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지웁니다. 답변 감사합니다[12]
by 댄스걸 (대한민국/여)  2012-07-16 19:07 공감(1) 반대(1)
지웁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죽어도 김태희  2012-07-16 20:06:31
공감
(0)
반대
(0)
상대가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는다는 건 상대방과의 데이트를 위해 나의 시간을 기꺼이 내고 신중하게 데이트코스와 그날의 의상을 선택하고 상대에게 나를 잘 보이기 위해 이것 저것을 신경쓰고 싶은 생각이 없다는 것. 이는 둘만의 데이트가 설레거나 재미없기 때문에 종종 다른 약속들과 겹침에 있어 우리의 데이트는 쉽게 기회비용으로 내쳐질 가능성이 크겠죠. 혹시 ′신사의 품격′ 보시나요? 4인 4색의 캐릭터! 그중 단 한 명과만 낭만적인 데이트 기회가 있다면 누구를 선택하시겠어요? 그분을 제외한 나머지 분들은 그저 핸섬하고 나이스한 남성일뿐 님에게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는다는 거죠.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는다고 해서 예쁘지 않거나 매력이 없다는 건 결코 아니에요. 남녀의 화학에네르기가 아무하고나 막 펑펑 반응할 순 없잖아요. 그저 님하고 안 맞았을 뿐이어요.
빌리보이  2012-07-16 22:18:44
공감
(0)
반대
(0)
저두 똑같은 경험 있는데요
괜히 오기 부릴필요두 없고 걍 무시해버리세요 그런 말들
그냥 주선자 한테 하는 핑계일뿐
k  2012-07-16 22:32:04
공감
(0)
반대
(0)
본인이 직접 들으신게 아니시면 와전된 것 일 수도 있습니다.
너무 우울해 하진마세요.. ^^
男:理性(이성)적이지(感性적이란 의미) 않으신거 같다.
전달자:異性(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는데요...
댄스걸:헐......
직접 한번(만나거나,통화로)들으시는게, 최선일 듯 합니다.
남녀 사이에 그것도 초기에는 말끝 한마디로 오해가 갈 수 있으니까요.
muse  2012-07-16 22:53:07
공감
(1)
반대
(0)
저도 똑같은 경험 있는데요 ㅎㅎ;; 전 남자라 그런지 그래도 만나자고 들이대서 결국 좀 만났었는데 그렇게 만나니 별로 좋지 않더군요
베릴  2012-07-16 23:51:07
공감
(0)
반대
(0)
그냥 거절의 의미를 둘러대신것 같은데요..
아하  2012-07-17 00:22:49
공감
(0)
반대
(0)
나이 알고 나왔으면서 나이가 많다고 하는 것보다는 낫네요.
댄스걸  2012-07-17 00:30:39
공감
(0)
반대
(0)
처음에요 ㅠㅠ이성이 아니다라는말. 듣는거 ㅠㅠ
아하  2012-07-17 00:39:09
공감
(1)
반대
(0)
남자들은 첫눈에 아니면 계속 아닌듯 해요..
여자들은 첫눈에 아니여도 볼수록 달리 보기도 하지만..
정군  2012-07-17 08:59:41
공감
(0)
반대
(0)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는다거나..맘에 안들다거나...거절당하는 것은 매한가지이니...걍 넘기세요...여기가 그렇잖아요...
댄스걸  2012-07-17 11:32:27
공감
(0)
반대
(0)
여기서 만난 사람은 아니에요. 여기서 만났다면 이런 글 여기에 올리지 않았겠죠. ㅠㅠ
아름다운이별  2012-07-17 11:56:39
공감
(0)
반대
(0)
사람은 좋은데 ....먼가 끌리거나 호감이 가거나 다시 보고싶은 생각이 안드는게 이성으로 안느껴지는거죠
그냥 패스하세요 ㅋ 본인이 안이뻐 그런건 아닐겁니다 저도 그런소리 들을때 있어요 좋은분인데
느낌이 안온다느 ㅋㅋ
정군  2012-07-17 12:41:05
공감
(0)
반대
(0)
여기가 아니다...흠....그렇군요...어찌되었든...마음 접고 새로운 분 만나시는게 제일일 듯 합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