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겨울이네요~ (냉무)[62]
by 곰돌이뿌 (대한민국/남)  2011-11-28 13:38 공감(0) 반대(0)
조언 감사합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이안  2011-11-28 13:42:45
공감
(1)
반대
(0)
와~~~ 잘될듯하네요...ㅊㅋㅊㅋ
부럽네요...근데 뿌님 괜찮은 사람일듯...글 내용이 왠지 느낌이 있는듯..
린스의요정  2011-11-28 13:43:44
공감
(0)
반대
(0)
그녀가 곰돌이뿌님에게 맘이 있는듯해요... 연애중이시네요 ㅋㅋ
곰돌이뿌  2011-11-28 13:43:50
공감
(0)
반대
(0)
그녀의 맘은 어떤걸까요? 조언 좀 해주세요~^^

저 올겨울은 좀 따뜻하게 지내고 싶어요~ㅎㅎ
곰돌이뿌  2011-11-28 13:44:41
공감
(0)
반대
(0)
혼자서 크리스마스 보내기 너무 싫어요~ㅠㅠ
불꽃연애  2011-11-28 13:46:37
공감
(0)
반대
(0)
무슨 드라마 대본 보는것 같아요..씬1 씬2..ㅋㅋ
잘 되실것 같아요..^^
인연  2011-11-28 13:48:10
공감
(0)
반대
(0)
머 맘이 있는 건 맞는듯합니다. 그리고 남자는 힘들게 머리 쓰지 마세요. 남자는 참신한 거 생각하기에는 단순해서 쉽지 않아요. 지루하고 식상하지만 그래도 고전이 최곱니다. 저렴하게는 쌍팔년도 수법등... 암튼 남자는 걍 단순하게 직접적으로 다가서는 것이 답인듯 합니다.
머 그런거 있잔아요. 나무가 쓰러질때까지 걍 묵묵히 도끼질하는 겁니다.
곰돌이뿌  2011-11-28 13:49:49
공감
(0)
반대
(0)
이안님// 잘되면 좋겠네요...

괜찮은 사람이면.. 아직..혼자 있겠어요? ㅎㅎㅎ
곰돌이뿌  2011-11-28 13:51:06
공감
(0)
반대
(0)
린스의요정님// 정말 그녀가 맘에 있는건가요??

시원하게.. 오빠~ 우리 사귀어요~ 하면 좋겠는데... 그런말을 안하니...ㅠ
곰돌이뿌  2011-11-28 13:52:21
공감
(0)
반대
(0)
불꽃연애님// 드라마씬? ㅋㅋ 그냥 너무 두서없이 쓰면 보시는분이 불편할거 같아서요~ㅎㅎ

적다보니깐.. 대본처럼 되었네요~^^
곰돌이뿌  2011-11-28 13:54:05
공감
(0)
반대
(0)
인연님// 쌍팔년도 수법~ㅎㅎ 밀당같은거 잘 못해서... 그냥 짐심으로 다가갈려고 맘먹고 있어요~~^^
린스의요정  2011-11-28 14:14:00
공감
(1)
반대
(0)
곰돌이뿌님 넘 귀요미세요 ㅋㅋ//진심으로 다가가세요. 밀당보다는 진심이 보여야 여자분이 마음에 문을 더 열듯...^^
홀가분  2011-11-28 14:15:32
공감
(0)
반대
(0)
아이구야~ 내가 다 설레네...... ㅋㅋ
저도 저런 이벤트(?) 좀 받아보고 싶네요. 아이구양~
제 첫사랑이.......... 만난지 한달 되었을때
나 너한테 한말 있어 내일 만나자 했는데
사귀자는 말 할거 같았어요. 어찌나 설레던지
아직도 그때 생각하면.........

아이구 부러워

안돼
부러우면 지는거야!! ㅋㅋㅋ
암튼예쁜 사랑하실 것 같네요. 축하드려요.
냥이  2011-11-28 14:22:29
공감
(1)
반대
(1)
그냥~ 거두절미하고 부럽당~!
여성분이 친구를 보여주었다는 것은 이미 곰돌이뿌님을 남친으로 여기신거예요~! 화이링~ 좋은 결과 있으실거예요.
냥이  2011-11-28 14:50:58
공감
(0)
반대
(0)
쩝~ 절 미워하는 고정 안티분이 있으신가봐요~?
냥이 타도! 냥이 타도! 이러시면서...ㅋㅋ
이제 게시판에서 그만 놀아야 하나봐요!!
곰돌이뿌  2011-11-28 14:54:38
공감
(0)
반대
(0)
린스의요정님// 전 덩치는 산만해요~ㅋㅋ

밀당을 하고 싶긴한데~ㅎㅎ 방법을 잘 몰라서..;;;; 그냥.. 제 맘가는대로 하고 있네요..

제가 모르는게 많아서... 여기에 계시는 많은분들에게 좀 코치를 받고 있습니다~ㅎㅎ
곰돌이뿌  2011-11-28 14:56:15
공감
(0)
반대
(0)
홀가분님// 부러우면 지는거예요~ㅎㅎ

홀가분님은 성격이 시원시원한거 같으셔서... 남자가 고백하면.. 바로 콜~ 할지도~ㅋㅋ

실제는 맘에 드시는 남자분 만나면.. 안그러실려나요? ^^
곰돌이뿌  2011-11-28 14:58:28
공감
(0)
반대
(0)
냥이님// 싫어하는 안티분이라뇨..ㅎㅎ

아마도 냥이님에게 관심받고 싶으신분이겠죠~^^

지금도 그 친구가 왜 차에 탔을까? 생각이 드네요... 단순히.. 집에 데려다준다고 편해서?? 일까요?

누군가 먼저 제안을 했을텐데...

친구가 먼저 타고 가면 안되? 라고 했을까요?? 혹은.. 그녀가 태워다 줄테니 타고가~ 라고 했을까요? ㅎㅎ
Soul Deep Sunday  2011-11-28 14:59:04
공감
(1)
반대
(0)
맞아요. 남자는 단순한 게 최고 ^^
별다방  2011-11-28 15:24:10
공감
(0)
반대
(0)
일단 떡밥(?)은 잘 깔아놓으셨으니 기다리시라니깐여.....
Soul Deep Sunday  2011-11-28 15:37:49
공감
(0)
반대
(0)
"내가 요즘 사귀는 사람이 있는데,
니가 한번 봐줄래? (혹은 내가 한번 봐줄까?)
마침 집도 근처고 잘 됐다."
였을 것 같아요. ㅎㅎ
곰돌이뿌  2011-11-28 15:45:40
공감
(0)
반대
(0)
쏘울딥썬데이님// 그 사이동안... 뭘보고 같을까? 싶네요~ㅎㅎ

마지막에... " 앞으로 땡땡이에게 잘해주세요~^^ " 라고 말하고 내리던데요~^^
곰돌이뿌  2011-11-28 15:47:16
공감
(0)
반대
(0)
별다방님// 예.. 별다방님의 조언은 언제나 저에게 힘이 되네요~^^

일단 떡밥(?)은 던져놨으니.. 긍정적인 마음으로 기다려야죠~ㅎㅎ
곰돌이뿌  2011-11-28 15:53:01
공감
(0)
반대
(0)
혹시.. 자주 보이시던 달땡님.. 안보이신다고 궁굼하신분 계실까봐 알려드립니다~^^

달땡님과 좀전에 전화통화했는데... 한국에 3일계시다가...다시 페루로 가는 비행기 지금 탄다고 하네요...

페루로 가시면.. 아마 다시 나타나실듯 합니다~ㅋㅋ
별다방  2011-11-28 15:56:42
공감
(0)
반대
(0)
xx에게 잘 해주라는 이야기가 있었으면 다리 쭉 펴고 기둘리셔도 되겠네요.
여자분이 친구들에게 뿌님에 대해 이야기했고 니들이 한번 바바~~ 해서 일부러 차도 같이 탄거고...
친구들도 괜찮다 싶어 그리 말했겠죠. 아... 배아프....ㅋㅋ
달땡님 돌아오시는구나. 3일만 있다가면 돌아와 완전 초죽음일텐데...
green tea  2011-11-28 15:59:20
공감
(2)
반대
(0)
호감은 있어보이는데 확신은 없으신 것처럼 보여요..좀 더 시간을 갖고 만나보세요 ㅎㅎ
근데 뿌님 누구신지 진짜 왕궁금..ㅋㅋ 프로필 공개해주세요..ㅋㅋㅋ 궁금증좀 해결하게..ㅋㅋㅋ
green tea  2011-11-28 16:15:33
공감
(0)
반대
(0)
아 글고 뿌님 지금 프로필 열어놓으셨나요?ㅋㅋ
곰돌이뿌  2011-11-28 16:24:35
공감
(0)
반대
(0)
별다방님// 그런 비하인드스토리가 있을수도 있겠군요~ㅎㅎ

달땡님은... 어제밤에 짐쌀때도 힘들어하시던데... 차라리 3일이면 시차적응 안된상태라 더 나을지도 몰라요..

어설프게.. 한 보름정도 있다가면... 더 힘들지도~^^;;
곰돌이뿌  2011-11-28 16:48:38
공감
(0)
반대
(0)
green tea님// 전 기다림에 익숙해서.. 잘 기다릴꺼 같애요~ㅎ 그녀의 마음만 돌아서지 않는다면요~;;

저 프로필 닫아놓은지 꽤 오래되었어요..;;;

10월에 처음 문열었다가.. 20일정도 영업하고.. 문닫았죠~ㅎㅎ (일명 망한거죠..ㅋㅋ 개점휴업? ㅎ)

아직도 누군가가 제 프로필을 보고... 가는거 좀 민망하기도 하고해서.. 못열고 있네요..;;;

저 그냥.. 주위에서 흔히볼수있는 평범한 남정네입니다.. 궁굼해주신다니 감사하네요~(*^..^*)
식신  2011-11-28 16:48:38
공감
(0)
반대
(0)
귀엽당 ㅋㅋ
Anne Hathaway  2011-11-28 17:08:26
공감
(0)
반대
(0)
축하해요^^
이미 그녀는 다음 만날때 밥을 사며 내 마음이야 하고 먼가 준비할꺼예요.
그녀가 곰돌이뿌님을 마음에 들어한다면 아마도..
은근 밀당 잘한다 여자분;
나도 그렇게 해야하는데 흐흐
런지걸  2011-11-28 17:10:24
공감
(2)
반대
(0)
일단 죄송..

제눈엔 그분은 곰돌이뿌에게 반하지 않았다로 보이는뎅

진진한 관계가 되기전엔 좋아 하는 남자는 친구한테 일단 안보여주며, 대뜸 가방 들어라 라고 걸어 주지도 않구,

쪽지를 받고도 다음에 얘기 했으면 좋겠어라는 반응ㅋㅋㅋㅋㅋ

일단 직업좋고 착해 보이니, 주변에서 만나봐라는걸 얘기 했을꺼고, 그다지 확 반하지는 않으나 아주 나쁜배경이 아니므로

일단 만나본다 정도고 착해보이니 내가 막 대해도 되겠군.후훗 정도로 보이는뎁 ;;;

우리 오빠가 여자랑 데이트 하러 나갔다가 친구들 집에 데려다 주고 호텔 코스요리 먹이고 고백했는데 다음에 얘기하자라고 들었다면..

곰팅아...다른 여자도 좀 만나자ㅋㅋㅋ 라며 끌고 소개팅하러 갔을듯

곰돌이뿌  2011-11-28 17:18:12
공감
(0)
반대
(0)
식신님// ^^

Anne Hathaway님// ㅎㅎㅎ 밀당이라도 다음 만날대 그렇게 되면 좋을텐데요~^^
곰돌이뿌  2011-11-28 17:22:45
공감
(0)
반대
(0)
런지걸님// 죄송하긴요~ㅎㅎ

저 막대해도 되는 남자가 된건가요? -,.-;;;;;

저에게 반하지는 않은거군요~ 저도 인정합니다~ㅎㅎㅎ

(분명히 제가 안쌕시한 곰돌이기 때문일꺼예요~ 킁~ ㅠㅠ)

그리고.. 분명한건... 그녀가 절 좋아하는 정도보다는... 제가 더 많이 좋아하고 관심있는건 맞을꺼예요~^^
런지걸  2011-11-28 17:26:47
공감
(0)
반대
(0)
암튼 곰돌이뿌님 어디서든 사랑받는 곰이시길...ㅋㅋ

댄스걸  2011-11-28 17:57:51
공감
(0)
반대
(0)
갑자기 멩하고 착하고 양다리 못할것같애는 왜 꺼냈을까요?? 뜨끔없이 ^^ㅋㅋㅋ
별다방님은...  2011-11-28 18:03:04
공감
(0)
반대
(0)
대화명 수정되면 쓸라했는데^^;; 좋은 인연이 되셨으면 좋겠는데 왠진 곰돌이 뿌우인님 더 순진하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약간휘둘리는듯한 느낌이 조금 드네요.......런지걸 님 말씀과 같이 가방을 맡기는 상황이나, 갑자기 차로 친구를 데려다 달라는 상황이나,, 약간 성향의 차이인듯 하긴 하지만,^^쾌활하신 여성분이신거 같아요
중심을 잘 잡으시고, 좋은 결과 만드셨으면 좋겠어요
 2011-11-28 18:26:18
공감
(0)
반대
(0)
여자분이 고민중이시군요...좋은분인거 같은데..걸리는것이 있나봐요..그래도 너문 조급해하지마시고 꾸준히 마음을 보여주신다면 여자분도 마음을 여실거고....해피엔딩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곰돌이뿌  2011-11-28 18:27:55
공감
(0)
반대
(0)
런지걸님// ㅎㅎㅎ 감사해요... 저 장가 갈수나 있을까요? ^^;;;

댄스걸님// 그 전에 이야기가... 요즘 거의 매일 결정사 매니져님에게 다른 여자분 만나보라고 연락이 오거든요...

만나고 있다고 해도... 동시에 몇명 만나는것도 괜찮다면서.. 자꾸 그러시길래...

′전 동시에 두명 못만나요~ 능력부족이예요~′ 하고 이야기 한걸 말해줬거든요~ㅎㅎㅎ
곰돌이뿌  2011-11-28 18:32:15
공감
(0)
반대
(0)
별다방님은...님// 닉이 대박이십니다~ㅎㅎ

그러게요.. 제가 많이 밀리네요..;;; 그래도 기분나쁘거나.. 힘들거나 그러진 않아요....

그냥 느끼는대로... 마음가는대로... 가볼려구요~^^
댄스걸  2011-11-28 18:32:20
공감
(0)
반대
(0)
부럽당 ㅠㅠ 내가 곰돌일뿌님같은 분을 만나야하는데...ㅠㅠ일편단심민들레같은 분^^ㅋㅋㅋ
곰돌이뿌  2011-11-28 18:34:49
공감
(0)
반대
(0)
음 님// " 전 그녀가 마냥 좋은데.... 땡땡님...저 좀 좋아해주면 안되실려나요? 웅? "

저 말도 잘듣는데~ㅋㅋㅋ

음님..응원 감사합니다~^^
곰돌이뿌  2011-11-28 18:37:49
공감
(0)
반대
(0)
댄스걸님// 남자분이... 댄스걸님에게 고백해도... 아마 애간장 많이 태우실거 같은데요? ㅎㅎㅎ

여자의 마음을 아는건 쉽지 않아요~ㅠㅠ

댄스걸  2011-11-28 18:41:25
공감
(0)
반대
(0)
ㅋㅋㅋ어떻게 알았지요? ㅋㅋㅋ애간장? ㅋㅋ 난 남자가 고백하면 2일이나 일주일뒤에나 대답을 할듯 진지하게 생각해보고요^^
곰돌이뿌  2011-11-28 18:46:59
공감
(0)
반대
(0)
댄스걸님// ㅋㅋㅋ 척이면 딱이라는~ㅎㅎ

근데... 학교나 주위에서 저 좋아해주는 친구들 한테.... 왜 제가 좋은지? 물어보면..

" 아무렇게나 해도.. 다 받아줄꺼 같아서~~ "

" 편하게 살거 같아서~ "

요런 비슷한 대답만 나와요~~ㅋㅋ

잘생겨서.. 쌕시해서... 멋있어서... 이런 대답은... 먼나라 이야기네요~^^;;;
댄스걸  2011-11-28 18:50:06
공감
(0)
반대
(0)
저는...왜 내가 좋아? 물어보면 착해서 ㅋㅋㅋ
곰돌이뿌  2011-11-28 18:54:41
공감
(0)
반대
(0)
저는... 여자분이 ′내가 왜 좋아?′ 물어보면...

" 이뻐서~ ′ 라고 대답해요~ㅋㅋㅋ 이쁘다는 표현외에 다른말로 여자의 매력을 표현하기에는 어려운거 같애요~^^
토토로  2011-11-28 21:45:47
공감
(3)
반대
(0)
대놓고 맹해보인다고하는것도 그렇고 스스럼없이 어깨에 가방을 걸치는것도그렇고..등등 여자분의 행동이나 말을 볼때, 뿌님을 만만하게 보는것같아요. 좀 함부로대하는 경향이있는듯..ㅎㅎ
남자237호  2011-11-28 21:47:55
공감
(0)
반대
(0)
잘 하셨습니다~ ^^

와~~ 부럽네요~~~

아... 진짜 요즘은...

하늘을 나는 새들도... 하다못해... 어두운 밤길을 지나다니는 도둑고양이 마저도...

다 제짝이 있는데...

나는 왜이리 만나는게 힘들까... 하며 한숨만 쉬어지네요~~

너무 급하지 않게... 또 그녀에게 일관된 모습으로 신뢰를 쌓아가세요~~

좋은 결과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일관된 모습이란... 그 여자분께 님이 처음에 보여줬던... 순수한 모습...

그걸 잃지 말라는 겁니다. 그 외의 모습이 보여지면...

남자건 여자건 확~~ 깨게 되는 거 같습니다.


남자들은 여자가 좋아지는 단계가 되게 짧데요~ 형님이신거 같은데...

뿌 형님처럼... 또 저처럼... 남자는 보고! 오~ 괸찮네~! 사랑스럽다!

이렇게 짧게 사랑에 빠지는 반면...

여자들은... 보고선 괸찬네? 음... 좋아지려 한다~ 이런남자 찾기 어렵겠지? 아 생각이 많이 나네~ 사랑에 빠질거 같다~ 아... 정말 이남자만을 너무너무 사랑해~

예를들자면

그래서 오랜 시간동안 일관되고 정직하며 또 우직한 모습으로 변치 말아야 합니다.

형님 꼭 잘 되셔서 이쁜 사랑... 결실 거두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곰돌이뿌  2011-11-28 22:19:56
공감
(0)
반대
(0)
크리스탈님// 조언 감사합니다~^^

제가 그녀를 맘에 두고 있는만큼... 가식적으로 다가가지않고... 표현할려구요..

그래도 보조는 한번 맞추어볼께요~^^
곰돌이뿌  2011-11-28 22:21:28
공감
(0)
반대
(0)
토토로님// 그러게요... 그러한 행동이... 저에게도 좀 신선했었어요~ㅎㅎ

그래도 제눈에는 사랑스럽게 보이는게~;;;; 저 어쩌나요? ㅋㅋ
곰돌이뿌  2011-11-28 22:23:59
공감
(0)
반대
(0)
남자237호님// 응원 감사합니다~

줄수 있는게.. 사실.. 제 마음뿐이라서... 진실되게 다가갈려구요..

설사.. 절 안좋아하더라도.. 후회하지는 않을거 같애요~ㅎㅎ

진심은 통하지 않을까요? ^^
곰돌이뿌  2011-11-29 08:42:09
공감
(0)
반대
(0)
댄스걸님// 예. 한동안 답변 없으면.. 어떤 액션을 취해야 겠죠~^^

뭐 잘되겠죠~ㅋㅋㅋ 안되면.. 달땡님이 자기한테 오면 받아준다고 하셨는뎅~ㅎㅎ
보헤미안  2011-11-29 13:23:23
공감
(0)
반대
(0)
뿌님~걱정 말으셔요ㅎㅎㅎ
이번 클스마스 절대로 혼자 보내시진 않을 것이어요~~~~
느낌좋은 데요~
누가 마음에도 없는 남자 생년시 물어서 굼합까지 보겠어요~
전 요즘은 확실한 거 아니면 엄마 아빠께 말씀도 안 드려요~
그러니 준비하고 기다리셔요^^
보헤미안  2011-11-29 13:30:17
공감
(0)
반대
(0)
그리고 가방 턱~ 올려 놓는 건,,,전 아예 다른 분들 말씀처럼 만만하고 마냥 편한 남자친구나,
아니면 마음이 있는 남자분께 하는 데, 이번 경우는 그녀도 뿌님께 마음이 있으셔서 하시는 듯 해요~
마음도 있고, 뿌님이 편하기도 하고요~~~좋잖아요 :D
행운의 여신  2011-11-29 17:35:55
공감
(0)
반대
(0)
이시대 여성들이 원하는 진정한 로멘티스트 곰돌이 뿌님~ 이번에 잘 안되면 공개프로포즈하신다고하시니 같은 여자로써 부정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지만 예쁜 사랑하실 충분한 자격이 있기에 주관적이지만 여자입장에서 말씀드릴께요^^그냥 참고만 하세요

1.만남-정식으로 사귀는 사이도 아니고 아직 남자친구도 아닌걸 그녀의 친구들이 알면서도 태워달라고 할수 있을까요? 벌써 친구들에게 뿌님에 대해서도 어느정도 말한 상태이고 아마 그녀가 제안하셨을듯.. 일단 그녀의 친구들에게 점수까지 따셨으니 친구들 반대할 일은 없을 듯 해요 ㅎㅎ
행운의 여신  2011-11-29 17:41:34
공감
(0)
반대
(0)
2.일산데이트- 저같은경우는 남자친구한테 가방을 들어 달라고 하지는 않지만 막상 또 들어준다고하면 거부하지도 않는다는 ㅎㅎ
과연 관심도 없는 분에게 자기 가방을 떡하니 맡기는 여성분이 계실까요? 들어준다고 가져가셔도 뺏아올듯 ㅎㅎ 그녀가 뿌님을 좀더 가깝게 편하게 생각하는 거일 수도 있으니 이것도 좋은 징조같이 보이는데요 ㅎㅎ 만약 말이나 행동에서 그녀가 뿌님에가 막 대했더라면 뿌님도 느끼셨을텐데.. 여자들은 남친이 말없이 가방들어주면 고마워하는건 챙피한거보다 나를 생각하는 마음이 더 크그나 감동받아서일꺼예요ㅎㅎ
행운의 여신  2011-11-29 17:48:46
공감
(0)
반대
(0)
3. 호텔 레스토랑-대화내용만 보면 그녀가 뿌님을 순수하고 바람안필것 같은 해바라기형으로 봐주신거니까 이것도 좋은징조로 보이는데요 ㅎㅎ 그리고 영어회화가 배우는게 목적이면 학원가면 될것을.. 좋은 사람과 같이 함께할 수 있는게 있으면 좋으니까 제안하신거로 보이는데..같이 무언가를 하다보면 더자주보게되고 금방 친해지실듯 ㅎㅎ 그리고 참고로 "영어배워서 외국여행은 딴남자랑 가는건 아니지?" 라고 의심하는듯한 장난보다는 " 영어배워서.. 외국여행은 나랑만 가야해^^"라고 자꾸 뿌님이랑 모든 해야한다고 세뇌시키셔야해요 ㅋ
행운의 여신  2011-11-29 17:50:26
공감
(0)
반대
(0)
일단 엄마랑 친구분들께합격점 받으시거면 80% 이상은 합격하신듯 ㅎㅎ
행운의 여신  2011-11-29 17:56:44
공감
(0)
반대
(0)
4. 고백..종이에 적어서 선물과 함꼐 주신거까진 좋았는데..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그자리에서 용기내서 읽어주시고 대답을 들으셨으면 좋으셨을껄.. 만약에 저라도 마음이 있어도 그냥 애프터신청 대답하는것도 아니고 그런내용을 문자나 전화로 하고싶지는 않을듯 해요..
무조건 기다리시기보다 조만간 만남을 잡으시고 자연스럽게 대화를 유도해보세요.. 직접적으로 " 사귀자" 라보다 여자분이 무저건 오케이 할수 밖에 없는 은유법으 적절히 이용한 질문 멘트나 질문 준비해가셔서 꼭 예쁜커플탄생후기 올려주세요^^
행운의 여신  2011-11-29 18:03:41
공감
(0)
반대
(0)
사귀기 전에 어설픈 밀당보다는 진실된 마음 보여주시고
저는 그냥 호감정도였는데 상대방이 적극적이고 넘넘 잘해주시면 호감도 급 상승하던데 ㅎㅎ

모든 긍적적으로 생각하는게 무조건 좋다고 할 수는 없지만 혹시라고 부정적으로 의심이 들거나 하셔서 지레짐작으로 포기하시마시고
사실 정답은 그녀만 아는거니까 직접 당당하게 물어보세요 ㅎㅎ
곰돌이뿌  2011-11-29 19:14:10
공감
(0)
반대
(0)
보헤미안님// 조언 감사드려요~ㅎㅎ

올 크리스마스 진짜..따뜻하게 보낼수 있을까요?ㅋㅋ
곰돌이뿌  2011-11-29 19:15:36
공감
(0)
반대
(0)
행운의여신님// 하나 하나 찍어서 풀어주시는... 특강.. 감사합니다~^^

누군가 그러더라구요.. 긍정적인 대답을 들을려면... 긍정적인 질문을 하라고...

밀당을 하고 싶지만.. 밀당할 능력이 못되서.. 그냥.. 직진입니다~ㅎㅎ 일명 못먹어도 GO~^^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