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여자가 남자에게 어필하는 매력 1부.[12]
by 고기써누 (대한민국/남)  2013-05-20 14:45 공감(0) 반대(0)
외모 빼고, 내적인 알흠다운 것만 뽑았쒸먀~.
업무 때문에 짧게 썼쒸먀~.

1. 자상함.
: 남자들은 본능적으로 어머니 같은 여자에게 호감을 느낀다.
그렇다고 당신을 엄마라고 생각하는 남자는 NO (엄마~ 빠빠 주세요...-_-; 날라차기 날아간다.)
남자에게 여성 특유의 부드러운 뭔가를 보여 주어라.

2. 알뜰함.
: 커피샾에서 도장 꾸욱~.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할인 쿠폰 투척!!!(사장: 뭐 이런...고수다. 마진 안 남어 ㅠㅠ)
마트에서 포인트 쌓기 신공.
옆에서 보면 사랑스럽다. 힘들게 번 돈 아끼는 모습을 봤을때 나도 술 덜 먹고 아껴야징 ---요런 생각 든다.

3. 이해심.
: 상황을 보며 살펴 보기로 한다. 다함께 고고고~
상황#1
오늘 친구들이랑 한잔 하기로 했어. 늦을지도 몰라. (아쭈구리~. 쥬글래? 좋은 말씀 드릴때 집에 빨리 들어가라. 확~)
상황#2
오늘 친구들이랑 한잔 하기로 했어. 늦을지도 몰라. (어...그래...걱정되니깐 적당히 놀다가 들어가...들어갈때 늦으면 나한테 문자 보내. 아침에 볼테니깐)

잼 없으면 쫑내고 잼있으면 다음에 또 쓰면 안되겠쒸먀?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반도흔녀  2013-05-20 14:48:13
공감
(0)
반대
(0)
잼있네요 ㅋㅋ 다음에 또 써주세요~
아이궁  2013-05-20 14:50:47
공감
(0)
반대
(0)
ㅋㅋㅋ재밌쒸먀~다음편도 다함께 고고고~ㅋㅋㅋㅋ
아 진짜 써누님 왜케 웃겨 ㅋㅋㅋ

포대  2013-05-20 15:14:34
공감
(0)
반대
(0)
요새 포인트 모으는 남자 대세인가요?ㅎㅎ
여자분들이야뭐 원래 잘모으시니까..ㅎㅎ
반도흔녀  2013-05-20 15:16:47
공감
(0)
반대
(0)
요새 포인트가 모으는 남자가 대세가 아니라 배우자를 찾는 여성에게 모으는 남자가 더 배우자감으로 믿음직스러운 거겠죠.
돈 펑펑 잘 쓰는 남자는 연애용이고, 그것도 여자가 어릴 때가 먹히는 거죠.
반도흔녀  2013-05-20 15:23:33
공감
(0)
반대
(0)
아, 또 단순하신 분들이 오해하실 수도 있으니 좀 더 부연설명을 하자면요...
모을 때는 모으고 쓸 때 쓸 줄 아는 남자가 멋있죠.
너무 돈돈돈돈 거리는 모습도 답답하고 갑갑한 것이고요.
화이트초콜렛  2013-05-20 15:37:10
공감
(0)
반대
(0)
어필의 완성은 역시 얼굴이죠

(농담인거 아시죠? ;;;;)
굿바  2013-05-20 15:52:21
공감
(0)
반대
(0)
고기님...재밌네요...반도님...연애의 터미네이터(종결자)..히~~짱입니당!!
아이궁  2013-05-20 18:59:57
공감
(0)
반대
(0)
근데 써누님 엄마같은 자상함은 예를들면 어떤건가요..? 제가 자상은 한데 이게 엄마같진 않은것같아서 문득 궁금해지네용?
고기써누  2013-05-20 20:06:04
공감
(0)
반대
(0)
세상에서 젤 악인도 자기 엄마한테는 순한 양인 법.
다혈질도 잠재울 수 있는 그만큼 부드러운 여자가 되어라.
하는 거예요.
이 정도 내공이면 누구나 반할듯하여서...
걍 잼있자고 쓰는 글이니 의미 두지 마셔요.
민망해요.
글구 이궁씨 글들을 쭉보면 충분히 훌륭한 사람이여요.
따봉~~
아이궁  2013-05-20 20:30:31
공감
(0)
반대
(0)
훌륭하지않아요 부족함이 많다고 생각해서 고칠수 있는부분은 최대한 고치고싶어요~내가 좋은사람이 되야 좋은사람을 만날수 있다고 생각하기에.. 엄마같은 자상함을 갖추도록 노력해 봐야겠다^^여지까지는 여동생이나 그냥 여친정도의 자상함이였는데..그것의 업글이 엄마같은 자상함 이군요 !!
고기써누  2013-05-20 21:25:48
공감
(0)
반대
(0)
엄마 같은 자상함은 엄마구요.
그 정도면 충분히 훌륭하셔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님 마인드가 쵝오
아이궁  2013-05-20 21:59:52
공감
(0)
반대
(0)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2탄도 기대하겠쒸먀~ㅋㅋㅋㅋ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