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냐옹선생님..[17]
by 홀가분 (대한민국/여)  2011-11-14 22:11 공감(0) 반대(0)
이런 질문.. 외람되지만.........................

혹시 성형하셨어요?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냐옹선생  2011-11-14 22:11:40
공감
(0)
반대
(0)
안했는데요 왜요?
홀가분  2011-11-14 22:12:44
공감
(0)
반대
(0)
님 예전 글 보니, 왠지 그러신거 같아서요. 유독 남자 성형에 대해 많이 말씀하신거 같아서요.
냐옹선생  2011-11-14 22:14:41
공감
(0)
반대
(0)
제 글들이 검색이 되나 봐요... ㅎㄷㄷㄷ
이상한 글도 많이 썼던것 같은데...
홀가분  2011-11-14 22:16:20
공감
(0)
반대
(0)
뭐.. 몇개만 봤어요. 다른 분이 님이 여자 재력 본다고 했다길래........
ㅋㅋㅋ 나름 엄친아인데..인기가 없어서 고민이신거 같더라고요?
홀가분  2011-11-14 22:17:17
공감
(0)
반대
(0)
그나저나 앤헤서웨이님이 댓글 삭제를 안해주시네..ㅋㅋㅋㅋㅋ
냐옹선생  2011-11-14 22:18:31
공감
(0)
반대
(0)
좀 까여서요... 내년 4월이전에... 8팩 탑재예정입니다. ㅋ
홀가분  2011-11-14 22:19:46
공감
(0)
반대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호........근데 pt 하면 좋나요?
저도 몸 좀 만들어보고 싶은데..........PT.. 매일 받으시나요?
냐옹선생  2011-11-14 22:21:26
공감
(0)
반대
(0)
주 3회 정도 받는데요, 받고 나면,, 두발 동물이 네발 동물이 되는데
기분 좋죠 몸에 노골노골해지고.. ㅋ
홀가분  2011-11-14 22:26:48
공감
(0)
반대
(0)
1회에 2시간 정도 하나요????
냐옹선생  2011-11-14 22:27:50
공감
(0)
반대
(0)
제가 사전운동 1시간 정도 하고요 Pt 한시간 받고, 좀 쉬다가 마무리 하고 그러죠...
한시간만 받아도 안움직여요 ㅋ
홀가분  2011-11-14 22:30:06
공감
(0)
반대
(0)
pt그만 두고도 휘트니스센터에서 혼자 운동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시나요?
장기적으로 보면 혼자서도 운동 잘 할 수 있도록 해주면 좋을 것 같아서요. 가령 기구를 많이 이용하는 운동 위주로...

왜냐면 요가같은건.. 배워도 혼자서는 잘 실천이 안되니까
홀가분  2011-11-14 22:30:48
공감
(0)
반대
(0)
아..요즘 쓸데없는 생각도 많이 들고, 허송세월 보내는데 가까운 휘트니스센터나 찾아가볼까?
아시는 분이 정자동에 .. 신개념 휘트니스센터 있다고 오라고 하시는데
아는 사람 없는대로 가고 싶은데............
까꿍  2011-11-14 22:31:04
공감
(0)
반대
(0)
냐옹선생님 이 분이셨구나ㅎㅎ
실수로 공개하신거예요?
우리 프로필 서로 본 사이라 뭔가 친근해지는데요? ㅋㅋ
냐옹선생  2011-11-14 22:31:47
공감
(0)
반대
(0)
그것 보다는 나중에는 주 1회 정도로 줄이는게 좋죠..
자기 혼자 운동하면, 몸이 예쁘게 발달 안되니까.
튜닝한다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여성 분이시니 11자 복근 만들면 예쁘죠
냐옹선생  2011-11-14 22:35:48
공감
(0)
반대
(0)
까꿍님은 또 뉘신가요 ㅡ.ㅜ 아.. 앤 해서웨이님 제발 저 좀 내려 주세요 ㅡ.ㅜ
홀가분  2011-11-14 22:37:09
공감
(0)
반대
(0)
11자 복근이라.......
20대에는 운동 안해도 배에 11자 비스므리한게 있었는데.......
최근에 술을 많이 마셨더니..... 아.........ㅠㅠ
제가 다른데는 근육이 없는데 복근은 자신있었거든요.

암튼.. 누구나 그렇겠지만
11자 복근은.. 살 빼면 드러나는 듯
모든 근육이라는게 원래 살 빼면 나온다면서요.
식스팩도 그렇고
냐옹선생  2011-11-14 22:48:29
공감
(0)
반대
(0)
복근은 특히 그렇긴 한데요. 허리는 얇을수록 좋은 것 같아요
지금은 굵소이다. ㅡ.ㅜ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