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얼굴만 이쁘다고 여자냐[31]
by 고기써누 (대한민국/남)  2013-05-04 21:18 공감(0) 반대(0)
167-48
하얗고 가느다란 팔다리.
큰눈, 오똑한 콧날.
적당히 오른 볼살, 섹시한 입술.
세련된 옷차림.
완벽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 그녀지만 왠지 호감이 가지않는 단점들...

밥먹고 바로 눕기
운동은 숨쉬기 뿐. 움직이는거 싫어함.
3분마다 핸드폰 만지는 버릇.
2분마다 손거울 보기.
책 자체를 싫어함.
철이 없는 말투와 행동.
본인 위주의 대화를 좋아함.
조금이라도 듣기 싫거나 재미없는 말에 바로 정색한 표정을 지음. 짜증을 냄
결혼 할 생각은 없음.
남편과 아이들에 헌신하는 모습을 끔찍하게 싫어함.
택시에서 담배피고 기사와 싸워서 파출소 간 경력있음.

장점
남자라면 누구나 반할 외모.
내숭은 없음.
또...음...생각이 안남.ㅠㅠ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대발이  2013-05-04 21:25:49
공감
(2)
반대
(0)
"책 자체를 싫어함........."
여기까지는 좋았는데...
"택시에서 담배피고 기사와 싸워서 파출소 간 경력있음."
여기서는 막장이네요...ㅋ
술한잔 먹고 농담따먹기하면서 스트레스 날려버리기에는 최고인듯..ㅋㅋ
대발이  2013-05-04 21:27:37
공감
(2)
반대
(0)
결혼에는 하등 도움이 안되는 이런 여자들...
저같은 스퇄 무지 좋아하던데...쩝...
어떻게 만날 방법이 없네..ㅋㅋ
아이궁  2013-05-04 23:33:36
공감
(0)
반대
(0)
써누님도 참 꾸준히 선 보시는듯하네요.. 정말 인연 만나기가너무 힘든것 같아요.. 사람을 만날수록 지치기도하고.. 한편으론 오기도 생기고.. 하아.. 어렵네요..^^;;
행복한출발  2013-05-05 01:30:58
공감
(0)
반대
(0)
여자 외모는 신혼 2개월 연말 부부동반모임에선 빛날 거예요...남은 시간은 부부간 성격 대 성격이 부닥뜨리면서 사는 거예요.
생활기본 자세 안 되 고 성격나쁘고 이기적인 마누라와 살바엔 ..
이쁜 여자는 특유의 자신감있고 오만함이 살아온 세월만큼이나 내재 됬을 가능성이 크죠.......
미모 여성은 아디가나 처음엔 당연히 주목을 받아왔으니깐요..
고기써누  2013-05-05 01:58:45
공감
(0)
반대
(0)
이궁씨도 꾸준히 보시는것 같아요.
저는 이제 지쳐가지만 좀 더 힘낼려구요.
같이 힘내요^^
고기써누  2013-05-05 02:08:26
공감
(0)
반대
(0)
행복한출발님 옳으신 말씀입니다.
치장하느라 바쁜 와이프 보다는 밥상차려 주는 와이프가 나아요.
밥은 내가 차리면 되긴 하지만...ㅋㅋ
포대  2013-05-05 07:57:42
공감
(0)
반대
(0)
택시에서 담배 필수도있지.......책보기 싫어할 수도있지..
다만, 결혼생각이 없는게 제일 문제네요 외모는 신혼때 반짝이죠 ㅋㅋ
포대  2013-05-05 07:57:55
공감
(0)
반대
(0)
결혼생각이 없는 사람 그냥 버려요
아이궁  2013-05-05 08:22:10
공감
(1)
반대
(0)
써누님 누구신지 궁금 ㅋㅋ힌트하나만 던져 주세용! 제가 찾아갈게요 ㅋ
반도흔녀  2013-05-05 09:09:04
공감
(0)
반대
(0)
근데 저런 분은 어떤 루트로 만나신 거에요?
ㅋㅋㅋ 그게 더 특이함.
일반적인 소개팅이나 선은 아닌 듯 보이는데... 맞아요?
고기써누  2013-05-05 14:42:54
공감
(0)
반대
(0)
헉 흔녀씨 무슨 생각을...?-_-;
저 보수파 입니다^^
고기써누  2013-05-05 14:51:49
공감
(0)
반대
(0)
이궁씨 원하는 힌트를 말하삼ㅋㅋ
아이궁  2013-05-05 15:49:02
공감
(0)
반대
(0)
써누님 정말 힌트 주실건가요..?!ㅎㅎ음...그럼 태어나신 년도! 그리고 뽀너스로 혈액형두 ㅋ
고기써누  2013-05-05 16:04:29
공감
(0)
반대
(0)
대신 실망하더라도 버리기 있기?없기?
아이궁  2013-05-05 16:34:46
공감
(0)
반대
(0)
제가 실망하고 말고 어딧나요 ㅎ그리고 제가 못찾을 수도 있는데 ^^;; 일단 힌트 줘바요 ㅋ
후후  2013-05-05 17:39:53
공감
(0)
반대
(0)
솔직히 맨위 문단의 겉모습만보이기때문에 저런 여자가 인기많은 것 아닌가요
밑에 내용들이야 감추면 알 수 없는 부분이고...
아마 여기서도 집중 되는여자만 조명될 것 같은데요 이론과 현실은 다른 것 아닌가요글구 소수의 여자에게 남자들은 늘 거절당할테구
아이궁  2013-05-06 18:43:00
공감
(0)
반대
(0)
찾았어요^^ 100%확신!!
아이궁  2013-05-06 18:48:38
공감
(0)
반대
(0)
궁금증 해결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제 위에 정보는 지우세용~보안유지하셔야죠^^
고기써누  2013-05-06 20:08:37
공감
(0)
반대
(0)
신기하네요...어떻게 백프로???무가당
고기써누  2013-05-06 20:16:28
공감
(0)
반대
(0)
그사람 저 아닌듯...ㅋㅋ
님 다녀간 흔적 없심
아이궁  2013-05-06 20:21:00
공감
(0)
반대
(0)
저는 방문기록 안남겨요 ㅎ
고기써누  2013-05-06 22:48:27
공감
(0)
반대
(0)
허악!!!!!!!!!
고기써누  2013-05-07 00:41:11
공감
(0)
반대
(0)
필터링 없으므니다^^ 저도 힌트 주면 앙대요? 자야징=.=zzz...

고기써누  2013-05-07 18:25:14
공감
(0)
반대
(0)
아 왜 찾기가 힘들지...분명 한두명이 아니신데...누군지 어떻게 알아요? 진짜 신기하네...ㅎㅎㅎ
아이궁  2013-05-07 19:03:05
공감
(0)
반대
(0)
못찾으신건가요 ㅋ 방문기록에 써누님이 오셨던데 ㅋ 글쓰는 분위기랑 마이스토리 쓰신거랑 비교하면 딱 알겟더라구요^^
고기써누  2013-05-07 19:47:45
공감
(0)
반대
(0)
아 방문 했구나...난 왜 모를까;;;
여러명 계신데...호기심 증폭!!!오기발동!!!
다시 찾아 봐야징
고기써누  2013-05-07 20:29:35
공감
(0)
반대
(0)
본관이 안산 전주 밀양...중 한분이신데...
설마 혈액 비공개는 아니시죠? 비공개도 많으셔서...
근데 왜 피를 비공개하지??;;;아 웃겨ㅋㅋ
아이궁  2013-05-07 22:09:29
공감
(0)
반대
(0)
ㅋㅋㅋㅋㅋㅋ써누님 땡이에요 ㅋㅋㅋㅋㅋ
고기써누  2013-05-07 22:23:12
공감
(0)
반대
(0)
저랑 같은 곳 사시는구낭?ㅋㅋ
아이궁  2013-05-07 22:52:53
공감
(0)
반대
(0)
전국 다나오네요ㅋㅋㅋ재밌네요 ㅋㅋ이제 그만찾아요~ 잠시 사정상 매칭 닫아놓을게요ㅋ 나중에도 궁금하시다면 제가 담에 큐피팅 날려드릴게요 ㅎ
고기써누  2013-05-07 23:13:18
공감
(0)
반대
(0)
아니구나...ㅠㅠ
돌아오시면 큐피팅 날려주세요.
기다릴께요~기억하고 있겠어.쿄쿄...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