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매칭서비스 닫아놨어요[18]
by 아이궁 (대한민국/여)  2013-04-23 09:22 공감(0) 반대(0)
결혼할 나이도 되고, 주변 친구들 하나둘씩 결혼하고
그냥 막연히 나도 이제 결혼할 사람을 만나야 겠구나 싶은 마음이 들어
올해부터 이곳에서 좋은사람들 몇명 만나봤는데..

제가 아직 결혼에 대한 진지한 마음이 없나봐요..
그냥 단순히 호감이 있어서 사람을 계속 만나는것두
결혼을(급히) 생각하는 선우남들에게는 예의가 아닌것같고..
다른 분들은 모르겠으나 제가 만났던 분들은 저보다 4살이상(30대 중후반) 차이나시던 분들이라
그런지 결혼을 다들 올해안으로 얘기하시더라구요..

제가 너무 막연한 생각으로 이곳에 가입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점점 들어..
셀프 및 매니져 매칭을 닫아 놓았습니다.
이곳이 결혼을 전제로 하는 만남이기에 제가 결혼에 대한 진지한 생각과 마음을 좀 정립한 후에 다시 만나보려구요..

최근에도 참 좋은 마음으로 만나던 사람을 정리하여 마음이 너무 복잡하네요..
하... 이런저런 이유로 좋은 사람들 다 놓히고 있는건 아닌가 싶네요..
암튼 당분간은 제 생활에 좀더 집중하고.. 천천히 결혼관에 대해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그래도 게시판은 끊을 수가 없네요.. ㅎ너무 재미있어요 ㅎ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반도흔녀  2013-04-23 09:41:18
공감
(0)
반대
(0)
잘 생각하셨습니다.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많은 생각해 보시기 바래요~
저도 선우남을 만나는 거에는 딱히 마음이 열리지가 않는데 게시판은 ㅋㅋㅋ 재밌긴 해요.
스파이크55  2013-04-23 09:51:19
공감
(0)
반대
(0)
저한테 큐피팅 보내면 프로프즈 보낼께요~~ 사랑이 뭔지? 연애가 뭔지? 알려줄께요~~ 결혼은 모르겠다~~ 나도 안 해봐서`~
팔이년사월생  2013-04-23 09:57:40
공감
(0)
반대
(0)
헐..저도 선우남인데ㅠㅠ 저 빼고도 괜찬으신 남자분들 많으실텐데ㅠㅠ
어차피 남자분하고 만나도 첫만남 식사비용 같은거 남자쪽에서 부담할 거고..
더군다나 특포로 만나면 여자쪽에서 만나도 그렇게 손해볼 건 없을듯 싶은데요..
열번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자나요~
계속 만남을 자주 갖는만큼 그만큼 내 짝을 찾을 수 있는 확률도 같이 올라가지 않을까요~?
온라인만 글만보고 선우남은 대체 이럴것이다 판단하는 것은 성급한 일반화일듯 싶은데요~ㅋ
아이궁  2013-04-23 10:17:04
공감
(0)
반대
(0)
흔녀님> 그 재미의 중심엔 흔녀님이 계시다는거^^
스파이크님> 사랑과 연애가 뭔지는 이미 충분히 알고 있어요^^
사월생님> 온라인글만 보고 선우남을 판단하는게 아니구 제가 지금 결혼에 대한 가치관 형성이 덜 된것 같아서 개인적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그런 뒤에 다른 분들을 만나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나저나 사월생님 빨리 후기 쎼워주세요 ㅋ 저도 사월생님의 후기를 기다리는 1인입니다~
팔이년사월생  2013-04-23 10:22:21
공감
(0)
반대
(0)
아..선우남 이야기는 반도님한테 한 이야긴데..ㅋㅋ
후기는 5~6월은 되어야 할듯~ 아직은 자숙의 기간이라니까요..ㅋㅋㅋ
반도흔녀  2013-04-23 10:32:59
공감
(0)
반대
(0)
사월생님, 아 그러셨어요?
그냥 제가 좀 마음이 동해야 뭐가 행이 되는 인간인지라...꼭 성급한 일반화는 아니고...뭐 없지는 않습니다만...사실 제 매칭 상대중 그닥 호감가는 분도 없으셨고...돈을 주고 누군가를 만난다는 자체가 아직 제가 좀 적응이 안되는 것 같아요...돈이 아깝다는 얘기가 아니라 남녀의 만남에 돈이라는 매개체가 낀 다는 거에...아직 결정사에 익숙한 마인드를 가지지 못하는 제 미숙함이겠죠...오프 라인 만남 기회가 아직 아예 없는 게 아닌 이유도 있고...기회 자체가 없으면, 제 맘이 확 급해지는 순간에는 아마 제가 게시판에 확 프로필 공개해 버릴 수도 ㅋㅋㅋ 아직까지는 뭐 여유가 있네요 ㅋㅋㅋ
팔이년사월생  2013-04-23 10:37:25
공감
(0)
반대
(0)
혹시 반도님 78년생이신가요? 눈에 띄는 분이 계셔서.ㅋ
그 분이 맞으시면 아직 여유부리셔도 충분하실듯..ㅋㅋㅋ
반도흔녀  2013-04-23 10:38:29
공감
(0)
반대
(0)
아, 그리고 사월생님 자숙을 너무 오래 하시네요~ 자숙 하다가 세월 다 가겠어요 ㅋㅋㅋ 소개팅 한번 잘 안됐다고 자숙씩이나 ㅋㅋ 오바가 좀 있으신 듯 ㅋㅋ
반도흔녀  2013-04-23 10:40:07
공감
(0)
반대
(0)
사월생님, 제 프로필은 어디서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는 아주 흔하디 흔한 반도의 삼십대 월급쟁이여서 눈에 뜨일래야 뜨일 수가 없답니다 ㅋㅋ
팔이년사월생  2013-04-23 10:44:20
공감
(0)
반대
(0)
매칭보류로 해놓으셧나 보네여~
가끔 제가 한 4살만 더 먹었으면 플포 날리고픈 누님들이 계셔서 해본 이야기예요..ㅋㅋ
그리고 지난주에 소개팅했는데 무슨 매주 만남을 가져요.ㅋㅋ
5월이래봣자 일주일밖에 안남았구만요.ㅋㅋ
아이궁  2013-04-23 10:45:51
공감
(0)
반대
(0)
사월생님 그 많은 관심속에 많은 큐피팅 or 플포를 받으 셨을 거라 생각했는데.. 그중에서는 만나보실 의향이 생긴 분이 없으셨던건가요..? 아님 눈이 높으신건가..? 아님정말 한번의 소개팅 좌절로 자숙의 시간을 갖는건가요..? ㅋㅋ 님께 관심을 표하시는 여성분을 만나보시면 성공 가능성이 높을것같은데.. 맘에 들어오시는분 이 계시면 한번 만나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
팔이년사월생  2013-04-23 10:46:31
공감
(0)
반대
(0)
참..제가 본 그 누님도 월급쟁이예요.ㅋㅋ
반도흔녀  2013-04-23 10:50:59
공감
(0)
반대
(0)
ㅋㅋㅋ 우리는 다같은 월급쟁이~ 월급쟁이로 대동단결 ~~~
팔이년사월생  2013-04-23 10:57:39
공감
(0)
반대
(0)
정말로 단 한번의 플포나 큐피팅 받은적 없네요~단지 방문기록 남기시는 분들이 좀 계실뿐이예요...
게시판에 몇글자 적는다고 저한테 없던 매력이 갑자기 생기는 것도 아니고...
앞으로 앞날이 구만리인데 너무 성급하게 진행을 안할 뿐이랍니다~
지나가가다  2013-04-23 10:59:14
공감
(2)
반대
(0)
사려 깊으신 분 같아여~근데 일하다 보믄 시간이 빨리가요 여자는 나이가 전부라는 말이 곧 거대한 벽처럼 현실화되어여(어디까지나 결혼이 하고 싶다는 전제하에...) 아마 지금 구애하신 분 들 님이 더 나이들었을 때는 더 어린 분들 만나고 계실겁니다 자기가 일에 쏟아부운 시간은 결혼을 전제로한 만남에서는 플러스가 되기 힘들어요 남성들께서 갈수록 나이차를 벌리신다네요 커리어를 확실하게 쌓는다든지하는 ....그런게 필요합니다. 여자에게 결혼이 차순위가 된다는 건 결혼시장에서 나중에 남자의 인간적인 면만봐야 할 정도로 더 격차가 벌어져요. 사람됨됨이가 가장 중요하지만...사람의 일이라 이케 단순화시키기는 어렵지만...그냥~미루시진 말라고 감히(?) 충고를 드리네요.
아이궁  2013-04-23 11:12:48
공감
(0)
반대
(0)
지나가님> 조언감사해요..님 말씀두 맞아요..^^그렇다고 제가 이나이에 오랜시간을 갖겟다는건.아니구 길어야 2~3개월 이예요 ㅋ 그정도는.괜찮겠죠? 지금 정리되지않은 상태로 사람들 만나다가 좋은사람도 알아보지 못하고 다 놓히고 있단 생각에 잠시 쉬어가려하는거예용~
고기써누  2013-04-23 13:05:43
공감
(0)
반대
(0)
에헤이~ 그러면 아니되시옵니다.
자꾸 약한 맘 드시면 아니 아니 아니되요~. 저 같은 사람도 지금 다른 곳에 가입할까 고민중이구요. 어떻게든 내 짝을 찾겠다는 굳은 다짐을 하고 있답니다.
옛날 어른들은 얼굴도 모르고 시집 가셔서 잘 살았잖아요. 사람 괜찮다 싶으면 걍 물어 버리시 옵소서.
정 붙이고 살다 보면 사랑으로 바뀔지도...^^;;;(내가 지금 무슨 말을...ㅠㅠ)
아이궁  2013-04-23 14:07:24
공감
(0)
반대
(0)
써누님> 그렇다고 제가 포기한건 아니예요!^^ 계속 실패해서 쪼곰 의기소침해진건 사실이지만, 저에게 문제가 있는것은 아닌지 좀 뒤돌아보고 반성도 좀 하고 생각도 좀 해보려구요 ~ ㅎㅎ 저두 어떻게든 제짝을 찾을 겁니다!! ㅋ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