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피트니스센터 여직원[10]
by 동물의왕국 (대한민국/남)  2012-05-15 21:16 공감(0) 반대(1)
제가 특별히 운동은 안하지만...^^

지나다니다 보면...

피트니스센터 프론트데스크에 있는 여직원들은 다들 인물보고 뽑나봐요...

하나같이 이쁜 여직원 들이 많네요...

다른 분들도 그렇게 느끼 시는분 계신가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남자112  2012-05-15 21:28:04
공감
(0)
반대
(1)
ㅋㅋㅋ 필드에 정말 이쁜 분들 많죠. 가입하면 좋을건데 왜 하겠어요? 그냥 있어도 여기저기서 시간 내달라고 할텐데...
내님은 어디에  2012-05-16 01:24:25
공감
(0)
반대
(0)
왜 그러겟어요, 운동하고 항상 자기괄리가 철저하니 이쀼죠,, 아주 심하게 못생기지 않은이상 운동 꾸준히 하고 음식 조절 하는 사람치고 피부 나뿌고 뚱뚱하고 매력 없는 사람 아마 없을껄요
내님은 어디에  2012-05-16 01:30:44
공감
(1)
반대
(0)
남자 헬스트레이너 치고 못생기고 뚱뚱한 사람 봣나요??? 같은 이치 입니다. 나 전에 한번 헬스트레이너 만난 적 잇엇는데 우왕~~ 나 완전 첫눈에 뿅갓엇습니다 . 꼭 아이돌 같앗어요. 같이 잇는동안 어찌나 황홀하던지 몸이좋고 피부가 좋아가 구런가 꽤 매력 잇더라규요. 헤어지고 한동안 보고싶어 미치는 줄 알앗습니다. 그런느낌 언제나 또 올까요 아잉~~ ㅠ, ㅠ
내님은 어디에  2012-05-16 03:40:06
공감
(1)
반대
(0)
미인은 심지어 길거리 에서 대쉬 하는 남자들도 잇어요 ... 물론 위험하긴 하지만 그래서 자기가 잘난줄 알고 남자 한개도 안아쉬워 해요 .비싼돈 내고 결정사 까지 안오죠 남자들이 줄을 서는데
세븐  2012-05-16 10:28:42
공감
(0)
반대
(0)
당연히 인물보고 뽑죠. 그게 역할인데,,
에네마의 여왕  2012-05-16 12:40:33
공감
(0)
반대
(2)
그여자분 이쁜거 말고는..머 그냥 몇번 만나고 사귀는거야 좋죠
하지만 그 이상은...답답 할겁니다 얼굴만 보고도 만족한다면 모르겠지만
내님은 어디에  2012-05-16 12:50:30
공감
(3)
반대
(0)
에네마님... 무조건 미인이라서 맹하고 답답하단 법 없습니다. 아, 물론 완벽한 사람 없습니다. 근데 이뿌고 성격좋고 기본상식도 있는 멋진여성 들도 많습니다. 문젠 그런 여자들이 나이에 비해 미혼이거나 남친이 없다면 눈이 넘 높아가 연애, 결혼 안하는 거쥐.. 에네마님 기준에서 말씀하지 마십쇼!! 지금 이쁜여자 질투하고 시기 하십니까
내님은 어디에  2012-05-16 12:56:26
공감
(3)
반대
(0)
내가 봤을떈 못생기고 뚱뚱한 애들이 성격도 꽁하니 안좋고, 맹하던데... 대체적으로 외모도 예쁜애들이 성격도 밝고 시원시원 하더라구요. 주변서 하도 대접을 받아서리.. 반면 안이쁜애덜은 항상 남자한테 퇴짜맞고 대접을 못받으니 성격이 삐뚤어지고 내성적이던데...
에네마의 여왕  2012-05-16 17:47:58
공감
(0)
반대
(1)
내님은 보시길...누구 김태희 같은여자랑 비교한건가요 ㅋㅋㅋㅋ 피트니스센터 프론트에 있는 여자 직원인데 얼굴 이쁘다고 한거잖아
김태희 같은여자야 이쁘고 똑똑하지 .비교대상을 잘봐야지 어디서 근무하는지 똑똑하고 이쁜데 프론트 데스크 있는여자가
과연 얼마나될까 그리고 솔까마...외모 괜찮은데 성격좋고 직업좋고 똑똑한 여자 남자 잘 없음 우리나라에서 잴 이쁘다는텐 프로 아가씨 만나봤남??응?? 걔들이 정말 성격좋고 시원시원할까 ㅋㅋㅋ
죽어도 김태희  2012-05-16 19:00:45
공감
(2)
반대
(0)
네, 김태희? 저 부르셨어요?ㅎㅎ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