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그놈의 연락연락![14]
by 연 (대한민국/여)  2011-11-28 00:59 공감(2) 반대(5)

아 지난 며칠 간 돌아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지난 번 소개팅한 연하남이 시도때도 없이 연락을 해서요. 이 인간은 일도 안 하는지.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때는 물론이고 일하는 낮, 밤 11시 넘어서까지 문자, 카톡, 전화질입니다. 전화는 제가 귀찮아서 안 받아요. 할말 있으면 카톡으로 하라고 했더니 카톡에 대답 안한다고 밤 11시 넘어서 전화입니다. 전화기를 계속 들여야보고 있는 것도 아니고 어떻게 연락 올 때마다 받나요. 하루에 한 번도 아니고 하루에 30번도 넘는듯. 그래서 최종통보 해버렸습니다. 우린 맞지 않는것 같다고.

전에 하루에 10번 정도 문자보내시는 남자분도 차버렸는데 더 한 분이 나타나셨네요. 중요한건 연락이 아니라 마음인데
좋은 말로 타일러도 불쑥불쑥 전화해서 깜짝 놀랍니다.

문제는...

제가 만나는 남자분들은 연락을 자주 하세요.
저 하루에 1번 이상 연락하는거 매우 싫어하고 전화도 ′용건만 간단히′ 에요. 남자분들..제가 어떻게 말해야 남자분이 연락을 덜 할 수 있을까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댄스걸  2011-11-28 01:03:45
공감
(1)
반대
(0)
연락을 잘안하는사람보단 났지않나요?? 연님은 너무 전화를 많이하거나 문자 많이 하시는분을 좋아하지 않으시나봐요??
호돌이  2011-11-28 01:08:08
공감
(0)
반대
(0)
연님은 다른 여자분들하고 좀 많이 다르네요. 여기 많은 여성분들이 전화하는 횟수가 줄어들면 은근히 스트레스 받는것 같더니만...
저도 전화를 자주 하는 스탈일이 아니라서 만약 전화 많이 기다리는 여자분 만나면 좀 부담 스러울것 같긴해요.
근데 정말로 마음에 쏙 드는 분이 나타났음에도 전화 너무 많이 해대면 싫어 하실까요?
 2011-11-28 01:12:40
공감
(0)
반대
(1)
네 저도 일을 해야 하니까요. 인터넷 서핑에도 전념하고 싶고 책도 읽고 싶고 잠도 자고 싶어요. 그런데 시도때도 연락해서 완전 짜증이죠.
 2011-11-28 01:14:27
공감
(2)
반대
(1)
저는 저랑 만나는 분이 저를 만나고 심적으로 안정되어 일을 더 열심히 했으면 좋겠어요. 주중엔 열심히 일하고 주말엔 만나서 재미있게 데이트하면 되쟎아요. 그런데 하루에 30번 이상 연락은...여자를 미친*으로 만들 수 있어요.
호돌이  2011-11-28 01:20:47
공감
(2)
반대
(0)
하루에 30번 이상 연락하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이상한 사람으로 보일듯...
제생각에는 두세번이면 좋을 것 같아요.

September  2011-11-28 01:25:06
공감
(0)
반대
(0)
역시 남자들도 스타일이 다 다르구나...저도 ′용건만 간단히′ 하는 타입이라서....그런데 남자도 이런 분들도 계시는군요. 여얼~ 연님에게 치명적인 매력이 있나봐요.~
냥이  2011-11-28 01:25:53
공감
(0)
반대
(0)
연님// 남성분들이 집착하게 만드는 마력(?)이 있으신가봐요?
두분다 같은 스타일이면 좋은데...그러면 또 만남의 진척이 없는 딜레마~ 라는 거!
그래도 하루 30번정도의 연락은 쫌~
랄랄라  2011-11-28 01:25:54
공감
(0)
반대
(0)
아잉 쿨하셔요~ 근데 좀 많긴 하네요. 전 저렇게 많이 연락하는 사람 이제껏 한두명 만나봤는데.. 어째 그럴까요?
시크한 남자분을 만나면 될텐데 정많은 남자분들이 좋아하실 스타일인가봐요.
green tea  2011-11-28 07:32:35
공감
(0)
반대
(0)
저두 연님만큼은 아니지만 너무 자주 연락하는거 싫은데..
간혹 그렇게 귀찮을 정도로 연락 자주하는 분들이 있죠.^^
만난 첫날 대화 중에 자연스럽게 말씀하세요. 본인은 연락 자주하는 남자 매우 싫어한다고.
분석남  2011-11-28 08:46:03
공감
(0)
반대
(0)
대부분 여자들은 연락 많이 하길 원하지 않나요?
저는 하루에 문자 3~4개 전화 한번 할까 말까 하는데.. 여친이 그러더군요.
"일본 커플들은 하루에 문자 한번 한다매? 우리처럼 ..... " ㅋㅋㅋㅋ
분석남  2011-11-28 08:52:13
공감
(0)
반대
(1)
결론은 연님은 저같은 분을 만나야 할듯 ㅎㅎ
별다방  2011-11-28 15:11:48
공감
(0)
반대
(0)
연님 AB형이세요? ㅎ
댄스걸  2011-11-28 17:56:08
공감
(0)
반대
(0)
난 전화 많이 하는게 좋던데...내가 이상한건가요? ㅋㅋㅋ
 2011-12-01 20:14:59
공감
(0)
반대
(0)
@stardabang/ Yes, my blood type is RH+AB.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