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웨딩드레스..[17]
by 태권브이 (대한민국/여)  2012-03-29 01:43 공감(0) 반대(0)
내 평생 웨딩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을까..했었는데..

하늘님이 저에게 구세주를 내려 보내주셨네요~

인연은 따로 있다..는 그 상투적인말..정말 싫었는데..

정말 맞네요..인연은 정말 따로 있는거 같아요..


저..완전 재수 없는 女 였어요..

티는 안냈지만..키보고 인물보고 필따지고..능력보고..집안보고..심지어 그부모까지도 봤으니..

말 다했죠..

주제도 모르고 눈만 높았던 제에게 하늘에서 선물이 "뚝"떨어진 순간..

아무것도 정말 아무것도 안보이게 되더군요..ㅎㅎ

참 신기하게도 그렇게 되네요~

요즘..대학1학때로 돌아간 기분이예요..

그 열정이 다시 살아난 기분..ㅋ

행복이란건 정말 머였는지..마음속까지 전해지는 미소가 머였는지..

잊고 살았는데..

제게도 이런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요즘이 참 행복하네요~


그토록 바라던..명동성당에서 결혼식 합니다~

일년 남짓 선우에 있으면서..

웃고..상처도 받고..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지금은 다 추억이란 단어로 일축하고 싶네요..

게시판에서 말동무해줬던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Nothing Better~  2012-03-29 02:04:45
공감
(0)
반대
(0)
꺄오~ 태권브이님~
결혼 완~~~~전 축하드려용~!!!
많이 행복해 보이셔서 너무 보기 좋네용~*^^*

웨딩드레스를 입은 태권브이라..
왠지 아름답고 튼~~튼한 모습이실듯~ㅋㅋ

멋진 짝꿍을 만나신 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당~!!! *^^*


호돌이  2012-03-29 02:12:43
공감
(0)
반대
(0)
축하드려요^^. 갑작스럽네요 ㅎㅎ.
별다방  2012-03-29 02:54:30
공감
(0)
반대
(0)
아무리 조건 따져도 역시 제눈에 안경, 콩깍지가 정답...ㅎㅎ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
green tea  2012-03-29 07:35:29
공감
(0)
반대
(0)
개인적으로 예전에 올리시던 태권브이님 글 재미있어서 좋아했는데 떠나신다니 조금 아쉽긴 하지만 너무 축하드려요 ^^
역시 자기 인연은 따로있는거 같아요..그리고 글 속에서 정말 행복한 기분이 느껴져서 보기 좋고 부럽네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
실비아  2012-03-29 08:42:52
공감
(0)
반대
(0)
와우~ 3월에 올라오는 결혼 소식, 매우 희망적이어서 좋군요.
행복하세요~^*^
보헤미안  2012-03-29 08:51:57
공감
(0)
반대
(0)
태권브이님~~~~축하 빵빵빵 드려요^^

대화명 봬면 미인에 씩씩하시고 의로우신 분ㅎㅎㅎ 일거라고 혼자 이미지 그렸었는데 ^^

좋은 일 축하드리고요~ 행복하게 아주 잘 사실 것 같습니다~~~

요즘 만나는 분이 작은 상처가 나서 걱정이 돼 아침부터 댓글 보러 들어 와 봤는데 좋은 글 보네요

저도 빨리 이런 글 올릴 수 있길 바라요 :)
태양금  2012-03-29 08:54:52
공감
(1)
반대
(0)
ㅋㅋㅋㅋ 봐요! 이런날 온다니까! ㅋㅋㅋㅋ
태권브이 동생 행복하세요! 추카추카~~~!
푸른바다전설  2012-03-29 09:19:00
공감
(0)
반대
(0)
브이님 드뎌 가시네요 ㅋ 축하드립니닼ㅋ연락이 뜸한 이유가있으셨군요 ㅋ
떠나고 싶은 계절  2012-03-29 09:40:24
공감
(0)
반대
(0)
저도 언젠가, 짠 하고 이런 글 올릴 날, 있겠죠 ㅠㅠ
주룩주룩.. 기쁨의 눈물 흘려드립니다.
저도 희망을 가질래요~ 행복하세요, 브이님!!
행복남  2012-03-29 09:49:28
공감
(0)
반대
(0)
아싸~ 태권브이님~ 축하드립니다. ㅎㅎ

행복하게 잘 사실것같아요~ ^^
오늘도맑음  2012-03-29 09:58:17
공감
(0)
반대
(0)
아.. 태권브이님 너무 축하드려요^_^*

출근버스타고 오다보면 항상 웨딩샵을 지나는데..
요즘 유독.. 웨딩샵보면.. 나도 입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ㅠㅠ
태권브이님 소식 들으니.. 저도 희망을..!!^^
저도 올초에 나쁜여자 흉내 냈었는데..지금 엄청 후회 중이에요.
그냥.. 그 사람 만한 사람 다시 나타나 나 좋다 해주면 좋겠다 싶네요..

태권브이님 앞날에~~ 핑크빛 가득한 행복만 넘쳐나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태권브이  2012-03-29 12:49:28
공감
(0)
반대
(0)
아~축하해주신 이쁜님들 감사합니다~
이뿌게 연애 잘 하다가 결혼 잘 할께요..
내조의 여왕 함 되어볼라구요~

우리함께같이  2012-03-29 14:42:48
공감
(0)
반대
(0)
태권브이님 완전부럽네요.저두 내조의 여왕될 수 있는데;;
불꽃연애  2012-03-29 16:19:55
공감
(0)
반대
(0)
봄이라 그런지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리네요..^^축하드려요
댄스걸  2012-03-29 23:05:10
공감
(0)
반대
(0)
축하드립니다~~~
햇살가득  2012-03-30 22:10:01
공감
(0)
반대
(0)
성당에서 결혼 하시네요 ^^ 축하해요 . 남친은 같은 종교인가요 ?
반짝반짝  2012-03-31 18:03:07
공감
(0)
반대
(0)
헐~태권브이 언니님!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브이 언니 님께서 방황하시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너무 잘 되었습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