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혼자 여행 가기 좋은 곳?[21]
by 홀가분 (대한민국/여)  2011-12-11 02:09 공감(0) 반대(0)
어디일까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달땡  2011-12-11 02:16:49
반대
음....혼자혼자혼자라~~~
홍콩들러서 마카오도 좋을듯해요. 12월에 날씨도 좋고 괜찮더라구요...
달땡  2011-12-11 02:19:41
반대
눈 좋아하시면 겨울엔 역시 일본!! 북해도!! 저도 가보고 싶네요...눈밭을 허벌라게 굴러보고 싶네요.
긍데 무지 춥겠군요..ㅎ
홀가분  2011-12-11 02:29:25
북해도 홍콩은 다녀왔어요..ㅋㅋㅋ
달땡  2011-12-11 02:31:25
반대
대만도 저렴하니 괜찮고요..ㅋㅋ 다녀오신곳을 말씀해주시면~~ㅋㅋ 저도 몇 곳 안돼지만...
대만은 남부쪽이 괜찮다고 하던데...꺄오슝인가? 거기
홀가분  2011-12-11 02:36:11
반대
대만은 안가봤네요... 왠지 이번 방학도 남자 만나기 좀 그른거 같고........왠지 느낌이;;;;;;;
어설프게 보내느니 여행을 갈까나;; 그런데 하나도 준비가 안되었네요. 방학하기 전에 미리미리 해야하는데
방학 중 당번도 바꿔야 하고................ 움냐............................................
시대인  2011-12-11 02:36:53
꿈속 여행.. -ㅅ-ㅋ
달땡  2011-12-11 02:39:37
반대
대만은 날씨를 잘 타야...ㅋ 저는 3월인가 4월에 갔었는데....비도 안오고 좋았었던....
무튼 대만 조용하고 저렴하고 사람들도 좋은것 같고 일단 먹을게 참 많다는...
저도 혼자가서(시험때문에 갔던거라) 유스호스텔 1인실에서 묵었거든요. 일반 호텔도 생각보다 많이 저렴하더라구요
저 다녀오고 나서 SBS 온에어를 방영하더라구요...그러고 나서 드라마촬영여행지로 좀 뜨기도 햇었죠...
홀가분  2011-12-11 02:48:06
반대
예전에 베트남에서 만났던 일본인이....
오키나와에서 배타고 대만들어가는 여행 하라고 저한테 추천을 해줬는데
작년에 일본 여행을 하려고 공부하다 보니 오키나와에서 대만가는.. 배가 중단되었더라고요. 아쉬웠던 기억이
예전엔.. 우연히 도시, 여행, 또는 교통 수단에 삘이 꽂혀 무작정 여행 계획을 세웠더랬는데
지금은... 결혼에만 집착하고..아무것도 못하고 있네요.

배낭에...........여권, 기차 패스, 항공권, 신용카드 가볍게 들고
훌쩍 떠나고 싶네요. ㅋㅋㅋ
달땡  2011-12-11 02:50:09
반대
여행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되는데...것도 참 힘들죠....
긍데 혼자 여행에 맛들이다보면....결혼과는 멀어질수도..^^;; 조심하시길^^
홀가분  2011-12-11 02:53:51
반대
하하.. 오히려 날 엄청 사랑해주는 남친이 있을때............. 여행을 많이 다녔네요.
몇 년을................. 그러다 싸우고 방학 내내 여행을 가버렸더니...............
...
돌아오니 남친이 없어졌어요. ㅋㅋㅋㅋ
홀가분  2011-12-11 02:55:04
반대
아니 뭐.. 이렇게 발버둥 쳐도 안 생기는 애인....
에잇.....................................
외국인도 좋은데 ㅋㅋㅋ
소개팅  2011-12-11 03:01:41
반대
하하 닉네임이 변경이 안되나요
글 딱한번 적은적이 있는데 ㅋㅋ
암튼 홀가분님 저랑 같은 마음이신듯...
저도 요즘 혼자 여행떠나고 싶어요.
저도 방학때 여행 다니고...남친있을때도...
없을때 소개팅이 줄줄이 들어와도...여행떠나고 돌아와서 만나야지 하면 다들 여친 생겼다 하고...
저도 외국인도 좋은데 ㅋㅋ
Rotterdam  2011-12-11 09:49:23
반대
유럽남자들 이랑 한국여자랑은 잘맞는듯... 한국남자랑 유럽여자는 남자가 많이 힘들어하는걸 봤어요
그래서 저도 한국여자분이랑 결혼하고 싶어요 제가 사는곳에는 한국사람이 별로 없어서 -_-;; 쩝...
내년 한국휴가 가면 좋은분 뵐수있을러나... ㅋㅋ
..  2011-12-11 10:16:12
반대
홀가분님 아래 글 보니까.. 남친도 둘이나 있으신 것 같던데
그냥 애인인가요? 궁금해서
아무튼 능력 좋으시네요
홀가분  2011-12-11 12:13:07
남친 없어요
불꽃연애  2011-12-11 12:41:28
반대
방학맞으셔서 장기간 시간이 되신다면 서유럽이나 지중해 쪽이요!!!
그리스 섬들 순회하면 좋아요!! 확실히 서유럽쪽보단 물가도 저렴하고..
유럽쪽에 비해 상대적으로 푸근한 인심..^^뭔가 소박해요..물론 약삭빠른 상인들도 있지만..
그리스 섬 하나씩 찍으시면서 터키쪽으로 넘어가보세요!
전 어느 섬에서 먹었던 수블라키랑 터키에서 먹었던 고등어 케밥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아요..ㅠ

한 2주정도 잡고 가시면 괜찮을텐데..
전 시간을 빼지 못해..아마 은퇴이후나 다시 가보게 될듯..ㅠㅠ
달땡  2011-12-11 12:49:47
반대
지중해 하니깐....cyprus 생각나네요. 예전 여행에서 만난 cyprus 럭셔리 어르신들덕에~~가보고 싶어졌어요..^^
불꽃연애  2011-12-11 12:58:59
반대
유럽에 비해 동양인 관광객들이 많이 안오니깐 대부분 신기해 하시면서 친절히 대해주시는것 같아요^^
말도 잘 걸어주시고..짧은 영어로 인해 긴 대화는 나누지 못했지만.ㅋ
제가 좀 외곽이나 시골같은데로 다녀서 그런지 음씩도 싸고 숙박도 싸고..
방 예약 안하고 가서 호스텔 마당 한가운데서 접이식 침대펼치고 별 보면서 잤던 기억이 나네요.^^

산토리니 너무~~~~이뻐요.그리스치고 물가가 좀 비싼게 흠이지만...

아..괜히 내가 가는것 같네..^^

아 좋으시겠다 장기간 여행.~~
coco:p  2011-12-11 14:08:51
반대
홍콩은 지금 가을 날씨니 가시면 좋아요
간다면 제가 한국인들 모르는 맛집 알려드리죠 ;)))
기부금  2011-12-11 15:25:36
반대
저도 다음주에 일주일간 다녀올 35세 (곧 36세되는) 노총각인데..남자 혼자 다녀올만한곳이라도 추천좀...-_+
노총각  2011-12-11 19:23:17
반대
캐나다 추천요! 근데, 물가가 비싸서 돈많이 들어요!! 유럽은 돌아다니기 좀 불편하고....전 개인적으로 남태평양에서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서 쥬스는게 꿈임.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