 아이시군요. 저도 수요일에 태어났습니다. ㅎㅎ
달땡  2011-11-10 13:33:53
공감
(0)
반대
(0)
요즘 숙제 끝내는 재미에 푹 빠졌네요...ㅠㅠ
또하나 마쳤습니다..무튼..
미리미리님 전 음력 생일을 쓰거든요. 정월보름부터 하면 이번이 열번째에요~~ㅎㅎ
(보름은 10일~ 저희가 있는곳은 내일이죠..ㅋ)
그리고 혹시나 해서 검색질좀 해봤더니 전 월요일에 태어났네요..
멀쩡하던 날씨가 저 나올때 천둥벙개치고 난리가 났더랬는데 다 나오니 멈췄다는 전설이..ㅋㅋ
축하 감사해요. 앞으로 잘 살겠습니다!!!
곰돌이뿌  2011-11-10 14:14:13
공감
(0)
반대
(0)
달땡님...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외계인도 달땡님 생일 메세지를 보냈네요~ " %#$%# $%@$#%!!!%^@ $#$%&#$%? "

해석을 하자면..

" 다음생일까지는 시집가야지? " 라고 하네요~ㅎㅎㅎ
맥스  2011-11-10 14:30:31
공감
(0)
반대
(0)
달땡~~~~

신....났..다.. ㅋㅋㅋㅋ
미리미리882  2011-11-10 14:31:10
공감
(0)
반대
(0)
어쩐지 수요일 아이치고는 너무 명랑하다규!!!! ^^
coco:p  2011-11-10 17:13:49
공감
(0)
반대
(0)
달땡님 새일 축하드려요
저도 곧 생일인데 평일이라 조용히 미역국이나 먹으려구요 ;)
즐거운 생일 보내세요
달땡  2011-11-10 20:03:07
공감
(0)
반대
(0)
아침이에용~~~너무 아침일찍이라 밥 잘 못먹는데 그래도 명색이 생일아침인데 즉석미역국이라도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고 나가야겠네요...음냐...6시에..ㅡ.ㅡㅋ
뿌님 냐햐햐~~그게 축하메세지에요???ㅋ 그런메세지를 보낼래면 신랑도 세뜨로 묶어서 같이 보내야지원참...불친절한 외계인이시넹 참..ㅋㅋㅋ
맥스님 신나보이나요?????????????????? 제가..............우울감을 감추기위한 위장전술입니다..-ㅅ-
미리님 한때 닉넴을 명랑유양으로 사용했던 그런 적도...ㅋㅋ
코코님 앗!!즉석 미역국 빨리 돌려야겠다..ㅎㅎ 엄마가 안계시고는 미역국 끓여주는 사람이 없네요.^^;;
모두모두 감사드려요!~~ 똑바로 잘 살께요!! 알라뷰!!!!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