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지지리도 능력없는 내 남편감...[10]
by 희망꽃 (대한민국/여)  2011-12-31 20:26 공감(0) 반대(1)
너무나 능력이 없고 힘이 달려서 이 세상에 아예 태어나지도 못했나보다...... ㅡㅡ;;

과연 내 짝이 있긴 한 것인지. 왜 나를 못 찾니?
태양계 내에 있기는 하려나?
태어났다면 어디에 있는지만 알려다오.
내가 은하철도 타고 안드로메다라도 찾아갈 테니.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냥이  2011-12-31 20:33:35
공감
(0)
반대
(0)
저와 같은 심정이시네요..
딸기와 와인의 조합 너무 달달하네요..와인 반병을 비우고 나니 ..알딸달 없던 용기가 막 생겨요.
이제 사람 만나기도 지치고 또 나올 정도로 힘들지만..계속해야겠지요.
여기는 잠시 떠나있으려구요. 정신 수양 다 되면 돌아오려구요.
님도 저도 힘네요. 화이링~~!
아이유  2011-12-31 20:40:19
공감
(0)
반대
(0)
ㅎㅎㅎㅎㅎ화이링^^
동물의왕국  2011-12-31 21:09:34
공감
(2)
반대
(1)
왜 남편탓일까? ^^
ㅋㅋㅋㅋ  2011-12-31 21:18:43
공감
(1)
반대
(0)
ㅎㅎㅎ 아직 떄가 아니라서 그럴꺼에요. 곧 좋은인연 만나겠죠. 2011년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올 한해도 다 갔습니다.아... 낼부턴 2012 점점 나이는 먹고 시간은 잘도 가네요..-.- ㅠㅠㅠ 나도 그렇고 내년엔 부디 좋은분 만나 결혼성공 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누  2011-12-31 22:16:54
공감
(2)
반대
(2)
굿이 찾으려고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대한민국은 누구보다 마음만 먹으면 이성만나고 자기 짝 만나기 쉬운 시스템으로 구성된 환경입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라서 그 창문만 열면 된답니다. 소개팅 미팅 동호회 나이트 클럽 채팅 선우 듀오 가연 소개팅사이트들 다음카페 오프라인상에서의 중매 등 셀수 없이 많기에. 최대한 많이 만나서 그중 하나 잡으면 혹은 잡히면 됩니다. 스트레스 노노.
희망꽃  2012-01-01 07:15:02
공감
(0)
반대
(0)
동물의왕국님, 전 최소한 태어나기라도 했잖아요. ㅎㅎ
모두들 새해엔 몸과 마음이 더욱 건강하시길, 좋은 짝 만나서 내후년엔 이 곳을 훌훌 떠나시길~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인연  2012-01-01 21:38:13
공감
(0)
반대
(1)
짚신도 짝이 있다는대 힘 왕창 내세요~ 그리고 조건을 최소화해보세요~ 머랄까 정말 필요한 거 1-2개 정도만 보세요.
우리처음만난날  2012-01-01 22:46:04
공감
(1)
반대
(0)
어디서 줏어들은 글

"내 여자친구는 하나님이다.
있다고 믿는데, 보이지가 않는다......."

ㅎㅎㅎ 아무튼 힘내요 우리.^^

일뜽감자  2012-01-02 01:32:26
공감
(0)
반대
(0)
죄송해요~~ 제가 좀 일찍 태어나서 ㅠ.ㅠ
곧, 짠~ 하고 나타날테니, 고사이 딴 놈에게 가기 없기;;;
꼴리버  2012-01-02 08:07:19
공감
(0)
반대
(2)
내인연이 아직 안태어났다고 믿으면..
막내아들뻘 연하랑 결혼하겠다는거죠?ㅎㅎ
넘 까다롭게 고르시는듯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