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선우-SINCE1991-커플닷넷

김혜영 순영의 남남북녀센터

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ENGLISH中文

회원로그인

로그인회원가입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누군가를 떠나보내며[14]
by 닉네임은뭐할까 (대한민국/여)  2013-05-06 23:20 공감(0) 반대(0)

잘살아라 좋아는 했으니까

한번도 니가 조건이 좋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고, 너를 빨아먹을 생각을 한적도 없다

좋은 여자만나서, 니가 원하는 대로 뭔가를 이루려 노력하며 그렇게 살길 바래.

너는 모를거다. 내가 얼마나 니 생각을 많이 했고, 너에게 잘보이려 노력했는지.........눈물이 다나네...

근데, 나 결혼해야 되서, 빨리 다른 남자 만날거야. 그리고, 더 좋은 남자 만날수 있을 거 같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fire  2013-05-06 23:23:44
공감
(0)
반대
(0)
오늘도 슬픈 사연이.
빨리 좋은인연 찾으시길 기원합니다.
muse  2013-05-06 23:27:57
공감
(2)
반대
(0)
당연히 모를것입니다.

말않하고 표현 않하면서 알아주길 바라는거,

거기다 결국 헤어지는 과정까지 가서도 끝까지 이야기 않한건 큰 잘못이라 생각합니다.



유아독존  2013-05-06 23:40:57
공감
(0)
반대
(0)
니는 모를거다라는 말이 짠하네요..상대방이 몰라서 연이 맺어지지 않는다면 너무 아쉬 운것 아닌가요..
지금이라도 표현해보시죠..알아서 해주길바라면..그렇게 해 줄 사람 많치 않습니다..
2라운드  2013-05-06 23:55:31
공감
(1)
반대
(0)
말하지 않으면 사랑이 아니다..
대발이  2013-05-07 00:21:21
공감
(2)
반대
(2)
이별을 고하는 글의 첫마디가 조건인걸로 보면 님은 남자분 조건을 좋게 본게 분명한것 같군요.
"너정도조건이면 나의 미모나 여타 여성으로서의 조건이면 충분해.."
뭐 이런 생각?
그러니까 한번도 그분의 조건이 객관적으로 좋다 생각 안했겠죠?ㅋ

그리고, 여기서 확깨는 한마디
님이 어느정도 연배가 되시는지 모르겠지만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정도 된다면...
십중팔구 그분 주위에 님정도 외모의 님정도 조건을 가진분 엄청 많을겁니다.
한마디로 그분은 님에게 과분한 존재인겁니다.
얼른 정신차리시고 좀더 눈을 낮추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근데 저는 뭘믿고 그렇게 단언하냐구요?
저도 똑같았거든요..ㅋㅋ
빨리 정리하고 빨리 자기자리 찾아가시는게 님께는 정말 도움이 될겁니다
고기써누  2013-05-07 00:32:07
공감
(1)
반대
(1)

가버려 ㅠㅠ히잉
지나가가다  2013-05-07 01:06:20
공감
(0)
반대
(0)
너는 모를거다...ㅠㅠ
내가 얼마나 깊은 생각과 번민으로 갈등을 했는지.

성급하지 않게.... 다시 시작하시길. 그리고 정착하시길.
누군가 떠난 뒤에 오래 혼자 있는 거 좋지 않더군요.

떠난 건지 떠나 보낸건지 마무리 생각해봐도
모르겠더이다. 더 생각하다간 산속으로 들어가겠더라구요.
덕분에 삶에 대한 성찰이나 뭐...타인에 대한 시선이 많이 부드러워졌죠.
열심히 일하는게.....잊혀지는 최고의 약인듯 합니다.
지나가가다  2013-05-07 01:13:38
공감
(0)
반대
(0)
말하지 않으면 사랑이 아니다.
나는 왜 말을 못했을까....
수 없이 되뇌이고 되뇌인 것을 곁에 있는 바로 너에게....

근데.... 그게 바로 나의 모습이더라는....
말하지 않은게 그 사람과 나의 결코 좁힐 수 없는...알 수 없는...
간극에서 비롯된 것임을....
그 간극은내가 변함으로써 좁힐 수 있는게 아님을 깨달았는데....
아까운 시간...머물러 계시지 마시길...항상 제 자리에 있게 되거든요.
스파이크55  2013-05-07 07:28:05
공감
(0)
반대
(0)
슬픈 영혼, 상처받은 영혼,, 저한테 연락주세요~~ 힐링의 연금술사 입니다`~~ㅋ, 게시판보면 저를 찾을 수가 있어요~ㅋ
팔이년사월생  2013-05-07 07:57:33
공감
(0)
반대
(0)
저번에 혼자만 좋아하는 것 같다며 글쓰신 분이시네요..
정확한 상황을 몰라서 어찌된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결국은 잘 안되었나 보네요..
비슷한 경험이 있으시면 아시겠지만 슬픔은 순간입니다..
더 좋은 분 있으실테니 빨리 잊고 새출발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궁  2013-05-07 08:15:54
공감
(0)
반대
(0)
스파이크님 ㅋㅋ캐릭터 은근 중독성 강한듯 ㅋㅋ오랜만에 나타나셨네요ㅎㅎ
분석남  2013-05-07 08:19:10
공감
(0)
반대
(0)
남자에게 이용당한 케이스네요
앞으로는 좀더 신중해 지시길
반도흔녀  2013-05-07 09:35:10
공감
(0)
반대
(0)
아 스파이크님 ㅋㅋㅋ 너무 웃겨요 ㅋㅋ 잘 안됐어요?
큐피팅 많이 받으셨다고 하시더니만 ㅋ

닉네임은뭐할까님, 그 홀애비 냄새나는 성격 나쁜 분이랑 헤어지신 건가요?
냄새나는 남자는 게을르다고 봐야 할 것이고, 게다가 성격까지 나쁘시니...
어차피 쫑내셨다면 빨리 털어버리시길 바래요.
세상에 남자는 많으니 미련 두실 필요도 없죠 뭐.
스파이크55  2013-05-07 11:43:25
공감
(0)
반대
(0)
세상은? 사람들은? 여자는 ? ... 왜??? 돈없는 남자를 싫어 하는가?? 그래~ 나 ? 돈은 없지만 서도~~ 마음은 부자고~ 자유롭고, 영혼은 순수하고 ~~ 그런 남자야~~ㅋㄷㅋㄷ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