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안이뻐서 자삭합니다ㅜㅜ[11]
by 행운의 여신 (대한민국/여)  2013-02-13 21:45 공감(1) 반대(1)
느낌이오는 분이 최고네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포대  2013-02-13 23:32:15
공감
(0)
반대
(0)
너무 많은 정보를 남겨서.. 지웟어요 ㅡㅡㅋ
2013  2013-02-13 23:42:46
공감
(0)
반대
(0)
제후배이야기를 해드릴게요 소위말하는 조건만보고 결혼했으나
어디에 내놓으더라두 손색없는 1등급커플
지금은 너무나 불행하고 행복하게 살고있지 않습니다.
머리로 생각했을때는 행복할거 같지만, 현실로 돌아오면 외롭다는거
좋은사람이란 누군가에게 바라지 않는사람 같습니다
정군  2013-02-14 00:01:44
공감
(0)
반대
(0)
제목 보고 들어왔다가..읽어보니...제대로...낚인 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동물의왕국  2013-02-14 00:15:13
공감
(0)
반대
(0)
제 생각에는 Ares 등급의 남자를 원하시는것 같은데요 ^^

상위 1% 남자들이

얼굴이 얼마나 이쁜지 봐야 플포를 보내던지 하지 않을까요... ^^
백마탄환자  2013-02-14 00:38:30
공감
(0)
반대
(0)
저는 이미 삭제 하실걸 예상하고 있었지요~ ^.-
행운의 여신  2013-02-14 00:45:54
공감
(0)
반대
(0)
환자님 댓글 미리 봤음 못지웠을텐데 ~

제가 안티 댓글 공포증 있어서 그러니 양해해주시길 ...
백마탄환자  2013-02-14 01:09:01
공감
(0)
반대
(0)
ㅎㅎ 살짝 공포도 여성스러움 인데 제가 뭐랄 리가 있나요...?ㅋ
댓글도 썻다가 이내 다 지워 버리시고 소심(조심)성도 예민한 여성의 특징인 여성스러움의 하나 일뿐인데 누가 뭐라겠어요.
여성이 여성스러운 것을 흠모 한다면 모를까 뭐랄 일은 없죠~
"소극적 복수 공유" 말 하실때 마음이 여리고 착한 분이라 느꼈습니다~ㅎㅎ
글은 이미 다 읽었고요. 8번 하나만 완전히 해당되고ㅋㅋ 나머진 "나이" 빼고는 많이 해당 됐었는데...
시집안간 이모나 고모 계시면 저 소개해 줘요~~ ㅎㅎ ^.*
2013  2013-02-14 01:18:15
공감
(0)
반대
(0)
조건과 행복은 구분되어야 합니다
내가 행복하면 어떤사람을 만나도 마음이 편한겁니다.
조건이라는 마음이 나를 더 힘들게 한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내가 누구를 만나도 아낌없이 줄수있는 마음이라면
어떤 상대를 만나도 행복한겁니다
조건이라는 울타리에 나를 가두지 마세요
고기써누  2013-02-14 10:15:53
공감
(0)
반대
(0)
- 그 남자의 생각 -
이 여자 괜찮다.
너라면 평생을 같이 해도 후회는 없겠어.
그래! 너가 날 싫어하지 않으면 올인 해보자.

- 그 여자의 생각 -
이 남자 괜찮은데.
우리 나이가 어렸더라면 연애하고 싶지만
결혼 상대자니깐 더 좋은 조건의 남자가 있을거야.
거리를 두고 다른 남자를 더 만나봐야지.

- 그 남자의 생각 -
어라!? 너도 날 괜찮다고 했잖아.
왜 자꾸 멀리만 느껴지는 거지? 난 빨리 너랑 친해지고 싶다규~

- 그 여자의 생각 -
이 남자 치근덕 거리네. 별룬데...넌 아웃이다.
백마탄환자  2013-02-14 17:07:47
공감
(0)
반대
(0)
고기써누 님 그런데 첫인상에 남자가 많이 맘에 들었을경우 여자라면?

-그 여자의 생각-
이 남자 최상품 인데. 어차피 세끼 밥먹고 사는건 똑같은데 이런 멋진 남자랑 살면 좋겠다.

-그 여자의 생각-
이 남자 치근덕 거리네. 그럼 그렇지 내 매력에 깊이 빠졌으니...넌 일단 합격이다.

요러는거 아닌가요...? ㅎㅎ
포대  2013-02-14 21:18:00
공감
(0)
반대
(0)
분명 닉처럼 누군가의 행운의 여신이 되시길 바랍니다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