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ㅎㅎ 아 창피해[25]
by aREs (대한민국/남)  2012-03-10 13:43 공감(0) 반대(5)
오늘 서울역에서 멀리서 오는 모습이 너무 이쁜 ㅎ

말걸어볼까 말까 매우 고민 혹 떠나면 영원히 인연 아니겠지


이런 생각에 말이라도 한번해봐야지 하고 말걸었는데

고개 돌리는데 엥 멀리서 다가올때 그 얼굴이 아닌겁니다.

그래서 말을 이어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 ㅎ

죄송합니다 라고 말하고 사람 잘못 알았다고

할까 순간 조용한 적막이 흐르고

에고 아는 여성분인줄 알았어요. 죄송합니다. 했네요.

멀리서 걸어오는 모습이 너무 이쁘셨는데 가까이서보니
이쁜 외모랑은 전혀 다르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순간 가슴 떨려봤네요. ㅎ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나봐요.

호텔 카운터에 있는 복장 비슷하게 머리 뒤로 묶고
세미정장에 스타킹 신은 모습. ㅎ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이안  2012-03-10 14:52:32
공감
(0)
반대
(0)
ㅎㅎㅎ 그런 용기가 부럽네요.
써니  2012-03-10 15:10:37
공감
(9)
반대
(2)
챙피할게 뭐가 있나요?

지금 아레스님 나이가 몇인데,,
내년이면 40이세요..
40넘어가면 금방 40중반온데요...
지금당장 결혼해도 늦은판국인데,,
이래서 싫고 저래서 싫고,,,ㅠㅠ

저 밑에 글에 남자여우님이 아직 노총각아니라고,,
괜찮다고,,더 좋은 상대 나타날거라니깐,,

기다렸다는 듯이 고맙다고 그렇게 하겠다고 하시는데,,,
참!!

여우의 꼬임에 넘어가시면 안되요.ㅋㅋㅋ
말하자면,"넌 나보다 나이도 어리잖어~
더 골라봐~~ 좋은여자 나타날때까지,,,,"
결국 그런 뜻 아니겠어요?
40넘으면 금방 남자여우님 나이되세요..

그때까지도 삼초녀 찾으실건가요?


써니  2012-03-10 15:22:43
공감
(10)
반대
(3)
좀 더 냉정하게 말씀드릴게요..

세상엔 의사라는 직업만 좋은 직업 아닙니다..
여성들이 전부 의사만을 좋아하지도 않고,찾는 것도 아니구요...
다양한 직군에 실력있는 엘리트 남성들이 많은데,,,

이쁘고,몸매 좋고 조건 좋은 삼초녀가 왜 아레스님을 좋아해야 할까요?

솔직히 아레스님은 나이많은 의사에 외모 또한 훈남도 아니거든요...

나이많은 곰돌이 상 중년남자일 뿐이거든요...

가만히 생각해 보세요..

매력있는 그녀가 나를 좋아할까? 하구요..

아니면, 매력있는 그녀가 나를 남자로 생각했던가? 하구요...

빨리 결정하셔야 할거에요~~

40 넘기지 않을려면요..


써니  2012-03-10 15:36:03
공감
(5)
반대
(3)
나이 많은 남자들 중에 줒대없는 남자들이 꽤 있더군요...

남 얘기에 이리 쏠리고 저리 쏠리고, 중심이 없어요..

왔다리 갔다리,,,

부모님이 반대해서 파혼했어~
친구들이 반대해서 헤어졌어~

뭐 이런 말같지도 않는 변명을 하며 모든 결정을 타인에 의해 종속되더군요..
이런 사람이 큰일을 할 수 있을까요?
2인자밖게 안되겠죠...
참 한심하던데,,,

물론 아레스님이 그렇다는건 아니구요..^^
써니  2012-03-10 15:54:44
공감
(8)
반대
(3)
본인은 나이도 많고 인물도 잘생긴것도 아니고,,그렇다고 세련되게 사는 남자도 아닌데,,,

어떻게 다 갖춘 여자를 얻을 수 있을까요?


말 그대로 지나친 욕심아닌가요?

다 갖춘 여성은 아레스님을 좋아하지 않아요...
써니  2012-03-10 16:06:16
공감
(6)
반대
(3)
아레스님이 원하는 조건이

나이(삼초녀)

얼굴 굿

몸매 굿

무난한 성격(하지만, 내가 이해하면 그걸로 ok)

이런거 같은데,,,

이 세가지만 갖추워도 원하는 이성상 70%이상은 될거라 생각해요.

그럼 결혼하시는데 충분해요..

나머진 버리세요..

어쩌면, 이 세가지 조건을 갖춘 이성을 만나도 내여자 만들긴 힘들다는 거죠...

나를 바꾸지 않고 변화지 않고서는 불가능할 겁니다...

왜냐구요?

여성이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남자에게 바라거든요..

그렇지 않으면,,,

내년에도 후년에도 병원에서 보톡스 맞아가며 10년 넘게 여기서 댓글이나 쓰면서 사실거에요...
써니  2012-03-10 16:10:27
공감
(0)
반대
(0)
맞춤법 수정....

갖추워도->갖춰도

변화지-> 변하지

바라거든요-> 바라는게 많거든요..
aREs  2012-03-10 16:23:43
공감
(0)
반대
(0)
예 버려야죠. ㅎ
다음주 기대해요.
써니  2012-03-10 16:32:48
공감
(4)
반대
(0)
전문대졸업도 여자학력으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그런 여성중에 머리좋고 똑똑한 여성 있어요...

부족한 학력 편입해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구요...

여자가 이쁘면 아레스님이 시키시면 되구요..

선택의 폭을 좀 넓게 잡으세요...

그럼 만날 확률이 높아질거에요..ㅎㅎ
남자  2012-03-10 16:37:21
공감
(7)
반대
(6)
써니님, 남의 개인사에 넘 흥분하시면서 참견하시는건아닌지싶네요.
아레스님을 굳이 깎아내리면서 이런식의연속댓글은 조언수준을 넘어선거같네요.
아레스님이 써니님보고 이래라저래라했나요?
써니님은 비단 이번댓글만이 아니더라도 아래스님글에 매번 댓글다시면서 과도한관심을보이시더군요.
써니님은 아레스님한테 참견하실여유가되시나요?
제가볼땐 아레스님이 써니님보단 결혼시장에서 훨씬유리하고 여유있습니다.
오지랖넓게 남의 연애사에 과도한참견은 자제하시는게좋을듯싶네요.^^
써니  2012-03-10 16:49:36
공감
(1)
반대
(2)
흥분 안했는데,,,

연애 한번 해 보지 못한 분이라 안타까워서 그럽니다.

왜 제 연애사업이 궁금하신가요? ㅎㅎ

여기에 광고하지 않고 알아서 잘 하고 있네요.

aREs  2012-03-10 16:53:04
공감
(0)
반대
(0)
세명 사겨봤는데요 . ㅎ
남자  2012-03-10 17:02:25
공감
(3)
반대
(4)
써니님의 연속된 7개의 댓글은 전부 조언을 빙자한 과도한간섭,참견으로보이네요.
전부 아레스님을 진정으로 걱정해주는척하면서 아레스님 조건을 희석하고 비하하는내용이구요.
근데 써니님이 아레스님을 잘아신다고 생각하나봐요?
너무나 확신에차서 아레스님을 평가하고 깎아내리는거 같습니다.
써니  2012-03-10 17:03:30
공감
(2)
반대
(2)
키스도 못 해 봤다면서요? ㅎㅎ

사실,,아레스님은 질문도 많찮아요...

누구 한사람 속시원하게 답해 주는 분 안 계신거 같아서요..

제 말을 기분 나쁘겐 생각하진 마세요...

매일 똑같은 헛된 만남만 갖고 계시니 좀 답답해서요..^^

써니  2012-03-10 17:06:47
공감
(3)
반대
(2)
아참! 키스는 해 봤다고 했나?

잠자리를 안해봤다고 했나?ㅋㅋ

암튼,,, 언능 연애하셨으면 합니다...

아레스님은 절 오해 안하실거라고 믿어요...^^
aREs  2012-03-10 19:47:41
공감
(0)
반대
(3)
키스는 지치고지치고 지칠때까지 해봤죠.
샘들이랑 수다 떠드는 마음에 들면 그냥 말 걸어보라네요.

외모도 괜찮아서 웬만하면 연락올거라고요.
하트뿅뿅  2012-03-10 20:47:25
공감
(5)
반대
(1)
제가 볼땐 써니님 흥분한게 아니라 어머니의 마음으로 아레스님 현실을 직시하게 하는 정확한 조언 같은데요.

사실... 아레스님 어머님 이야기 듣고 많이 걱정되더군요.. 현실을 잘 모르는.. 너무 순수하다면 순수한..

그래서 써니님도 걱정되셔서 저런 말씀 하신듯.
..  2012-03-10 21:54:59
공감
(6)
반대
(0)
중년 곰돌이상..~ 빵터짐...!!

써니님 글 .. 날카로우신대요~


스치듯 안녕  2012-03-11 00:12:57
공감
(0)
반대
(0)
곰돌이??
에구 나름 게시판 글보고 추론한 가정의학과 의사분을 아레스님이라 생각했는뎁;;
아니었나보당ㅋㅋㅋㅋ
행복행운사랑  2012-03-11 03:20:24
공감
(2)
반대
(0)
써니님 말씀에 300%공감입니다..틀린말씀하나도 없으시네요..저도 대충 검색해보니 어떤분인지 알겠더군요..중년의 곰돌이상에....유부남이 말건다고 아가씨가 기분 나빠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REs  2012-03-11 09:48:41
공감
(0)
반대
(0)
어 ..저 그때 하루열었는데 다 보신건가요?

최근에 다른분 조회하신것 아닌가?요
빙호추월  2012-03-12 08:39:41
공감
(0)
반대
(0)
중년 곰돌이.....ㅋㅋㅋㅋㅋ 참으로 적절한 표현이십니다. 아... 웃겨..ㅋㅋ
딸기쥬스  2012-03-16 09:43:40
공감
(0)
반대
(0)
중년 곰돌이 바로 그게 정답인데 아직도 모르고 있다. ㅋㅋㅋㅋㅋ
딸기쥬스  2012-03-16 09:44:09
공감
(0)
반대
(0)
본인 얼굴은 뭐 그리 후광이 비치는 얼굴인줄 아나봐. 그냥 아저씨인 것을
딸기쥬스  2012-03-16 09:44:40
공감
(0)
반대
(0)
그러면서 깔 꺼 없으면 남 학력이나 얼굴 가지고 까대고 말야.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