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선우-SINCE1991-커플닷넷

김혜영 순영의 남남북녀센터

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ENGLISH中文

회원로그인

로그인회원가입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흡연에 대하여[36]
by 블루베리얌얌 (대한민국/여)  2013-06-06 08:42 공감(0) 반대(0)
요즘 남자 분들 흡연 많이 하시나요?
여자분들은 남자분들의 흡연하는 부분 개의치 않고 만나시나요?
물론 기호식품인 것 알아요 ^^
흡연자들의 비판의 의미는 없고요 궁금해서 물어봐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포대  2013-06-06 08:49:33
공감
(0)
반대
(0)
흡연이 기호식품인 것 처럼
흡연하는 남자, 흡연 안하는 남자도
본인 취향따라 선택 하시는 거죠..
절대 안돼 라고 생각하시면 안되는거고 뭐 괜찮아 라고 생각하시면 괜찮은거고
alphinus2  2013-06-06 08:50:12
공감
(1)
반대
(1)
대부분 흡연싫어하던데요.
비흡연자가 흡연자 싫어하는건 어찌보면 당연한거구요.
흡연자도 싫어하는데 말이죠.

하지만 상대가 맘에들면 용인되고 나중에 끊게하면 되죠.
남자의 경우는 덜한데.. 여자는 애를 낳아야해서..
좀 안좋죠... 기형아나오면 안되자나요.
느와르  2013-06-06 08:52:10
공감
(1)
반대
(0)
많이 줄여가는 추세죠.. 흡연이 의외로 대인관계로 긍정적인 부분도 있구요.. 바쁜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사무실내에서는 개인업무때문에 정신없다가
흡연실에서 개인간 부서간 상하간 소통의 장이 열리고 꽤 친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갠적인 생각으론 흡연은 때와 장소를 가려서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게 젤 중요하고..가능하면 본인을 위해서라도 금연이 최상이긴 하죠.
포대  2013-06-06 08:52:11
공감
(0)
반대
(0)
담배피시는 사람중에 맘에 드시는 분이 나왔나봐요..?
블루베리얌얌  2013-06-06 08:58:57
공감
(0)
반대
(0)
@포대 23살때 남친이후로 흡연자를 만나본 적이 없어서요 . 주변 사람들도 거의 비흡연자이고. 끊으라고 하는건 서로 스트레스인건데. 맘에 드는 사람이 담배를 피기 보단.. 다른건 무난한데 담배때문에 주춤거려져서요.
alphinus2  2013-06-06 09:04:00
공감
(1)
반대
(0)
@블루베리얌얌
담배가 싫군요. 남자분에게 말하세요.
남자분이 생각있으면 님앞에서는 최소한 안필겁니다.
님앞에서 안피면 끊을 가능성은 있는겁니다만..
잘 안된다는 사실...
말했는데도 핀다면 답없고요.
포대  2013-06-06 09:06:40
공감
(0)
반대
(1)
뭐 어때요 담배피는거 끊게 만들면되지.. 쉽진 않으시겠지만,
느와르  2013-06-06 09:10:33
공감
(2)
반대
(0)
담배끊는거 쉽습니다. 애인이 김태희 정도면 끊습니다. 필려고 하면 손모가지 자를 의사도 있습니다 ㅋ
블루베리얌얌  2013-06-06 09:15:31
공감
(0)
반대
(0)
@alphinus2 제 앞에선 아직 절대안펴요 이것도 그 사람에겐 스트레스겠죠??
@포대 담배 끊게 만드는 건 그사람 저 모두에게 스트레스
@느와르 제가 김태희급이 아니라^^;
포대  2013-06-06 09:16:20
공감
(0)
반대
(0)
@블루베리얌얌
느와르님 말처럼 손모가지 잘라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알콩달콩  2013-06-06 09:18:23
공감
(0)
반대
(2)
저는 때와 장소를 가려가면서 피운다면 개의치 않습니다
이왕이면 안피우면 더 좋구요..^^
바람기억  2013-06-06 09:25:28
공감
(3)
반대
(0)
담배 피우는 사람은 처음부터 쳐다보지도 않아요.
너무 싫어요.
블루베리얌얌  2013-06-06 09:26:28
공감
(0)
반대
(0)
@포대 그렇까지 에너지 낭비하기 싫어서리 ^^;;
@알달콩 장소는 관계없는데.결혼을 전제로 만난다면 평생을 함께할텐데.뽀뽀가 끔찍하겠죠ㅠㅠ
알콩달콩  2013-06-06 09:29:56
공감
(0)
반대
(6)
담배를 싫어하되 담배 피우는 사람을 싫어하진 마세여
사람만 좋다면...^^
블루베리얌얌  2013-06-06 09:34:40
공감
(0)
반대
(0)
@알달콩 좋은 사람인것 같긴한데..이러니 시집못간 처자가 까탈스럽단 소리 듣나봐요^^; 흑~
반도흔녀  2013-06-06 09:45:28
공감
(2)
반대
(0)
담배피는 남자에 대한 솔직한 생각; 키스도 못할것 같음;;;
느와르  2013-06-06 09:55:47
공감
(0)
반대
(0)
반도님~ 흡연자와 키스하실 상황되시면.. 연락주세요. 제가 연습해드립니다^^
반도흔녀  2013-06-06 09:57:44
공감
(0)
반대
(0)
느와르님 ㅋㅋ 노땡큐 ㅋ
블루베리얌얌  2013-06-06 10:00:55
공감
(0)
반대
(0)
@반도흔녀 참...저도 그게;;;;시르네요;;;
반도흔녀  2013-06-06 10:08:47
공감
(0)
반대
(0)
눈뜨고 볼 수 없는 분노감이 아니나 눈뜨고는 맡을 수 없는 니코틴 냄새에 대한 분노감? ㅋㅋ
느와르  2013-06-06 10:24:04
공감
(0)
반대
(0)
하긴 저두 담패피는 남자지만 다른사람 담배냄새 맡으면 역겹긴 합니다. 특히 내 반쪽이 뻐끔거리면 바로 소화기 뿌릴꺼 같네요ㅋ 끊을때가 됬구나 ㅠ.ㅠ
블루베리얌얌  2013-06-06 10:32:35
공감
(0)
반대
(0)
@느와르 친구는 폐암걸리고도 피더라구요, 의지력이 강한 친구였는데요. 보통의지로는 안되나봐요. 어여 찬찬히 끊으셔도 좋겠네요~
알콩달콩  2013-06-06 10:54:11
공감
(0)
반대
(5)
@블루베리얌얌
뽀뽀하기전에 가글이나 껌드리면 안될까요?
넘 무모한가? ㅋㅋㅋ
요즘은 건강을 위해 마니들 끊으시던데 저희 회사는 딱 한분만 피시는데 다들 안피니 끊을려구 노력하시더라구여 ^^
블루베리얌얌  2013-06-06 11:04:28
공감
(0)
반대
(0)
@알달콩 가글이나 껌을드리는 결벽증의 여친이 되긴싫은데
@시크 냄새가 아니라 맛이 나서 싫더라구요 자연스레 거부하게 되어요 ;;
포대  2013-06-06 11:46:11
공감
(0)
반대
(0)
커피+담배 = 엄청난 화학반응이 일어나 꽤나 불쾌한편이지요.
블루베리얌얌  2013-06-06 11:47:54
공감
(0)
반대
(0)
@포대 흡연자들은 그 쾌감을 즐긴다지요~
반도흔녀  2013-06-06 11:49:43
공감
(1)
반대
(0)
커피+담배=오 노~
포대  2013-06-06 11:55:11
공감
(0)
반대
(0)
@블루베리얌얌
전 과거 흡연했을 당시 항상 바로 양치했어요.
물론 커피 마시면서 양치를 못하는 경우도 있을땐 껌이라도 씹구
가글 한다던가 하고.. 물론 양치해도 냄새나요 옷이나 손이나
숨결이나 그래도 나긴 나죠 ㅋㅋ
전 쾌감으로 즐기진 않았는데 ㅎㅎ

갑자기....
상대방과 매너거리 3미터 친근한거리 1미터 입냄새나는거리 46cm
라는 광고가 떠오르네요 ㅋㅋ
챔피언  2013-06-06 12:11:40
공감
(0)
반대
(0)
포대님~

숨결까지 느끼는? 감성적인 남이구나~~~
ㅋㅋㅋㅋ

내 숨결은 어떨까~?? ㅎㅎㅎ
포대  2013-06-06 12:45:34
공감
(0)
반대
(0)
@챔피언
느님 냉면 사주러와요~ 요긴 수원이다 오바~ㅎㅎ
포대  2013-06-06 12:47:21
공감
(0)
반대
(0)
@챔피언
느낀다기보단..냄새를 잘맡아요 ㅋㅋㅋ
시간  2013-06-06 12:59:12
공감
(0)
반대
(0)
담배에 대해 쿨한 입장이 아니시라면 시작하지 않는게 좋아요
시간이 갈수록 실망이 반복되며 커져요
첨부터 끊지 못한다면 나를 위해 끊어줄거란 생각은 착각이구요
챔피언  2013-06-06 14:33:49
공감
(0)
반대
(0)
포대님~
일하니 오늘은 냉면 각자 먹는걸로~~ㅋㅋㅋ
냄시? 킁~킁~~
헐,,,,,개띤가?ㅎㅎㅎㅎ
그나저나 비는 언제오려나......
빨리 장미 날려야하는데~~~~~~

담배 끊는사람하곤 친구?하지마라
는 얘기가 있던데 그만큼 힘들고 피?나는 노력이 있어야된다는거겠죠~
사귈때는 여자분 싫어하면 되도록 자제하고...
결혼해서 애라도 생기면 " 베란다맨 "인 자신이나
크는 아이 생각하면 모질게 마음 먹겠죠~

근데 사람이 좋다면 엉덩이 살~살 긁어주면서 애교좀
부리면 남자들 대게는 줄이려고 하던데요~
비흡연자인데
나머지가 별루인거보단 훨 낫지 않을까여?

아님~
보험가입 엄청 해준다는 조건을 걸어보심 어떨까요?
ㅎㅎㅎ
웃자고 하는 얘기구요~~
남자분들도 요즘 추세가 흡연자 괄시?받는 시대라
노력들 많이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고기써누  2013-06-06 14:37:26
공감
(1)
반대
(0)
과거 사귀던 여자중에 담배피는 여자가 몇명 있었는데...

저도 흡연을 해서 뭐라 말을 못하겠더이다.

그래도 달콩씨 말씀처럼 담배는 미워도 사람은 좋아서 계속 만나게 되었는데

사실 그 담배 핀다는 하나 만으로 헤어지기엔 내 감정이 이것밖에 안되는 사람 같아서 그게 더 싫더이다.

좋아한다면...사랑한다면...

같이 끊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게 더 현명한 방법이 아닌가 싶소.
블루베리얌얌  2013-06-06 14:57:11
공감
(0)
반대
(0)
@고기써누 본인의 어떤 딱!! 결심이 아니면 애교고 모로도 안되는 것 같아서, 예전 만난친구중에는 담배 피는 모습을 제게 보이기 싫었는지. 초창기에는 담배피는걸 말안하더라고요.당연히 안피는 사람인줄알았는데,. 나중에는 집에 얼렁 절 데려다 주고는 초저녁에 헤어지더라구요. 알고보니 돌아가는 길 운전하며 담배피고 싶어서ㅋㅋ금연강요안했는데도 본인이 지레..그 후로는 다 담배안피는 사람들이었어서..에고..요런 고민도 있네여.남자분들 건강을 생각해서 모두 금연하세요^^
fire  2013-06-07 08:35:43
공감
(1)
반대
(0)
평생 재떨이하구 키스하는걸 생각하면 담배 끓긴 해야함.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