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봄바람 살랑살랑...[8]
by 호계동빨간자전거 (대한민국/남)  2012-04-15 16:14 공감(1) 반대(0)
지난 겨울 당차게 다이어트 하겠노라고 게시판에 글을 올렸었어요.

동네 헬쓰장 석달! 끊고 열심히 뎅겼습니다.

12월 초에 끊어서 약 3주 잘 나가다 감기 걸리는 바람에

살을 빼겠다는 청운의 꿈을 동네 개한테 던져버리고... ㅡ,.ㅡ 겨우내 잘 먹고 잘 살았습니다.



오늘 봄을 맞이하여 결혼식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정장 바지 하나를 미리 며칠전에 좀 늘여놨습니다. 지난 겨울 실수를 만회코자...

바지는 문제가 안되었는데...

뜻하지 않게 와이샤스가 문제가 되네요.

와이샤스를 걸치고 밑에서부터 오름차순으로 하나씩 채우는데

어랏 목이... 목이... 워메... ㅠ.ㅠ

체했을 때 손가락 따기위해 실을 감은 느낌이랄까? 숨쉬기 어려운 아주 산뜻한...

다급한 마음에... 그리고 왜 또 이러나하는 마음에 엄마를 불렀습니다.

"엄마!! 내 와이샤스 삶아 빨았어? 얘, 왜 이렇게 쫄았지?? ㅡㅡa"

저희 어머니께서 아주 한심하다는 듯 저를 쳐다 보시더군요.

이번달에도 결혼식이 굴비 엮이듯 있는데... 쿠우우우... 엄한데 돈을 써야 하는군요.


.......................................


어제 여기 회원분 한분 뵈었습니다... 헤어지고 연락두절 해버리시네요. 캬오.. ㅠ.ㅠ

와이샤스에 연락두절에 우울한 하루네요.

아는 형님이 버리고 버리다 보면 남는게 인연이다라고 했는데 버릴 카드도 없지만 만나는 것도 힘드네요. ㅎ

그래도!! 다시 찾아봐야겠지요? ㅎㅎ

여러분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즐거운" 월요일을 기다립시다~ ^^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떠나고 싶은 계절  2012-04-15 16:22:30
공감
(0)
반대
(0)
푸하하하 유쾌한 분이시군요. 아마 곧 결혼하실듯.
호계동빨간자전거  2012-04-15 17:08:07
공감
(0)
반대
(0)
떠나고 싶은 계절 - 올해는 어쨌든 가자! -- 요게 제 목표입니다. ^^
꿈을현실로♥  2012-04-15 17:43:11
공감
(0)
반대
(0)
재미있는 분같네요 덕분에 웃었습니당ㅎㅎ
호계동 사시나봐요?
호계동빨간자전거  2012-04-15 18:11:17
공감
(0)
반대
(0)
꿈을현실로 - 호계동 주민 맞습니다~ ^^ 제 자랑이지만 재밌다는 얘긴 종종 듣습니다. 얼굴만 받쳐줬으면 벌써 장가 갔을텐데... 아하하 -_-;
빛소리  2012-04-16 00:17:29
공감
(0)
반대
(0)
호계동자전거님 글 읽고 기분 좋게 웃고 갑니다.^^
감사~~^^
우리처음만난날  2012-04-16 00:30:07
공감
(0)
반대
(0)
ㅋㅋ 진짜 재밌으시네요! 결혼식이 굴비 엮이듯 있다니 ㅋㅋㅋ 아우ㅋㅋㅋ
호계동빨간자전거  2012-04-16 09:26:50
공감
(0)
반대
(0)
빛소리 - 별글 아닌데... 송구합니다. ㅎㅎ 칭찬해주셨으니 복 받으실거에요~~ ^^
호계동빨간자전거  2012-04-16 09:32:01
공감
(0)
반대
(0)
우리처음만난날 - 제법 괜찮은 표현 잘 찾아보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