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이상태로 소개팅 나가도 될까요~~~? ㅜ[12]
by 보헤미안 (대한민국/여)  2012-01-18 22:06 공감(0) 반대(0)
안녕하세요!

소개팅이 하나 들어왔는데,, 선인가...;;;

(살고 있는 원룸 부엌이랑 방에 뭐가 이상해서 주인댁 아버님을 오시라했다가 주선해 주셨어요ㅎㅎㅎ)

통화로 원래는 저번 주 약속을 했었습니다.

근데 제가 크리스마스 이브날 혼자 외로이 방구석에서 굴러다니다가

애꿎은 얼굴을 건드려가지고...덧나서ㅜ

눈 밑 3.5센티, 코 옆 3센티 부근에(잰 건 아닙니다;;) 왕만한 검붉은 뾰루지가 나버렸습니다.

지름 약 5미리...............

저번주는 감기기운도 있고 또 왕뾰루지때문에 미뤘고요 ..ㅡ.ㅡ;;

이번주...또 미뤄도 될까요, 아님 첫인상 데미지를 무릅쓰고 나가야할까요?

연락드린다고 해 놓고 아직 안 하고 있어요 ..

또 미루는 거도 실례고, 나가기도 뭣하고 그러네요

근데 이게 다 가라앉기까지 한 두 달은 걸릴 것 같고 ㅜ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올해 첫 만남의 기횐데 잉잉 슬퍼요ㅜ

님들의 경우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플포사랑  2012-01-18 22:10:15
공감
(0)
반대
(0)
더이상 미루지 마시고, 만나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뾰루지 때문에 연기했다고 말씀 하시면 됩니다.
냥이  2012-01-18 23:06:24
공감
(0)
반대
(0)
뽀루지 가라 앉는데 한두달이나 걸리나요? 헐~
엄청 심하신가봐요~
그정도 시라면 피부과라도 한번 가보시는게 어떨지요?
너무 미루시면 안 좋을 것 같으니 만나보세요. 건승을 빌어요.
우리처음만난날  2012-01-18 23:13:29
공감
(0)
반대
(0)
피부과 가셔서 주사한방 맞으면 몇일이면 가라앉는답니다~ 직빵이에요^^
보헤미안  2012-01-18 23:28:39
공감
(0)
반대
(0)
플포사랑님/ 전 이번주도 설 핑계로 바쁘실까봐 연락 안 드렸다고 또 미룰까 생각했는데..이번주 만나는 게 나을까요...? 아..고민되요..

냥이님/ 그게..완전 표면으로 노랗게 보이는 뾰루지면 그나마 빨리 낫던데, 제 경우는 피부 속에서 곪은 거 같아요...그래서 밖으로는
그냥 피부 얘가 저한테 이유없이 하도 괴롭힘을 당해서 벌겋고 거무죽죽하게 약간 튀어나왔네요;;
그래도 더 미루지 않는 것이 낫것지요..? ㅜ

우리처음만난날님/ 정말인가요...? 저처럼 오래되고 혹에서 곪아있는 경우도 직빵 가라앉나요? *.*~~~^^
우리처음만난날  2012-01-18 23:40:25
공감
(0)
반대
(0)
넵넵 그럼요~ 그게 뾰루지에다 바로 놔주는거라 깔끔해요! 하루이틀 정도는 가라앉는 시간과 붉은끼가 남겠지만 금방이에요~~
경우에따라 약도 같이 처방해주고 하던데.. 전 중요한일 있을때 그런게 나면 그냥 주저없이 바로 피부과 직행해요
만원정도니까 고민하지 마시구 일단 맞아보세요^^
보헤미안  2012-01-18 23:45:25
공감
(0)
반대
(0)
그런 신기 마법의 주사가 있었다니~~~~
이번엔 좀 늦은 것 같고...다음에 혹시 또 생기면 바리 달려 가 봐야겠어요 ^*^
고맙습니다~~~

님들 다 복 많이 받으세요^^
떠나고 싶은 계절  2012-01-19 03:01:43
공감
(1)
반대
(0)
미리 말씀드려서 연막치시면 더 귀여워 하실 것 같아요.
계속 미루시면 상대방 완전 빈정 상하거든요.
코난  2012-01-19 09:07:45
공감
(0)
반대
(0)
그 정도는 뭐...;;

그것 가지고 안될 남자면 다른것 가지고도 안 됩니다.
보헤미안  2012-01-19 13:51:17
공감
(0)
반대
(0)
떠나고 싶은 계절님/ 제가 뭘 해도 귀여울 나이는 지났어요ㅎㅎㅎ;;; 님들 말씀대로 더 미루진 않아야겠어요 ^^

코난님/ 그렇겠죠~ :D

이번주 주말 화창은 아니던데 그리 춥지 않으니 만남을 추진해야겠어요~~~고맙습니다^^
딸기쥬스  2012-01-20 00:52:25
공감
(0)
반대
(0)
떠나고 싶은 계절님 되게 귀여우시다^^
꼴리버  2012-01-20 16:56:57
공감
(0)
반대
(0)
걱정말고 나가요~~~

반창고 미니멈싸이즈 하나 붙이면 가려질텐데~~
보헤미안  2012-01-20 23:40:05
공감
(0)
반대
(0)
꼴리버님/ 진심이신가요~~~~~ ㅎㅎ;;;; 아무리 미니멈이라도 반창고 사이즈면;; 제 얼굴이 크긴하지만ㅎㅎㅎ 걍 나갈래요~^^
걱정은 안 할게요 얍 용감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