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긴 생머리vs긴 웨이브머리[39]
by 연 (대한민국/여)  2011-12-05 23:04 공감(1) 반대(8)

가슴까지 내려오는 긴 생머리로 처치곤란중입니다.
파마해서 웨이브가 좋을까요?
전지현 생머리로 놔둘까요?


남자분들 답변 좀...해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2011-12-05 23:15:07
공감
(0)
반대
(0)
세상에 이 글에마저 반대를 누르다니 그대는 진정 ′김여사′~~


~~~김기사, 운전해...


김여사님의 알흠다운 목소리가 들려오는듯한^^
 2011-12-05 23:17:14
공감
(0)
반대
(0)
겨울에 단발머리 추워요.
 2011-12-05 23:18:23
공감
(0)
반대
(0)
호호호, 저의 안티는 ′김여사′겠죠 뭐. 공적으로다가 도레미파솔라도의 미를 치신 녀자분이시니 그러려니 합니다만
비도 안 오는데 저짓거리하는거 보니까 새롭네요.
리버풀  2011-12-05 23:18:51
공감
(0)
반대
(0)
ㅋㅋ 반대...ㅋㅋㅋㅋ 이거 글쓰기 무서워지네요....ㅋㅋ
 2011-12-05 23:24:58
공감
(0)
반대
(0)
류아이즈님 땡큐 소우 머취에요.^^
 2011-12-05 23:27:36
공감
(0)
반대
(0)
류아이즈님 의견 주셔서 감사하다는^^
 2011-12-05 23:30:15
공감
(0)
반대
(0)
호호 류아이즈님 안 그래도 전 밍크숄 두르고 있답니다. 예쁜 목도리는 님의 그녀에게 드리세요. 전 괜찮아요.
 2011-12-05 23:33:06
공감
(0)
반대
(0)
류아이즈님 손가락 운동이려니 하세요. 그나저나 아이디가 참 예쁘네요. 제가 좋아하는 무라카미 류의 ′류′와 아이즈. 너무 예뻐요.
 2011-12-05 23:38:03
공감
(0)
반대
(0)
아직 열 두시 안 되었어요. 신데렐라도 열 두시에 집에 갔쟎아요. 저는 김여사 보는 재미가 넘 좋네요. ^^
 2011-12-05 23:42:41
공감
(0)
반대
(1)
류아이즈님 제가 왜 찬반에 신경을 쓰느냐면요 제가 쓴 원글은 찬성이냐 반대냐를 이야기할 성질의 글이 아니쟎아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반대를 누르는 사람은 판단자체에 문제가 있다는걸 강력하게 보여주려고 그러는거랍니다. ^^
댄스걸  2011-12-05 23:43:54
공감
(0)
반대
(0)
남자들 긴생머리 좋아하잖아요...전 약간 곱슬기가 있음 파머머리는 아님^^ㅋㅋ
글쎄용  2011-12-05 23:44:03
공감
(0)
반대
(0)
댓글 다는게 잼있군요? 전 웨이브에 한 표요~
 2011-12-05 23:48:52
공감
(0)
반대
(0)
류아이즈님 네 제가 싫으면 싫다고 댓글을 달면 될 것을 저렇게 자기 고정닉이 안 보이게끔 숨어서 반대나 누른다는 것이지요.^^
 2011-12-05 23:49:56
공감
(0)
반대
(0)
사내대장부라면 당당히 나와서 ′난 너 싫어, 이러저러해서 싫어.′ 이렇게 말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전 그런 남자면 적이라도 인정해줍니다만.
아차 여자분들이셨는지도 모르겠네요.
 2011-12-05 23:53:28
공감
(0)
반대
(0)
네 그래서 여자분들이셨는지도 모른다고 적어놨습니다.
 2011-12-05 23:55:15
공감
(0)
반대
(0)
호호 방금 재미있는 작업 하나가 생각났는데요.
지금 접속해있는 사람들 통계를 내보면 어떨까 싶네요.
선우게시판 관리자는 지금 다 보고 있겠죠?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글쎄용  2011-12-05 23:56:36
공감
(0)
반대
(0)
류아이즈님 공감에요. 남자들이 또 이거 단발머리 좋아하죠. 근데 생각보다 단발 가꿈이질이 쉽지가 않은가 보더라구요.
 2011-12-05 23:59:10
공감
(0)
반대
(0)
류아이즈님 캡춰신공 모르시나요? ^^ 안녕히주무세욤*^^*
댄스걸  2011-12-06 00:00:56
공감
(0)
반대
(0)
저는 머리잘라서 어깨정도인데...단발머리하고싶어도 안여울려서 못하는데...ㅠㅠ단발머리 해도 어울려야 하는거 아닌가요??
글쎄용  2011-12-06 00:03:59
공감
(0)
반대
(0)
댄스걸님 넘 상심마세요. 저도 짧은머리가 안어울려서 항상 긴머리를 하다보니 깔끔 인상을 못줍니다. 머리는 생머리라 힘이 없는데 짧은 머리는 안어울리고 진퇴양난이죠. ㅜㅜ
분석남  2011-12-06 00:04:22
공감
(0)
반대
(0)
연님 은둔. 프라이드 강하시고 자부심도 강하신듯
아레스님과. 좀. 어울려요 ㅎ ㅎ
둘이 만나면 어떤 후기가 나올지 ㅎㅎ
 2011-12-06 00:05:44
공감
(0)
반대
(0)
호호호 분석남님 전 프라이드가 차이름인줄 알고 있는 녀자에요. 게다가 아레스님은 눈이 엄청 높으셔서 저같은 녀자는 거들떠도 안 보실거에요.
댄스걸  2011-12-06 00:07:22
공감
(0)
반대
(0)
나도 씨스타에 막내 다솜이처럼 단발머리하고싶은데 안어울릴듯 ㅠㅠ커트해도 남자같은데....단발머리는 오죽할까 ㅠㅠ
분석남  2011-12-06 00:07:58
공감
(0)
반대
(0)
이르고 키크고 하얗고 몸매좋고 가슴큰 여자는 모든 남성의 선망입니다
성격이 얼마나 야물딱 지시길래 ㅎ ㅎ
류아이즈  2011-12-06 00:08:37
공감
(0)
반대
(0)
사람마다 어울리는 스타일이있는거죠. 누가 뭐 좋아한다고 해서 꼭 따라가진 않아도 될듯한데.
개인적인 취향이라는게 있잖아요
 2011-12-06 00:10:02
공감
(0)
반대
(0)
분석남님 성깔 있는 여자는 아무리 예뻐도 남성의 적이지요.
류아이즈  2011-12-06 00:12:22
공감
(0)
반대
(0)
성깔있는 여자도 남자 앞에서 변할수있는거겠죠
 2011-12-06 00:13:44
공감
(0)
반대
(0)
류아이즈님 빙고. 조신한 척, 섹시한 척 ..′척′은 하지만 본질은 변하지 않아욤.
분석남  2011-12-06 00:14:17
공감
(0)
반대
(0)
실은 저도 예전에는 무조건 외모만 봤는데 지금은 성격도 봐요
점점 보는것만 높아져서 큰일임
외모는 고칠 수 있어도 성격은 못고친다던데....ㅎㅎ
그래도 외모만 보는 남자도 있을테니 화이팅 ㅎ ㅎ
 2011-12-06 00:16:06
공감
(0)
반대
(0)
분석남님 외모만 보는 남자는 제가 싫어합니다. 목은 데코레이션을 위해 존재하지 않거든요.
분석남  2011-12-06 00:16:06
공감
(1)
반대
(0)
연님은 왠지 철이 안든 30대중반일듯함
 2011-12-06 00:22:22
공감
(0)
반대
(0)
분석남님 틀렸어요. 분석의 기술 좀 더 익히고 오셔야^^
분석남  2011-12-06 00:32:23
공감
(0)
반대
(0)
아 분석의 길은 멀고도 험하도다
분석남  2011-12-06 00:36:36
공감
(0)
반대
(0)
요새는 긴생머리하면 촌스러 보여요
컬이 두껍게 들어간 웨이브나 언발란스한 컷이나 보브컷은 어때요?
댄스걸  2011-12-06 00:38:14
공감
(0)
반대
(0)
우리 학원가면 여자들 긴머리 다 생머리인데요 ㅋㅋㅋㅋ웨이브하는여자 못봤음 ㅋㅋㅋ
 2011-12-06 00:39:53
공감
(0)
반대
(0)
분석남님 그렇군요. 잘 새겨듣겠습니다. 땡쓰.
글쎄용  2011-12-06 00:40:07
공감
(0)
반대
(0)
분석남님 전문용어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공감 백프로~ 제가 볼 때도 긴생머리보단 변화가 있는 머리가 좋아요.
댄스걸  2011-12-06 00:42:46
공감
(0)
반대
(0)
완전 동안이면 파마해도 상관없는데...근데 원래 파마하면 나이가 들여보이지 않을까요??
분석남  2011-12-06 00:47:03
공감
(1)
반대
(0)
파마도 파마나름이죠
연님의 스타일상 웨이브가 나을듯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