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이건 비밀인데[8]
by 시간 (대한민국/여)  2013-05-19 18:55 공감(0) 반대(0)
제 앞에 잘 안나타나셔서 살짝 알려드립니다.
제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남자는 바른 자세와 빛나는 눈을 가진 남자입니다.(물론 필요 조건. 충분 조건 아님. 내 맘.)

1. 바른 자세
등이 곧고, 어깨가 펴진 남자는 일단 다~~~ ′남자′로 보여요. 정말 놀랍지 않나요?
네. 그렇습니다. 저 쉬운 여자예요. 이건 저의 아킬레스건... 으... 비밀인데...
곧은 자세에선 좋은 에너지가 팡팡 나오거든요.
앗! 지금 고릴라처럼 가슴만 내밀고 있나요? ㅋㅋㅋ
아마도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해야되지않나 싶네요. 생활습관도 영향을 끼치겠지요?

자세 하나에서 삶을 살아가는 태도가 읽힌달까. 당당함과 자신감과 밝은 기운을 비롯한 많은 것이 느껴져요. 그리고 정말 섹시하죠^^
곧은 등과 펴진 어깨는 작은 키, 짧은 다리, 허전한 머리, 왜소한 체형까지도 약간은 커버를 해주는 위력을 가지고 있어요.
앉았을 때 굉장히 안정감 있고 마치 산이 내 앞에 앉아 있는 듯한 든든함이 느껴지고(키와 체형 불문하고 앉은 자세만으로 그런 분이 있어요)
서 있을 때 살짝 기대거나 안아주고 싶은 매력이... (어흥~ㅎ)

의식적으로 잠깐 잠깐 자세를 고쳐 앉는 것과는 완전히 달라요.
긴장해서 뻣뻣하게 어깨에 힘준 것과도 달라요.
편안하게 자연스러운 상태임에도 반듯한 자세에는 동성, 이성 불문하고 끌림이 있어요.

2. 빛나는 눈
이건 노력해도 거의 안되요. 잠깐 눈에 힘준다고 되는거 아니예요ㅋ 그냥 그런 사람이 있어요. 1번으로 돌아가셈

저 자신도 이 두 가지를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여자분들은 모르겠고 저는 의외로 이런 부분에서 마음이 열린답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동물의왕국  2013-05-19 19:12:08
공감
(0)
반대
(0)
헐크

추천이요... ^^

우람한 어깨와 눈빛이 분노로 이글거리는

멋진 매력남 입니다...
시간  2013-05-19 19:14:08
공감
(0)
반대
(0)
동물의 왕국님... 간만에 소리내서 크게 웃었네요.
분노로 이글거리는 눈 말고, 총기로 반짝이는 눈이예요~
포대  2013-05-19 19:16:54
공감
(0)
반대
(0)
@저 ..평소에 눈빛이 빛난단 소리를 많이 들었습니다.
별명이 대나무 입니다...




죄송합니다.ㅠㅠ
팔이년사월생  2013-05-19 19:24:05
공감
(0)
반대
(1)
참..헬스 다니시면 멋진 남자분들 많이 보실텐데..아시다시피 잘생긴 남자들일수록 몸 만들려고 더욱 열씸히 운동한다는ㅋㅋㅋ 거기 남자분들 너무 자주 보시면 눈 너무 높아져요..그런것만 조심하심 될듯요ㅋ
시간  2013-05-19 19:46:50
공감
(0)
반대
(0)
몸짱을 말하는게 아니라 구부정하지 않은, 반듯한 자세... 잘 없어요.
2라운드  2013-05-19 22:58:04
공감
(0)
반대
(0)
동물의 왕국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도흔녀  2013-05-20 10:45:32
공감
(0)
반대
(0)
헐크 ㅋㅋㅋ 아 웃기긴 하네요 ㅋㅋ
호돌이  2013-05-20 19:10:56
공감
(0)
반대
(0)
정형외과가서 전면 엑스레이 찌고
안과가서 눈동자 사진 찍어서 사진첩에 올려야겠네요ㅎ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