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어떤 사람이 호감이 더 가나요?[14]
by patrick (대한민국/남)  2012-09-03 17:40 공감(2) 반대(0)
여성분들에게 묻습니다.
1. 전문직 (의사) 돈은 없고 지방 출신에 큰 병원의 월급쟁이 의사
2. 대기업 다니는 엘리트지만 자기시간이 전혀 없는 사람, 재산은 그럭저럭 30억
3. 중소기업을 다니지만 여가를 즐기는 사람, 재산은 약 300억
4. 전문직 (의사) 이고 작은 병원에 월급의사, 재산은 30억
5. 법조계에서 종사하는 평범한 남
6. 마음 엄청 착하고 남을 배려하며 자기 여인만을 평생 아끼고 사랑하고 손을 잡아주는 따듯한 싸이 스타일
7. 잘생기고 착하고 자기여인을 목숨같이 사랑하고 잘생긴 스타일
8. 마지막 스타일에 재산 100억

호감이 가는 순서로 골라주세요. ^^;
물론 익명으로 부탁 드립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세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분석남  2012-09-03 17:42:58
공감
(1)
반대
(0)
남자인 저라면 당연히 3번이겠지만,
전문직을 좋아하는 여자분들이라면, 1,4,5번을 좋아할듯....
근데 12345는 직업 또는 자산관련이고, 678은 갑자기 성격과 외모가 섞였는데.... 고르기 애매할듯...
patrick  2012-09-03 17:52:16
공감
(2)
반대
(0)
그냥 재미삼아 올린것이니 재미로만 보세요. ^^;
초심  2012-09-03 18:00:01
공감
(1)
반대
(1)
여성에게 묻는데 답 해도 되려나..ㅎ

당연 8번 아닌가요 ㅎㅎ
잘생기고 착하고 목숨같이 사랑하면서 재산이 100억이면..
직업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듯..
사랑이 최고!  2012-09-03 18:25:49
공감
(4)
반대
(5)
그런데 나이를 올려주셨으면 더 좋았을텐데~~~~ㅠㅠ
모두 전부 조건은 좋습니다.
허나 아무리 돈 많고 조건이 좋다 하더라도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면 모든 여성들은 싫다고 할겁니다.
젊음은 돈보다 휠씬 가능성 있는 무엇과도 바꿀수 없습니다.
남자가 아무리 돈 많지만 나이 차이가 10살 정도 난다면
현실적으로 여자30에 남편은 40대~~ㅠㅠ
젊음은 다시 돌아오질 않죠!!
그래서 연예인들 12살 띠동갑하고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말 나라를 구했거나 아님 진정한 능력남입니다.
결혼하면 두사람에겐 나이란 숫자에 불과 하지만
결혼 전에는 아무리 능력남이어도 대학 여대생에겐 아저씨로 보입니다.
전문직인 분들 참한 여대생에게 프로포즈해서 결혼 한다면 그분이 진정 능력남임을 인정!!
30대 노처녀에게 프로포즈해서 결혼에 골인하면 평범
연상 3살이상 여자분과 결혼하면 여자분이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을 것이고 능력녀로 인정합니다!!
자운  2012-09-03 22:19:45
공감
(5)
반대
(4)
여자 나이 30넘어가면, 글쌔 40대 중반되는 남자분들이나 가끔 돌아보려나?... 여자 30대 체감지수는 남자 40대 중반정도..이게 남자와 여자의 차이.. ,.여자 학벌 높으면 부담스럽고, 직업 좋아도 부담스럽고...그냥 싹싹하고 이쁜,,,애교있고 이쁜...어린 20대가 최고!
러빙유  2012-09-03 23:34:41
공감
(4)
반대
(0)
자운님 선택은 여자만 받는게 아닙니다.
초혼뇨자  2012-09-04 07:16:27
공감
(0)
반대
(0)
저는 5번이요.
^^ㅎ  2012-09-04 09:34:04
공감
(0)
반대
(0)
8번 3번이요~ ㅎㅎ전 여자ㅋ
patrick  2012-09-04 10:32:53
공감
(0)
반대
(0)
모두 익명으로 부탁드립니다. 답글이 재미 있네요.
초혼뇨자  2012-09-04 15:59:17
공감
(0)
반대
(0)
익명으로 부탁한다는 말은 뭔말이래요??
patrick  2012-09-04 18:04:27
공감
(0)
반대
(0)
작성자 아이디를 바꿀수 있는줄 알았네요. ^^ 익명으로는 불가능이네요.
쿠쿠  2012-09-04 23:02:56
공감
(0)
반대
(0)
저는 6번 666! 헐 오멘..ㅋ
싸이스타일 이랑 사귀면 넘 재미날꺼 같아요~ 그냥 얼굴만 봐도 웃길 듯ㅋㅋ
이번에 강남스타일 대박 나서 돈도 많이 벌었고~ 딱 좋네ㅋ
분석남  2012-09-05 09:05:03
공감
(0)
반대
(0)
쿠쿠/ 싸이 저번에 티비 나와서 하시는 얘기 못 들으셨나? ㅎㅎ
결혼해도 자유분방한 타입
patrick  2012-09-05 11:32:49
공감
(0)
반대
(0)
사이 스타일 괜찮죠. ^^ 자유분방해도 지킬선은 지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부부간의 믿음 아닐까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