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화이트데이 선물[33]
by 분석남 (대한민국/남)  2012-03-14 12:41 공감(0) 반대(3)
솔직히 화이트 데이, 발렌타인 데이 이런거 개인적으로 상술이여서 정말 싫어하는데요.

여친이 자꾸 뭔가를 기대합니다.

그래서 평소에 해주고 싶었던 악세사리를 사줄까 합니다.

근데... 만약에 악세사리를 사도, 초콜렛은 추가로 사줘야 하는게 맞죠?

아니면 악세사리만 주고 끝나도 될까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써니  2012-03-14 12:58:39
공감
(0)
반대
(0)
초콜렛 대신 근사한 저녁식사가 좋겠네요..

여친에게 말하세요~ 우리 상술에 넘어가지 말자고,,,

근데, 악세사리는 어디걸로 사줄건데요?
써니  2012-03-14 13:00:07
공감
(0)
반대
(0)
그러게~~~
항상 마지 못해서 해주는거 같다는,,,
분석남  2012-03-14 13:20:33
공감
(0)
반대
(2)
솔직히 생일 선물 사준지도 얼마 안되었거든요....
사주기 싫어서가 아니라, 적정한 선이 있지 않나 싶어서요...
브랜드는 비싼게 아닙니다.
떠나고 싶은 계절  2012-03-14 13:26:54
공감
(4)
반대
(0)
분석남: "지금 제 여친이랑 스킨쉽에 문제가 있습니다.... 안한지 두달 넘었구요."

그래서 자꾸 선물에 대해 부담을 느끼시나본데,
마음 가시는데로 하시는게 정답이지 않을까요?
낭자  2012-03-14 13:28:27
공감
(0)
반대
(0)
저는 남친이...자기가 만든 상자에 과자+초콜렛+껌+사탕 다양하게 넣고 중간에 백금 반지 하나 넣어놨던데요..
오늘은 오빠가 단체 모임이 있어서 못만나고 어제 받았는데,
프로포즈 받은 기분이었어요.
근데 너무 웃긴건 어제 제가 그 상자 열어보고 "이 중에 내가 젤 좋아할거 같은게 뭐야?"라고 타이밍 좋게 물어봤다는거...ㅋㅋ
나는 닥터유 씨리얼바 보고 말한건데..ㅋㅋㅋ
분석남  2012-03-14 13:33:40
공감
(0)
반대
(2)
계절 / 부담을 느끼는게 아니라요.
1. 전 개인적으로 화이트데이, 발렌타인 데이, 빼빼로 데이 같은 상술에 넘어가고 싶지 않구요.
2. 2주 전에 생일이라서 생일선물도 해줬습니다. 악세사리면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분석남  2012-03-14 13:33:55
공감
(0)
반대
(0)
낭자 / 축하드려요~ 한동안 안보이시더니.... ㅎㅎ
행복남  2012-03-14 13:51:08
공감
(0)
반대
(0)
분석남님/ 요즘 업무에 약간 여유가 생기셧나바요~ ㅎㅎ 글이 엄청 자주 올라오네요~ ㅋ

낭자님/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다 제가 사진을 봐드린 행운이라고 생각을 ^^ㅋㅋㅋ
분석남  2012-03-14 13:54:30
공감
(0)
반대
(0)
음... 여유는 생겼는데 퇴근시간은 같다는 ㅠㅠ
남자여우  2012-03-14 14:00:19
공감
(0)
반대
(0)
초코렛 사러 가는 거 귀찮기는 한데 그래도 약간만 귀찮으면 여친이 좋아하시겠죠?
분석남  2012-03-14 14:21:03
공감
(0)
반대
(1)
저는 악세사리 뭘 살까 고민이에요~
물어보면 100% 커플링 하자고 할건데... 걍 반지나 맞출까 생각중
우리함께같이  2012-03-14 14:23:15
공감
(0)
반대
(0)
분석남님 여친분과결혼생각은 없으시지만 챙길건 다 챙기시네요~전 남자친구없는 친구랑 저녁이나 같이먹어야겠네여.
분석남  2012-03-14 14:24:50
공감
(0)
반대
(1)
우리 / 결혼생각이 없다고 하지 않았고, 고민이 된다고 했습니다. 커플링은 여친이 하자고 계속 졸라서 할까 생각중인겁니다.
떠나고 싶은 계절  2012-03-14 14:26:05
공감
(1)
반대
(0)
분석남님이 더 잘 아시잖아요.
연인일 때도 속궁합이 안 맞는데, 하물며 결혼생활은...
행복남  2012-03-14 14:28:42
공감
(0)
반대
(0)
분석남님 속궁합 중요시 생각하시는데 안 맞으면 두고두고 머리에 남을거에요.. 잘 극복하시길~

′안 한지 두달′ 이라고 하신거 보니 지금 여친분을 두고 하신 말씀같은데 갑자기 어떤 이유로 중단이 된거면 힘드시겠어요. ㅠㅠ
우리함께같이  2012-03-14 14:28:42
공감
(0)
반대
(0)
ㅋㅋㅋ
낭자  2012-03-14 14:32:24
공감
(0)
반대
(1)
분석남님 ㅋ지금 남친은 게임에서 만났어요 와우길드 오빠ㅋ
커플링고고^^
분석남  2012-03-14 14:36:44
공감
(0)
반대
(0)
와우길드 오빠 대박~ ㅋㅋㅋ
낭자님 장난하삼? 지금 코빅 피씨방으로 모이삼 ㅋㅋ
커플링 사쥬세욤~~
이런 시나리오? ㅎㅎ
행복남  2012-03-14 14:39:09
공감
(0)
반대
(0)
헐 와우길드 오빠 ㅋㅋ
공장출신인가욤? 호드? 얼라? ㅎㅎㅎ 마이크잡으시는 분일듯 ㅋㅋ
낭자  2012-03-14 14:47:02
공감
(0)
반대
(0)
아니요 말없이 보석깎아주시던분ㅋ
그당시엔 호드였어요ㅋ
맨날 길챗창엔 "낭자야 그쪽아니야 ~나 잘따라와"가 난무했죠
갑자기 와우하고 싶어지네요
낭자  2012-03-14 14:48:10
공감
(0)
반대
(0)
코빅피씨방은 또 뭐래요ㅋ
분석남  2012-03-14 15:06:17
공감
(0)
반대
(0)
코미디빅리그 안보시나보네요~ ㅎㅎㅎ
꼭 보세요~
분석남  2012-03-14 15:06:51
공감
(0)
반대
(1)
결국 여친한테 기타 사주기로 했어요.
기타 사서 같이 배우기로 (실제로는 내가 거의 가르쳐줘야 할듯 ㅎㅎ)
행복남  2012-03-14 15:09:57
공감
(0)
반대
(0)
아놔... 이제 남자들 보세찍어야 겟군요 ㅋㅋㅋ 저도 과거 한 와우했는데 공대커플 많았어요 ㅡㅡ; 속도위반해서 결혼한 애가 아직도 기억이 나는군요 ㅋㅋㅋ
낭자  2012-03-14 15:16:00
공감
(0)
반대
(0)
티비를 거의안봐서요ㅋ저는 티비 볼시간에 소설책읽는걸 좋아해서요ㅡㅡ
기타라 좋겠다 저는 손꼬락이 짧아서ㅋ저는 남친한테 스케이트보드타는거 가르쳐주기로 했는뎅ㅋ
늙어서 잘되려나ㅡㅡㅋ
행복남님~같이 공대뛰어보고싶네요ㅋ저는 신기전문ㅋ
노동부 설명회와서 계속 놀구있음ㅡㅡㅋ
행복남  2012-03-14 15:18:57
공감
(0)
반대
(0)
신기 ㅋㅋㅋ 맨탱 전문 힐러로서.. 아차 하는순간 공대를 전멸시켜 욕먹기 딱 좋은 직업이죠 ㅠ

노동부 어떤설명회오셨는데요? ㅋ
딸기쥬스  2012-03-14 15:20:03
공감
(0)
반대
(0)
떠나고 싶은 계절님 의견 정말 공감이예요^^
낭자  2012-03-14 15:23:49
공감
(0)
반대
(0)
별쓸데없는 설명회에요 다 아는거ㅋ
저 첨에 빛봉 천떼기한테 꽂아놨었다능ㄷㄷ
그래도 남친이 힐러였어서 전멸은 없었음ㅋ
신기인 제가 찬바닥에 누워도 전세에 무리가 없었....
일 많은데 시간 아까워요ㅠㅠ
오늘은 야근확정!
행복남  2012-03-14 15:26:58
공감
(0)
반대
(0)
저도 떠나고 싶은 계절님 의견 공감 ㅠㅠ 더 나아지는 경우는 잘 없드라구요 ㅠ

낭자// 헐 야근 ㅠㅠ 야근이 세상에서 젤 싫다는... 블러드키고 쿨기 다 돌리면 잘하면 시간될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떠나고 싶은 계절  2012-03-14 16:28:29
공감
(0)
반대
(0)
저 오늘 공감 촘 먹나요? ㅎㅎ
행복남  2012-03-14 16:36:34
공감
(1)
반대
(0)
이미 배 터지심 ㅋ
분홍머리띠  2012-03-14 16:58:49
공감
(5)
반대
(0)
속궁합 잘 안맞다고 푸념하는 남성분들은 본인 기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디다.
분석남  2012-03-14 19:09:13
공감
(0)
반대
(2)
분홍 / 제 경우는 아니에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