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회원가입만 해둔 상태인데 등록을 해야할지..말아야하지..고민되네요[16]
by 31여 (대한민국/여)  2013-04-02 23:01 공감(0) 반대(0)
회원가입까지 해둔 상태인데...20만원 결제하려니 망설여지네요..ㅜ.ㅜ

지인 소개팅도 없고 당장 결혼보다도 여러 사람 만나보고 싶어서 가입은 했는데...

과연 이곳에서 좋은 분을 만날 수 있을지..또 아는 사람 만날까봐 겁나기도 하구요..

현재 가입해서 활동하고 계신 여성분들 어떤가요??

사이트만 봐서는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건지도 확인이 안되구요

고민되네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장성기  2013-04-02 23:26:32
공감
(0)
반대
(0)
저는 남자라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저는 저번주에 가입했는데 님과 같은 고민을 했었었죠. 뭐 아직 몇일 안되서 이렇다 말은 못하지만 제가 보기에 고민을 한다는 건 하고 싶은 마음이 조금은 더 크다는거 아닐까요?? ㅋㅋ
31여  2013-04-02 23:29:42
공감
(0)
반대
(0)
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니까 회원가입까지는 했겠죠..? ㅎㅎ
그런데 막상 하려니 겁이 나네요~ 셀프매칭이라는게 장점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듀*같은 업체보다는 믿음이 덜가기도 하구요..ㅜ
돈을 더 투자하더라고 가*이나 듀*가야 하나요..
이렇게 인연 만나기 힘들줄은 20대에는 몰랐네요. ㅜ.ㅜ
31여  2013-04-02 23:40:30
공감
(0)
반대
(0)
저도 어제부터 관심 갖고 게시판 글도 많이 읽어보고 했는데 그분의 글도 많이 봤어요 ㅎㅎ
근데..여기는 여자는 남자프로필만 보이고 남자는 여자 프로필만 보이나요? 원래 이런곳이 다 그런가요??
여자분은 아무리 눈씻고 봐도 없네요 ㅎㅎ
장성기  2013-04-02 23:42:43
공감
(0)
반대
(0)
아!! 글 지워졌다!! ㅠㅠ 동성은 검색이 안된다고 나오더라구요!! 저도 남자 검색이 안됩니다!! ㅋㅋㅋ
31여  2013-04-02 23:43:38
공감
(0)
반대
(0)
넵~빠른 답변 감사 ^^ 궁금한게 바로 해결됐네요 ㅎㅎ
장성기  2013-04-02 23:47:12
공감
(0)
반대
(0)
저도 삼일된지라 뭐 가르쳐드릴 입장은 아니지만 궁금한게 해결됐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ㅋㅋ
제뉴어리  2013-04-02 23:47:32
공감
(1)
반대
(0)
저는 듀*도 가입해서 활동해봤는데요, 중복되는 회원들이 있네요.
그곳은 고가의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매니저들이 집중적으로
만남주선 해줍니다. 느낀건 만남까지는 쉬우나 그 후에가 중요합니다.
만날수있는 사람이 많다보니, 한사람에게 올인하는게 쉽지않은것 같고요.
특히 그곳은 횟수차감이 되기때문에, 만남갖고 있어도
계속 매칭을 해주거든요.
제대로된 관리받으려면 비싼돈 지불하는게 맞고요.
여기 20만원은 말그대로 등록비 같아요.
후에 활동은 본인이 하기나름.
31여  2013-04-03 00:01:21
공감
(0)
반대
(0)
네~듀#같은 곳은 남자분들은 스펙 좋으면 가입비도 많이 할인된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전 평범한 여..여자회원수가 더 많은 듀#에서 과연 짝을 만날 수 있을런지 것도 걱정
셀프매칭으로 하려니 의심이 많아 것도 걱정이네요ㅎㅎ
아무래도 좀더 생각해보고 결정해야겠네요!
장성기님 제뉴어리님 댓글 감사해용^^
행복한출발  2013-04-03 05:04:16
공감
(0)
반대
(0)
D사에 수백만원내고 vip 매칭해봤던 일인으로 그곳은 회원 서류심사가 엄격하여 신뢰는 갑니다만
회원 수준면에서는 추천 케이스 아닙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출한 프로필에 의존하여 등급을 메기다보니
그분의 인성이나 자격 배우자의 지난 경력을 알수는 없죠.... 후보 몇분 미팅 약속을 미리 하므로 그 인원만은 확실하게 지킵니다만
기대할수 없는 수준들 입니다.
선우는 가격이 싸니 그래도 많은 인원이 부담없이 가입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럼그렇지  2013-04-03 06:21:33
공감
(0)
반대
(1)
가입 하는 게 나아요..
팔이년사월생  2013-04-03 08:17:29
공감
(0)
반대
(0)
좋은분 여기 있는데^^
아이궁  2013-04-03 09:22:29
공감
(0)
반대
(0)
저랑 동갑이시네요 ㅎ저도 처음에 망설였는데 일단 가입하고 보니 안하는거 보단 낫다 싶었어요.. 아무도 안만나고 있는거보단 여기 통해서 만나보는게 나으실것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기대하시면 안되구 그냥 다른 소개팅과 같이 마음을 비우시고 만나봐야.합니다 ㅎ
반도흔녀  2013-04-03 09:24:35
공감
(0)
반대
(0)
너무 큰 기대는 마시고 만남의 기회 중 하나로 보시면 좋을 듯 싶네요.
저는 가입한지 한 3주 정도된 님과 같은 삼십대 여성입니다만...
비슷한 이유로 저 역시 얼굴 팔리는 듯한 느낌에 셀프 매칭은 안하고 매니저 매칭만 하고 있지요...
매주 월요일마다 매니저분이 매칭해주시는데 솔직히 아직까지 썩 ㅎㅎㅎ
가입비가 저렴해서 큰 부담없이 저는 그냥 노력의 일환으로 가입했고요...
뭐든 안하는 것보다는 하는 것이 낫다라는 것이 저의 모토인지라...
노당무  2013-04-03 13:15:01
공감
(0)
반대
(0)
저도 가입한지 열흘정도 됐는데..그 사이 한분 정도 미팅을 가졌어요
머..제 스타일은 아니셨지만 능력있고 매너도 괜찮은 분이 나와서 서로 사는얘기도 하고 정보공유도 하고 ㅋ
나름 즐거운 만남이었던 거 같아요..이렇게 결정사 가입을 안하고선 사람 만날 기회조차 없으니 가입을 해서 여러 사람 만나보는것도 나쁘진 않은거 같네요
사과향기  2013-04-03 21:42:31
공감
(0)
반대
(0)
가입했으면 이용도 해보세요. 등록안하면 플필조회도 안되고 어떤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나 너무 궁금하잖아요ㅎ 저도 얼굴팔리는게 부담되기도 하는데요. 가끔씩 셀프이용 중지했다 풀었다 하면서 이용하면 되는듯하네요. 그리고 선불제회사처럼 적극적으로 만남을 주선해주는 이는 없으니 본인의 만남에 대한 적극적 의지가 있어야 하는것 같네요.
스파이크55  2013-04-06 11:09:13
공감
(0)
반대
(0)
알바 냄새가 나는데~~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