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곤란해졌네요[10]
by 떠나고 싶은 계절 (대한민국/여)  2012-02-17 18:03 공감(0) 반대(0)
자취 논란은 뒤로하고...


제가 다음주 공연을 보러가는데요, 여자친구랑 가기는 좀 싫은 상황이었어요.
남들 눈도 있고 아는 사람도 올법한 공연이라서... 사실 그거 때문에 가는 거거든요.


근데 솔직히 남들 눈이 있는 자리에는 아무나 못 데려가잖아요 ㅠㅠ
모든 것을 고려해 생각해봤죠.
일단 키는 190센티에(좀 크죠) 비주얼 되는 친구로다가 일단 섭외.
그러면서도 편하게 지내는 남자친구에게 연락을 했어요. 마침 다음주에 보자 했거든요.
동갑이라 편하고, 서로 남친 여친 다 알아왔고 연애 상담도 해온 친구에요.
여친은 일본에 있는 상태구요. 자주는 아니지만 두 달에 한 번 만나서 밥 먹는 사이.
단 둘은 별로 없었고, 서넛이서 봐왔죠.

공연 같이 봐줄 수 있느냐고. 연락을 했는데,
이 친구, "데이트냐?" 면서 엄청 설레하는거에요. 나 여친이랑 깨졌다, 이러면서.
상황을 설명하기 너무 미안해서, 그냥 공연 보고 싶은데 갈 사람이 없다고 했어요.
근데 엄청 좋아하네요 ㅠㅠ 완전 부담되는 거 있죠 ㅠㅠ
전 그냥 편한 친구 이상은 아니거든요 ㅠㅠ
제 알고리즘에서 "사회현상을 바르게 이해하고 있는가"에서 무한 루프 도는 친구. ㅋㅋㅋ

사실을 말해야 하나요?
그럼 화 낼까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분석남  2012-02-17 18:31:34
공감
(0)
반대
(0)
꼭 둘이가야 하는 공연인가요?
둘이만 가야 한다면 확실히 선을 그어주고 가는게 나을거 같은데...
떠나고 싶은 계절  2012-02-17 18:33:11
공감
(0)
반대
(0)
분석남
워낙 편한 친구였거든요. 10년 넘게.
사실 친구와 공연장도 자주 들락거렸고... 이 친구가 업계에 있어서 초대를 많이 해줬거든요.
이런 반응이 사실 의아스럽기도 하네요.
s아슈쿠림s  2012-02-17 18:33:23
공감
(0)
반대
(0)
저도 별이님 의견에 동의합니다~!! 그냥 편하게~ 농담으로 받아 넘기세요 친구분 기분 나쁘지 않도록~!!
분석남  2012-02-17 18:35:39
공감
(0)
반대
(0)
제 생각은 이래요. 서로 오해할 만한 상황이 생기면 자칫 잘못하다가 친구의 관계까지 깨어질 지도 모르거든요.
친구로써 오래 남기고 싶다면 확실한 가이드 라인을 보여 드리는게 나을듯 하네요.
떠나고 싶은 계절  2012-02-17 18:36:19
공감
(0)
반대
(0)
아슈쿠림
제 세 살짜리 조카 말투인데요, 닉넴이 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
자세히, 말은 하지 말아야겠네요. 대신 만나서 선을 그어야 하거나...
사실 이 친구가 지극히 초식남이라서
정말 아무 생각 없이 친하게 지냈던 것 같아요. ㅠㅠ
s아슈쿠림s  2012-02-17 18:40:47
공감
(0)
반대
(0)
앗;;; 나이 생각도 해야 하는데.. 닉넴이 너무했나요??
그냥..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ㅎㅎㅎㅎㅎ
친구와의 어색함도 피하고 공연도 잘 보세요~!!
떠나고 싶은 계절  2012-02-17 18:43:06
공감
(0)
반대
(0)
아뇨, 제 조카 보고 싶네요. 뭐 사줄까? 그럼 아크림, 아크림 이러는데
이 친구, 되게 여성스러워서 이야기할 때 손을 잡고 이야기할 때도 있었거든요.
만나면 반갑다고 어메리컨 스타일로 안아주고.
아무래도 초식남은 게이친구로 오해했던 것 같아요.
너무 경계 없이 대했다는 ㅠㅠ
떠나고 싶은 계절  2012-02-17 18:50:09
공감
(0)
반대
(0)
네 감사해요. 별이님
전 하루종일 댓글 놀이했으니 ㅠㅠㅠㅠㅠ
이제부터 일 시작하렵니다. 나 미쳤나봐??
분석남  2012-02-17 18:53:45
공감
(0)
반대
(0)
나도 일시작 ㅠ
떠나고 싶은 계절  2012-02-17 18:54:56
공감
(0)
반대
(0)
분석남
푸핫핫 ㅠㅠㅠㅠ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